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 견제?'...최태원, 젠슨 황과 회동 2024-04-25 16:32:00
신제품인 HBM3E를 양산, 지난달 말부터 엔비디아에 공급을 시작해 이 분야에서 삼성전자에 앞선 것으로 평가받는다. 그러나 황 CEO는 지난달 연례 개발자 콘퍼런스 'GTC 2024'에서 삼성전자를 "비범한 기업"이라고 부르며 "삼성전자의 HBM을 테스트하고 있다"며 말했다. 황 CEO는 다음날 삼성전자 부스를 직접...
"'세탁특공대' 관련 불만 상담 4월에만 238건…피해주의보" 2024-04-25 16:22:04
또 소비자에게는 비대면 세탁플랫폼 이용 시 제품 분실·훼손이나 오배송 등에 대한 피해 보상 약관을 꼼꼼하게 확인할 것을 당부했다. 이와 함께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의 분쟁해결기준상 세탁 지연에 대한 피해 보상 규정이 없다는 점을 지적하고 이를 조속히 마련해 줄 것을 정부 측에 요구했다. lucho@yna.co.kr (끝)...
"더후가 중국서 다시 팔린다"…'LG생건' 드디어 영업익 반등 [종합] 2024-04-25 16:21:55
사업 매출이 확대되는 추세다. 더후 리뉴얼 제품이 호평을 받으면서 중국 실적을 견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 제품의 경우 리뉴얼 효과가 컸다"며 "리브랜딩으로 브랜드 철학을 재정립하고 타겟 고객을 명확히 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생활용품 사업의 1분기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1.7% 감소한...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이익 3.5% 증가 …"10개분기만에 개선"(종합) 2024-04-25 16:20:38
더후 리뉴얼 제품이 판매 호조세를 보였고 온라인과 헬스앤뷰티(H&B) 채널 매출이 높은 성장을 기록했다. 여기에 중국과 북미 사업 수익성이 개선되면서 영업이익이 올랐다. 생활용품 1분기 매출은 5천534억원으로 1.7% 줄었고 영업이익은 354억원으로 8.3% 증가했다. 해외사업 효율화 영향으로 매출이 소폭 감소했으나...
노스페이스, '팀코리아' 공식파트너 영원아웃도어…파리올림픽을 빛낼 '공식 단복' 공개 2024-04-25 16:19:15
공식 단복에 노스페이스 시그니처 제품 고유의 기술 노하우와 트렌디한 스타일을 접목한 한편 리사이클링 소재를 대거 적용했다. 지난 도쿄 하계올림픽에서 역대 팀코리아 단복 최초로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것을 시작으로, 이번 파리 하계올림픽에서도 16개 품목에 걸쳐 리사이클링 소재를 썼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에피그램, 14번째 '로컬리티' 프로젝트…강원 동해시의 자원과 아름다움 알린다 2024-04-25 16:19:11
외관을 그대로 간직해 카페 및 호텔로 리모델링한 ‘카라멜스테이션’과 협업해 굿즈도 제작했다. 티셔츠, 양말, 모자 등으로 출시된 ‘에피그램×카라멜스테이션’ 협업 제품은 카라멜스테이션에서도 판매한다. 유동규 에피그램 브랜드 매니저는 “에피그램은 소도시의 소중한 자원과 아름다움에 더욱 깊이 집중하고...
hy, '넘버원' 드링크 발효유 '윌'…손흥민과 함께 세계로 간다 2024-04-25 16:19:06
hy가 대표 발효유 제품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낸다. 이를 위해 최근 브랜드 모델로 세계적인 축구 스타 손흥민을 발탁했다. 2000년 출시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은 국내 최초로 ‘위 건강 기능성’이라는 영역을 개척했다. 지난 24년간 누적 판매량은 50억 개에 달한다. 하루...
K2, 신소재 '얼음실'로 만든 '코드텐'…입자마자 시원하고 쾌적 2024-04-25 16:19:01
등으로 코드텐의 라인업을 늘렸다. 제품별로 디테일도 다르다. 대표 제품인 ‘코드텐 아이스 폴로’는 목 칼라 부분에 쿨맥스 소재를 적용해 냉감성을 한층 강화했다. 남성용·여성용으로 각각 출시했으며, 단색과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있다. 가격은 단색 9만9000원, 스트라이프 10만9000원이다. ‘코드텐 아이스 스카이...
투썸플레이스, 스푼으로 떠먹는 케이크 '아이스박스'…Z세대 취향에 '딱' 2024-04-25 16:18:42
선호하는 대표 제품이다. 또한, 연관어 순위에서는 ‘집(3위)’, ‘하루(5위)’ 등이 상위권을 차지한다. 이와 같이 투썸플레이스 자체 조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개인이 소소한 일상에서 즐기는 취향 저격 케이크’라는 키워드로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다. 포크로 잘라 먹는 정형화된 형태가 아닌, 스푼으로 편하게 먹을...
늘 바쁜 딸을 위한 '오뚜기 카레'…엄마·아빠의 사랑을 CF에 담았다 2024-04-25 16:18:20
제품으로 느끼함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데 초점을 맞췄다. 오즈키친 세계카레 시리즈는 총 6종이다. 모두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조리법도 간편하다. 끓는 물에 파우치째 넣고 3분간 끓이거나 제품 상단의 점선까지 개봉한 뒤 파우치째 세워 전자레인지에 1분10초 간 데워 먹으면 된다. 오뚜기는 올해 카레 출시 55주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