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휴롬, 이효리와 '날것 캠페인'…채소과일 섭취 독려 나서 2024-02-13 15:48:58
주스, 채소·과일 섭취법 등 이효리의 ‘건강 비법’을 확인할 수 있다. 이효리는 식습관을 건강관리 비결로 언급해왔다. 착즙주스로 채소와 과일을 먹어서 씨와 껍질의 영양까지 다 먹는 편을 선호한다는 추천이다. 그는 “평소에도 채소과일 하루 권장 섭취량인 500g을 채워서 먹으려 노력한다”며 “가공하지 않은 자연...
이효리 "메이크업 굴욕샷 논란 후 성형 고민…화장할수록 늙어 보여" 2024-02-08 10:21:35
새로운 스타일링에 도전해왔던 이효리였기에 이소라는 "나는 좋았다"며 위로했지만, 그는 "시도를 안 하는 게 나을 거 같더라"며 "'어릴 때 다 해봤는데, 욕심내나' 싶고, 편안하게 가야겠다 싶었다"고 털어놓았다. 이효리는 또 "(엄)정화 언니 콘서트 뒤풀이에서 '이제 화장하면 할수록 늙어 보인다'고...
이효리 이어 이영애 오나…KBS "논의 중인 사안" 2024-02-05 09:46:50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이하 '레드카펫') 후속으로 방송된다는 의견도 나왔지만, "편성 역시 확정된 게 없다"고 전했다. 이영애는 수십년간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배우다. 이번 예능 프로그램이 론칭한다면, 그의 이름을 걸고 내놓는 첫 프로그램이 된다. 지난해 tvN '마에스트라'에서...
이효리, 엄마와 함께 '효리네민박' 제작진과 만난다 2024-02-02 15:03:18
이효리의 모습이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연출은 '효리네 민박', '캠핑클럽' 등을 함께한 마건영 PD가 맡는다. 이효리와 수년간 호흡했던 만큼 '엄마, 나랑 단둘이 여행 갈래?'에서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오는 5월 방송 예정.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이효리, 이 정도일 줄은"…모델 발탁 한 달 만에 효과 '톡톡' 2024-02-01 09:24:18
‘이효리 효과’는 자사몰에서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지난 1월 기준 자사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7배 대폭 증가했다. 이와 함께 전년동기 대비 자사몰 방문자 수 9.4배, 방문 횟수가 9.7배 늘어났으며, 신규 회원 수도 7.6배 이상 증가하는 등 광고 이후 휴롬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3조클럽 식품기업 10개로…롯데칠성·풀무원·CJ프레시웨이 가세 2024-01-28 06:25:00
말 지속가능식품 브랜드 '지구식단' 모델로 가수 이효리를 기용하면서 내수 시장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풀무원이 연예인 광고 모델을 기용한 것은 지난 1984년 창사 이후 처음이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 매출이 3조666억원으로 전년(2조7천477억원)보다 11.6% 증가한 것으로 전망된다. 영업이익은 1.2% 늘어난...
롯데멤버스 "'소비자가 뽑은 12월 광고'에 유산균 셀티아이" 2024-01-24 08:35:41
'프리미엄 가습가전, 그 기술의 정점'편이, 3위는 배우 공유가 바(Bar) 매니저로 출연한 테라 '청정마스터'편이 각각 차지했다. 4∼10위에는 이효리, 송혜교, 현빈 등 쟁쟁한 모델을 기용한 광고들이 포함됐다. 순위는 25∼54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토대로 매겨졌다. lucho@yna.co.kr (끝)...
이효리·이상순 부부 새 음원 낸 사연…삼다수가 지원했다 2024-01-11 17:42:10
가수 이효리와 기타리스트 이상순 부부가 제주삼다수의 장기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에 동참해 신규 음원 '너의 것과 같기를'을 선보였다. 11일 제주개발공사에 따르면 제주삼다수는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함께 무라벨 QR 제품을 활용한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 'When We Believe'(그리움을 노래하다)를...
이효리·이상순 부부, 실종아동 찾는다…"진심 담아 노래" 2024-01-11 10:20:31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장기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에 나섰다. 11일 제주개발공사 등에 따르면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제주삼다수 무라벨 제품을 활용한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 '그리움을 노래하다(When we Believe)'의 첫 게스트로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장기실종아동 및 가족을 위한 제주삼다수의 사회적...
롯데렌터카, '퍼스트브랜드 대상' 20년 연속 1위 기록 2024-01-09 10:05:29
수상에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롯데렌탈은 지난해 11월 롯데렌터카의 신차 장기렌터카 브랜드를 개인 고객 대상의 '롯데렌터카 My car'(마이카)와 법인 고객 대상의 'Biz car'(비즈카)로 개편하고 광고 모델로 이효리를 발탁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