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AT로스만스, 글로 전용 스틱 '네오 퍼플 부스트' 개편 2022-10-04 13:38:44
6월 '트로피컬 쿨', '제스트 쿨'을 업그레이드한 바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퍼플 부스트의 시원함과 달콤함을 유지하며 보다 더 자연스러운 맛을 구현했다. 제품 패키지도 진한 퍼플에서 연한 퍼플색으로 바꿨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면세한도 800불로 상향…위스키 최대 55% 할인 나선 면세점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9-05 11:57:09
진행한다. 시내점에서는 9월 한 달간 '발렌타인 21년산 골든제스트'와 '수정방'을 각각 50%, 40% 할인 판매한다. 이달 9일부터는 2병 이상 주류 구매 고객에게 와인 에코백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역시 면세한도 상향에 맞춰 내국인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점에서는 오는 12일까지 800달러 이상...
내일부터 면세한도 상향...할인 행사 나선 면세점업계 2022-09-05 11:24:02
골든제스트와 수정방을 각각 50%, 40% 할인 판매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면세 한도 상향으로 인해 내국인 매출은 계속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높은 환율로 면세점 이용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환율 보상 이벤트 등 추가적인 이벤트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이달...
내일부터 면세한도 상향…면세업계, 주류 할인·환율보상 마케팅(종합) 2022-09-05 11:03:26
골든제스트와 수정방을 각각 50%, 40% 할인 판매하며 9일부터는 2병 이상 주류 구매 고객에게 와인 에코백을 준다. 환율 상승을 상쇄할 수 있는 환율 보상 이벤트도 한다. 시내점에서는 다음 달 30일까지 매장 기준 환율이 1천350원 이상일 경우 구매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환율 보상 증정을 포함해 297만원의 LDF 페이를...
내일부터 면세한도 상향…업계 주류 할인 행사 2022-09-05 08:48:42
제스트와 수정방을 각각 50%, 40% 할인 판매하며 9일부터는 2병 이상 주류 구매 고객에게 와인 에코백을 준다. 환율 상승을 상쇄할 수 있는 환율 보상 이벤트도 한다. 시내점에서는 다음달 30일까지 매장 기준 환율이 1천350원 이상일 경우 구매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환율 보상 증정을 포함해 297만원의 LDF 페이를...
내일부터 면세한도 상향…롯데면세점, 주류 할인·환율보상 행사 2022-09-05 08:38:53
골든제스트와 수정방을 각각 50%, 40% 할인 판매하며 9일부터는 2병 이상 주류 구매 고객에게 와인 에코백을 준다. 환율 상승을 상쇄할 수 있는 환율 보상 이벤트도 한다. 시내점에서는 다음달 30일까지 매장 기준 환율이 1천350원 이상일 경우 구매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환율 보상 증정을 포함해 297만원의 LDF 페이를...
유럽 주방같은 LX하우시스 인테리어 2022-08-24 17:09:02
조리 시 발생하는 연기와 냄새를 더욱 빠르게 흡입해 쾌적한 주방 공간을 제공한다. 싱크대 하부장도 클라우드 아일랜드 조리대와 동일한 플로팅 디자인을 적용해 일체감을 강조했다. LX하우시스가 자체 개발한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한 무광 가구용 필름 ‘제스트’ 등 프리미엄 소재도 도어에 적용할 수 있다. 민경진...
LX하우시스, 개방감 확 살린 유럽풍 주방가구 '시프트 클라우드' 선봬 2022-08-24 11:03:19
‘제스트’ 등 프리미엄 소재도 도어에 적용할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시프트 클라우드는 이제껏 볼 수 없던 트렌디한 플로팅 디자인은 물론 완성도 높은 주방 인테리어를 원하는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디자인의 주방가구 신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가구·인테리어·가전제품…혁신 담아 소비자와 '눈 인사' 2022-06-14 15:24:38
덜 타는 무광 디자인의 ‘셀렉션 제스트(ZEST)’ 시리즈 등이 대표 제품이다. 제니스9 키친 제품은 천연 무늬목 등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강조했다. LG전자 오브제컬렉션의 페닉스(FENIX) 소재 등과 협업한 ‘제니스9 오브제 살롱’ 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LX하우시스는 지난 4월 주방·욕실 제품을 시공한 뒤...
LX하우시스, 고단열 창호, 고품질 키친·바스…프리미엄 브랜드 자리매김 2022-06-14 15:19:22
나지 않고 때가 덜 타는 무광 디자인의 ‘셀렉션 제스트(ZEST)’ 시리즈 등의 반응이 좋다. LX하우시스는 친환경, 에너지 고효율 제품군의 매출 확대에 노력하고 있다. 국내 대표 고단열 창호 ‘수퍼세이브’ 시리즈, 창을 안 열고도 환기가 가능한 ‘LX 지인 환기시스템’ 등이 대표적이다. 피부와 접촉하는 제품 표면층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