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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소비 키워드 '뉴디맨드 전략'…친환경·젠더리스가 온다 2023-01-22 11:31:02
키워드 '뉴디맨드 전략'…친환경·젠더리스가 온다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친환경과 젠더리스는 새로운 수요를 창출할 뉴 디맨드 전략이 될 수 있을까. 올해 소비 트렌드를 전망한 책 '트렌드 코리아 2023'(김난도·미래의창)은 올해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로 뉴 디맨드(수요 창출) 전략을 꼽았다....
자라, 아더에러와 두번째 협업 프로젝트…성수동서 팝업 전시 2022-11-30 17:03:29
수 있도록 했다. 인공지능(AI) 전시는 자라와 아더에러를 상징하는 젠더리스 AI 2명이 마주보고 대화하며 '시작과 끝'을 주제로 대화를 나누는 내용으로 전개됐다. '하루의 시작은 밤을 끝내는 일과 같다'는 AI의 대사는 순환, 반복, 무한함이라는 이번 전시 키워드와 맞닿았다. 사이클 A TO Z 컬렉션은...
힙해진 `반가사유상`…LF 헤지스, 문화재 컬렉션 선봬 2022-11-14 14:09:01
공략하기 위해 전 상품 젠더리스로 구성했다. 맨투맨, 반팔티 등의 의류와 모자, 머플러, 에코백 등 총 11가지 아이템이다. 온라인 공식몰인 `헤지스닷컴` 익스클루시브 상품으로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오프라인에선 반가사유상을 전시하고 있는 용산 국립중앙박물관 1층 뮤지엄숍에서 구매 가능하다. 정지현 LF 패션...
국보 문화재를 입다…LF 헤지스, 반가사유상 캡슐 컬렉션 출시 2022-11-14 09:39:15
트렌드로 여겨지고 있다. 이에 LF는 성별 구분을 없앤 젠더리스(genderless) 맨투맨, 티셔츠, 모자, 머플러 등 총 11가지 아이템을 구성했다. 종교적인 색채 대신 캠퍼스 무드와 스트릿 감성을 가미한 타이포그래피를 담았다. 이번 반가사유상 캡슐 컬렉션은 헤지스닷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오프라인에서는 용...
'진주 목걸이' 차고 기자회견 등장…"이례적" 들썩인 이유 2022-10-26 21:00:02
의상을 입고 찍은 웨딩 사진을 남기고 싶었다. 남녀의 틀을 깨는 젠더리스 스타일을 추구한다"고 했다. 성별 구분을 가로지르는 '젠더리스(Genderless) 패션'이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 사이에서 패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과거에도 남성과 여성이 함께 입는 패션이 존재했지만 '젠더리스 패션'은...
정장 안 입는 요즘 남성 직장인…패션 기업들 '작업복'으로 유혹 2022-09-21 17:29:35
젠더리스(genderless·중성적)’ 패션을 내놓으면서 빈틈을 파고들고 있다. 진화하는 남성복21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올해 남성복 6개 브랜드가 시장에 진출했다. 대형 패션기업 중에는 삼성물산이 ‘시프트 G’(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톰보이맨’, 코오롱FnC가 ‘이로맨즈’를 내놨다. 코오롱 FnC의 이로맨즈는 이미...
IT 개발자·유튜버 직업 뜨더니…슈트 대신 '작업복' 찾는 男 [배정철의 패션톡] 2022-09-16 08:59:29
‘젠더리스(genderless·중성적)’ 패션을 내놓으면서 빈틈을 파고들고 있다.남성복의 진화 16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올해 남성복 6개 브랜드가 출사표를 던졌다. 대형 패션기업 중에는 삼성물산이 ‘시프트 G’,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톰보이맨’, 코오롱FnC가 ‘이로맨즈’를 내놨다. 코오롱 FnC의 이로맨즈는 이미 신세계...
'젠더리스 패션'에 Z세대 열광…여성복 톰보이, 남성복 내놓는다 2022-09-05 16:56:10
젠더리스 패션’이 유행하면서 주목받았다. 중년 여성의 상징으로 여겨지던 진주 목걸이를 남성들이 착용하고, 여성들은 트렁크 같은 남성 의류를 입는 식이다.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복 라인은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을 모델로 발탁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들어갈 예정이다. 최정훈의 중성적인 매력이 기존의 틀에...
진서연, 젠더리스한 매력 돋보이는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2022-08-09 15:40:06
캐릭터로 새로운 변신을 앞둔 진서연이 젠더리스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진서연은 평소 강도 높은 운동으로 자기 관리에 철저하기로 유명한 배우답게 탄탄한 바디라인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선명한 복근이 눈에 띄는 크롭 가죽 자켓부터 우아함이...
내가 그린 NIKE, 2만 개 외벽에…세계 첫 나이키 스타일 매장 2022-07-21 16:30:16
‘젠더 플루이드’ 매장이다. 남성용, 여성용을 구분하지 않는 대신 ‘오버사이즈M’ ‘루즈핏 S’처럼 옷이 넉넉한지, 슬림한 스타일인지만 알려준다. Z세대를 중심으로 ‘젠더리스 패션’이 트렌드로 자리 잡은 것을 반영했다. ‘나이키 바이 유’는 원하는 방법으로 제품을 디자인할 수 있는 곳. 로고의 위치, 색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