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몰 수원점 푸드홀 리뉴얼…가족단위 고객 콘텐츠 확대 2024-04-25 09:00:02
평촌에서 한우 대창 전골로 유명한 '호랑이굴', 성수동 이탈리안 식당 '에디슨 by Dan' 등도 유통업체에서는 처음으로 고객과 만난다. 마라탕 맛집 '마르르', 5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의 빕 구르망에 선정된 '우육미엔' 등 인기 맛집들도 들어선다. 푸드코트 성격이지만 전담 직원이...
현대百 중동점, 전면 리뉴얼...브랜드 100여 개 신규 입점 2024-04-08 10:05:38
오는 5월에는 이탈리안 그로서란트 브랜드 '이탈리(EATALY)' 국내 3호점을 열고, 오는 7월에는 신선식품과 공산품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슈퍼마켓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리뉴얼 오픈 후 일주일 간 푸드 파크 매출과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1.3%, 45.7% 늘었다. 럭셔리관에는 오는 7월...
현대백화점, 20년 만에 중동점 새 단장…구찌·발렌시아가 입점 2024-04-08 09:44:29
등 56개 브랜드가 들어섰다. 다음달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탈리'가 국내 3호점을 열고 7월에는 프리미엄 슈퍼마켓도 선보인다. 푸드파크에 대한 고객 반응도 양호하다. 재개장 후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1.3% 뛰었고, 고객 수는 45.7% 늘었다. 현대백화점은 중동점 새 단장에...
현대백화점, 20년 만에 중동점 리뉴얼…9월 그랜드 오픈 2024-04-08 09:16:51
등 56개 디저트 맛집이 들어섰다. 다음 달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탈리'가 국내 3호점을 열고 7월에는 프리미엄 슈퍼마켓도 문을 연다. 식품관은 리뉴얼 개장 이후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1.3% 증가했고 고객 수도 45.7% 늘었다. 현대백화점은 중동점 반경 10km 이내에...
도미노피자, 합리적 가격에 다양한 맛 즐기세요…'해피 데일리 피자' 5종 인기 2024-04-03 15:53:54
입맛을 저격한 소시지 맥스 피자도 반응이 좋다. 이탈리안 페퍼 소시지와 페퍼로니 등 5가지 고기 토핑이 사용됐다. 해피 데일리 피자 5종은 고다, 체다, 까망베르 크림, 에멘탈 크림치즈가 들어간 콰트로 치즈 퐁듀가 테두리(엣지)에 얹어졌다. 토핑 맛과 함께 풍부한 치즈의 맛도 느낄 수 있다. 가성비도 좋다. 포장 주...
마세라티의 상징 '그란투리스모'…2세대 모델 한국 도로 달린다 2024-03-26 16:05:04
110년 전통의 이탈리안 고성능 럭셔리카 브랜드인 마세라티의 스포츠 쿠페 그란투리스모 2세대 모델이 올해 하반기 국내에 출시된다. 그란투리스모는 스포티함과 편안함을 고루 갖춘 마세라티의 상징 같은 모델이다. 2007년 첫 출시 이후 국내 럭셔리 스포츠카 매니아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2세대 그란투리스모는...
힐튼, 베트남에 '라 페스타 푸꾸옥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 오픈 2024-03-26 09:53:39
이탈리아 궁전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됐다. 이곳에서는 이탈리안 에스프레소와 전통 페이스트리를 즐기며 달콤한 게으름을 의미하는 '돌체 파 니엔테'를 경험할 수 있다. '더 머천트'는 베트남 국내외에서 공수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올데이 다이닝을 선보인다. 오는 4월 정식 오픈하는 '라 카프리...
'22년 인연' 파스쿠찌 손잡고 파리바게뜨, 이탈리아 간다 2024-03-24 18:02:07
지역에서 시작해 17개국에 진출한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 브랜드다. SPC그룹은 2002년 파스쿠찌를 한국에 도입하면서 20년 넘게 인연을 이어왔다. SPC그룹이 보유한 식품외식 분야 전문성과 프랜차이즈 사업 노하우를 토대로 한국은 가장 많은 파스쿠찌 매장을 보유한 국가가 됐다. 이번엔 역으로 파스쿠찌가 SPC의...
SPC파리바게뜨, '22년 인연' 파스쿠찌와 이탈리아 진출 2024-03-24 10:38:07
17개국에 진출한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 브랜드다. SPC그룹은 2002년 파스쿠찌를 한국에 도입하면서 20년 넘게 인연을 이어왔다. SPC그룹이 보유한 식품외식 분야 전문성과 프랜차이즈 사업 노하우를 토대로 한국은 가장 많은 파스쿠찌 매장을 보유한 국가가 됐다. 이번엔 역으로 파스쿠찌가 SPC의 파리바게뜨를...
"벚꽃 대신 핑크 한정판" 품절 대란…5분 만에 물량 동났다 2024-03-20 15:20:08
패션업계에서도 분홍색 아이템이 쏟아졌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지난 11일 출시한 러닝화 ‘인터런’은 '핑크블라썸' 색상이 발매 5분 만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매진됐다. 회사 관계자는 "'크림', ‘블랙실버’와 함께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킨 분홍색 제품을 리오더했는데 물량이 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