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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수자원공사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가정용 정수기 대용량 멤브레인 필터를 고객 맞춤 제조하는 ‘트러스텍’ 2024-02-27 19:44:59
트러스텍를 설립했다. 트러스텍은 가정용 정수기 대용량 필터를 제조하고 수출하는 기업이다. 트러스텍은 단가, 특수제품, 사이즈 규격, OEM 등 고객사 맞춤이 가능하며, 멤브레인 필터 제조설비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정수기 업체에 정수필터를 공급하는 정진아쿠아에 멤브레인 대용량 직수형 필터 및 일반 ...
'30년 광장맨' 김상곤, 경영총괄대표 재선임 2024-02-27 19:03:15
한 정수기 특허소송에서 완승했으며, 삼성웰스토리 카카오 등의 기업 형사 사건 공판 대응도 수임했다. 광장은 지난해 3723억원의 매출(특허 및 해외사업 제외)을 올리며 김앤장에 이어 업계 2위를 지켰지만, M&A 시장이 위축된 영향으로 관련 자문 부문 매출은 감소했다. 김 대표는 “대외적인 상황 변화에 민첩하게...
서장원號 코웨이, 3분기 연속 매출 1조…연매출 4조 시대 연다 2024-02-27 15:25:19
정수기와 얼음정수기 등 아이콘 시리즈는 초소형 사이즈와 세련된 디자인, 다양한 생활 편의 기능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매트리스,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는 론칭 1년 만에 코웨이의 미래 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했다고 소개했다....
친환경 정수기 브리타, 제품 누적 판매량 1700만 개 돌파 2024-02-22 11:34:16
성장을 기록한 것으로 분석된다. 브리타 정수기는 별도 전원이나 배터리 없이 물통에 들어간 자연여과식 필터로 즉시 정수가 돼 간편하다. 다회용 본체를 사용함으로써 분리배출의 번거로움을 줄였고, 정수 비용도 페트병 생수 구매 비용의 10분의 1 수준으로 합리적이다. 최근 환경 오염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이 조성되...
'세뱃돈' 어디썼나 봤더니…에어팟 거래액 '껑충' 2024-02-20 10:59:44
41% 늘었으며 냄비가 27%, 냉장고와 정수기가 각각 8% 증가했다. 다나와 관계자는 "세뱃돈 소비 효과로 주요 카테고리의 평균 구매단가가 상승한 가운데, 유독 이어폰 카테고리에서 특정 제품에 대한 집중 현상이 두드러졌다"며 "그동안 가격 때문에 구입하지 못하는 1020 대기 수요자가 몰린 걸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손쉬운 가전 렌털, '건강한 일상' 만든다 2024-02-13 16:13:00
정수기도 다양한 선택지가 있다. 코웨이의 프리미엄 정수기 제품군 아이콘 시리즈는 지난해 11월 말 기준 101만 대가 팔린 베스트셀러다.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 콤팩트한 디자인, 정수 기능과 안전성, 제빙 성능, 살균 시스템 등이 아이콘 시리즈의 인기 비결로 꼽힌다. 특히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하루 최대 600여 개...
한 번 터치로 얼음과 물 동시에…국내 정수기 유일 'CES 혁신상' 2024-02-13 16:06:22
측 설명이다. 정수기는 하루 최대 600개의 얼음을 만든다. 얼음 정수기 가운데서는 국내 최고 수준의 제빙 성능이다. 내부에는 얼음을 최대 940g까지 보관할 수 있는 대용량 얼음 칸을 탑재해 얼음 사용이 많은 여름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고성능 BLDC 인버터 압축기를 적용해 대기 전력을 최소화한 점도...
코웨이, 정수기의 리더 '아이콘 시리즈'…3년 만에 100만대 팔렸다 2024-02-13 16:04:10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크기다. 크기가 작아진 만큼 주방 공간 활용도가 높아졌다는 분석이다. 제품 크기가 작아도 제빙 성능, 자외선(UV) 살균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다. 코웨이는 아이콘 시리즈 제품의 얼음 생성 속도를 눈에 띄게 강화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1회 제빙 시간은 12분에 불과하다. 하루 최대 약...
안마의자 시장 판도 뒤흔든 '비렉스'…다양한 라인업으로 론칭 1년 만에 '돌풍' 2024-02-13 16:00:35
정수기 1위 기업인 코웨이가 최근 안마의자 시장에서도 서서히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힐링·슬립케어 전문 브랜드 ‘비렉스’를 내놓은 지 1년 만에 바디프랜드와 세라젬의 양강 구도를 뒤흔들며 ‘게임체인저’ 역할을 하고 있다. 10여 년 전부터 안마의자 시장을 꾸준히 공략해 온 코웨이의 노력이 성과로 이어지고...
미세 플라스틱까지 관리하는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2024-02-13 15:50:02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3'에선 정수기와 부품 소재를 내놨다. 청호나이스는 지난해 12월 제 60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2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지난해 상반기 유럽, 북미 등 해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0% 이상 증가한 결과다. 현재 청호나이스는 전 세계 66개국에 에스프레카페 등 정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