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이저 퀸' 전인지가 뜬다…‘KB금융 스타챔피언십’ 개막 2023-09-05 11:16:02
1세트와 20Kg의 이천 쌀을 적립하여 이를 이천 지역의 어려운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KB금융은 경기장을 찾은 갤러리들을 위한 다채로운 볼거리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경기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18번 홀 그린 주위 벙커를 KB금융의 상징 색상인 노란색으로 꾸미고, 갤러리들을 위한 우산, 모자, 응원 도구는 물론 각종...
이천시, 임금님표이천쌀 소비촉진 위해 '프리미엄 도시락 비빔밥 2종, 이마트24 편의점' 출시 2023-09-01 15:06:09
경기 이천시가 임금님표 이천쌀 소비촉진을 위해 '임금님 10찬 반상도시락'과 '임금님 비빔밥' 2종을 충실했다.이천시 제공 경기 이천시가 임금님표이천쌀 프리미엄 도시락 비빔밥 2종을 이마트24 편의점에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임금님표이천쌀 맥주 출시 이후 두 번째다. 임금님표이천쌀 프리미엄...
에버헬스케어, '임금님표이천쌀로 만든 이천쌀명품누룽지' 출시 2023-08-14 09:01:33
브랜드 사용계약을 체결해 '임금님표이천쌀로 만든 이천쌀명품누룽지'를 선보였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에버헬스케어와 이천시(김경희 시장), 임금님표이천 브랜드관리본부(홍광표 본부장)는 지역농가의 소득증대와 고용증진을 위하여 이천쌀을 이용한 다양한 가공식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이천지역은 일사량 및...
진도 대파버거·이천 쌀맥주…"지역특산물 여기서 다 배우네" 2023-07-19 22:00:02
쌀을 사용한 '임금님표이천쌀맥주'를 내놓는 등 다양한 상품을 개발 중이다. 허니복숭아에이드·제주천혜향에이드·상주곶감수정과·구좌당근사과에이드·토종다래에이드 등 파우치 음료도 출시했는데, 이를 위해 농가에서 매수한 농산물의 총량만 100t을 넘겼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우리 농가와 협업하거나 국산...
세븐일레븐, 이천 쌀로 만든 수제 맥주 출시 2023-07-17 08:54:00
세븐일레븐, 이천 쌀로 만든 수제 맥주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국내 대표 쌀 생산지인 이천 쌀로 만든 수제 맥주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임금님표 이천 쌀 맥주'는 은근한 단맛과 고소한 풍미가 느껴지는 골든 에일이다. 세븐일레븐은 이천시, 수제맥주 브루어리...
이마트24, 한국의집과 협업한 전통 궁중 디저트 2종 출시 2023-07-04 08:49:21
'아임e 이천쌀로 만든 미니약과'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60% 증가한 데 이어 올해 1∼5월에는 지난해 동기에 비해 2배 이상 급증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종 업종 간 협력을 강화해 '협업 맛집'의 입지를 굳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중앙그룹, 봄철 농번기 농촌일손돕기 봉사 전개 2023-05-30 10:28:49
상암동 중앙일보빌딩에서 진행된 쌀 소비 촉진 캠페인 ‘라이스 버킷 챌린지’를 이어가는 활동으로, 이천쌀 2t(톤) 나눔에 동참한 중앙그룹 임직원들이 당시 함께했던 모가농협에 직접 찾아가 농가의 부족한 일손을 도우며 그 의미를 더했다. 홍정도 중앙그룹 부회장은 “농번기를 맞아 임직원들과 함께 농촌을 다시 찾아...
해남녹차 빼빼로·예산사과 맥주…농가 협업제품 잇단 출시 2023-05-20 08:00:01
번째 제품으로 이천 쌀을 활용한 '우리쌀 빼빼로'를 선보였고, 2021년에는 두 번째 제품으로 '제주감귤 빼빼로'를 출시했다. bhc그룹은 5년간 경북 의성군에서 마늘을 총 1천750t 구매하고, 전남 함평군에서 양파를 총 2천750t 구매하기로 했다. bhc그룹은 구매한 의성 마늘과 함평 양파를 아웃백 스테이크...
'할매니얼' 디저트 열풍 확산…호텔 빙수에도 약과 나왔다 2023-05-16 16:01:05
대용량 자체브랜드(PB) 상품인 ‘아임e 이천쌀로 만든 미니약과’ 외에도 외부 업체와의 협업을 통한 약과 라인업 확대를 검토 중이다. 이마트24 약과 상품의 최근 한 달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8% 늘었다. ○‘약과 인증 샷’ 유행 확산여름철을 앞두고 출시된 호텔 빙수에도 약과가 등장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8월...
"비싼데 뭐하러 위스키 마셔요"…요즘 2030 푹 빠진 한국 술 2023-04-24 22:00:03
얻고 있어 경기 이천공장 생산라인을 조정해 생산량을 늘릴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2030세대를 중심으로 양보다는 질을 추구하는 주류 소비의 트렌드 변화가 자리하고 있다. 이에 지난해 8월 하이트진로에선 '진로 1934 헤리티지'를 출시했다. 이천 쌀 100%로 만든 프리미엄 라인으로 단일 증류 방식이 아닌 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