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군인의 구강 건강 책임진다"…트로마츠, 군납 선정 2024-04-11 20:14:53
등 오프라인 입점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경쟁이 치열한 국국군복지몰에 입점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교정, 교정유지장치한 군장병과 임플란트 하신 부모님의 선물로 추천 드리며, 건강한 군생활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세계 최초 생체전류 기반 트로마츠 칫솔은 구강 내 플라크 6배 제거, 잇몸염증 75%...
국민클럽비투비, 해외 수출전용 플랫폼 확장 "K-상품 해외 진출 탄력" 2024-04-11 18:39:42
조사 후 입점 되는 만큼 까다로운 과정을 거쳐 탁월한 가격 경쟁력을 지닌 상품만이 유통되는 것 역시 특징이다. 특히, 공구추천상품, 특가할인행사상품, 유통기한임박상품, 최다판매상품 등 회원사 니즈에 맞는 다양한 테마로 폐쇄몰 도매사이트 선두주자로 자리잡고 있으며, '합리적인 비용이 영업인들의 자신감이자...
마녀공장 "코스트코 7월 입점…美 매출 2배 이상 늘어날 것" 2024-04-11 18:06:45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아마존, 쇼피, 큐텐, 라쿠텐 등 해외 판매 채널과도 공동 마케팅을 할 예정이다. 유 대표는 “미국 최대 화장품 멀티숍인 울타뷰티에 입점하는 등 올해 미국 실적이 눈에 띄게 좋아질 것”이라며 “작년부터 개척 중인 중국에도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마녀공장은 65개국에 진출했다....
현대바이오랜드 "2030년까지 건강식품 매출 1천억원 목표" 2024-04-11 10:15:35
생방송 진행과 현대백화점면세점 입점 등도 추진 중이다. 현대바이오랜드 관계자는 "기존 주력 사업 분야인 화장품·건강·기능식 원료 제조사업과 더불어 건강식품 유통 사업을 핵심 사업으로 성장시켜 오는 2030년까지 건강식품 관련 매출을 1천억원까지 끌어 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C커머스, 셀러·바이어 쓸어간다…사수 나선 K커머스 2024-04-10 20:31:11
입점·판매 수수료도 받지 않는다. 오픈마켓에선 수수료가 매출인데, 이를 포기하고 셀러를 유치하고 있는 것이다. 알리가 글로벌 시장에서 ‘수수료 제로’ 혜택을 판매자에게 제공하는 것은 한국이 유일하다. 알리는 최근 신규 셀러에 ‘1 대 1 컨설팅’을 해주는 등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알리의 모기업인 알리바바는...
풍부한 첫 느낌, 깔끔한 여운 '카누 원두커피'…원산지 고유의 풍미 살렸다 2024-04-10 19:57:33
입점했다. 홀 빈 타입으로 커피 전문점이나 대용량 원두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한 제품이다. 동서식품은 최근 서울 한남동 ‘맥심플랜트’에서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엄보람 바리스타와 함께 ‘카누 원두커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카누 프리미엄 원두커피 ‘카페 블렌드’ 론칭과 함께...
"진짜 다 뺏어가면 어쩌라고"…알리 돌풍에 네이버 '초강수' 2024-04-10 16:40:29
입점·판매 수수료도 받지 않는다. 오픈마켓에선 수수료가 매출인데, 이를 포기하고 셀러를 유치하고 있는 것이다. 알리가 글로벌 시장에서 ‘수수료 제로’ 혜택을 판매자에게 제공하는 것은 한국이 유일하다. 알리는 최근 신규 셀러에 ‘1 대 1 컨설팅’을 해주는 등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알리의 모기업인 알리바바는...
충남도, 체코·헝가리 ‘중동부유럽’ 기업 진출 지원 본격화 2024-04-10 11:14:08
시장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김태흠 지사는 “최근 유럽 전역에 한류가 확산하고 있는 만큼 해외시장개척단이 도내 기업들의 우수 제품을 소개하는 등 유럽으로 수출할 기회를 만들겠다”며 “해외시장개척단 참여 기업들이 현지 입점 매장을 설치할 수 있도록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독일 해외사무소를 활용해 유럽...
'불황 터널' 빠져나온 화장품 로드숍…다시 부활하나 2024-04-10 10:17:01
상품군에 특화한 플랫폼)에 입점하고 해외에서는 일본 큐텐 등 주요 채널에 들어가는 등 국내외에서 유통망을 확대해왔다. 스킨푸드는 2020년 7월부터 입점한 CJ올리브영에서도 선전하고 있다. 인기 제품인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가 2년 연속 올리브영 패드 부문 판매 1위를 달성한 것이 대표적이다. 스킨푸드는...
화장품 로드숍 '부활 조짐'…"채널 늘리고 해외 진출" 2024-04-10 08:01:00
매장에 입점하며 채널 다각화…해외 진출도 적극"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최근 몇 년간 고전해온 화장품 로드숍 업체들이 최근 영업이익 개선과 해외 진출 등으로 다시 활기를 찾아가고 있다. 화장품 업계는 이들 로드숍 업체가 그동안 고비용 점포를 정리하고 온라인 채널과 CJ올리브영과 같은 헬스·뷰티(H&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