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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멕시코·캐나다 코스트코 입점..."미주 공략 강화" 2024-01-23 17:15:35
세계에서 가장 높다. 롯데웰푸드는 제로 젤리와 크리스피롤이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캐나다 코스트코에 입점하는 수출 품목은 아몬드 빼빼로. 화이트 빼빼로, 크런키 빼빼로 3종 구성의 기획 상품이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빼빼로데이에 맞춰 뉴진스를 모델로 뉴욕 타임스퀘어. LA 등에 옥외광고를 진행한...
GS25 "저당 디저트 꾸준한 인기…제품군 확대" 2024-01-15 09:11:56
낮춘 제품을 선보였다. GS25는 아이스크림부터 단백질 간식·스낵·초콜릿·젤리 등 20여종의 '저당', '저열량', '제로슈가' 제품을 판매 중이다. GS25 관계자는 "팬데믹 이후 헬시플레저 트렌드 확산으로 디저트 영양성분에 대한 관심도가 크게 늘었다"며 "많은 디저트 브랜드가 GS25를 소비 트...
[뉴욕유가] 중동 불안 속에 상승 2024-01-13 05:42:03
액티브트레이즈의 리카르도 에반젤리스타 선임 애널리스트는 "서방에 가장 중요한 석유공급 경로 중 하나가 위협을 받는 상황에서 중동 긴장이 고조될 경우 유가가 추가로 오를 수 있는 역동적 상황에서 이날 반등은 놀랄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ysyo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매우 달콤한 젤리향?"…하리보 '캔들' 나왔다 2024-01-10 15:13:12
세계적 젤리 회사 하리보(HARIBO)가 국내에 ‘하리보 캔들’(사진)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골드베렌 캐릭터와 젤리 디자인을 접목한 귀여운 외형으로 동심을 자극하는 향초 브랜드다. 지난해 미국, 유럽 등에 먼저 진출해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아시아시장에서는 한국에서 처음 판매된다. 초에서는 하리보 특유의 과일...
SK바이오팜 "올해 안정적 흑자…5년뒤 세노바메이트 매출 1兆 목표" 2024-01-10 09:20:19
안젤리니파마가 20여개국 유통 및 판매를 한꺼번에 담당하고 있다. 이외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세계 100여개국 시장에 진출해 있다. 현재 세노바메이트의 적응증을 확장하고, 투약 가능 연령층을 소아까지 확대하는 임상도 진행 중이다. 내년에 해당 임상 데이터를 보고, 신약승인신청(NDA)을 제출하는 것이 목표다....
제이엠와이, 'EBS 번개맨' 캐릭터 건강기능식품 4종 출시 2024-01-08 18:08:47
준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콤한 포도맛 스틱젤리로 휴대성은 물론 맛까지 챙겼다. '번개맨 방패용사'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에 비타민D를 담아 활발한 성장기 어린이, 영양보급이 필요한 어린이, 밥을 잘 먹지 않는 아이들에게 추천하며 하루 1포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스틱젤리 형태로 달콤한...
포인트 모으는 재미 쏠쏠…통합앱 사용하세요 2024-01-07 17:46:34
1젤리당 10원 이상으로 바꿔준다. 모니모에선 아침 일찍 일어나 인증하면 젤리를 주는 기상 챌린지도 할 수 있다. 토스뱅크, 증권, 페이 등의 기능을 담은 토스 앱도 만보기를 활용해 현금에 준하는 포인트와 획득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하고 있다. 걸음 수에 따라 하루에 4~5번 포인트와 아이템을 주면서...
"허리 디스크 통증 원인, 새로운 단서 발견" 2024-01-05 09:19:30
속에는 젤리 같은 말랑말랑한 수핵이 들어있다. 노화가 진행되면서 수핵이 마르거나 퇴화하지만 그렇다고 자동으로 통증이 발생하는 것은 아니다. 디스크의 수핵에는 통증을 뇌에 전달하는 신경 말단이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디스크가 퇴화하면 때로 주변 조직에 있는 신경 말단이 디스크를 침범해 통증이 발생하는 것으로...
SK바이오팜, 동아에스티와 세노바메이트 30개국 판매 '맞손' 2024-01-04 14:52:51
젤리니파마가 20여개국 유통 및 판매를 한꺼번에 담당하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동아에스티는 러시아 등 30개국 허가 및 판매, 생산을 맡게 된다. SK바이오팜은 계약금 50억원을 수령하고 국내외 허가 및 매출 마일스톤에 따라 최대 140억원을 받을 예정이다. 뇌전증은 뇌졸중, 치매에 이어 세번째로 흔한 신경계 질환이다....
롯데웰푸드, 레트로부터 캐릭터 컬래버레이션까지…'껌의 부활' 위해 팔 걷었다 2024-01-03 16:06:27
젤리 등 대체 간식에 밀린 껌이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을 계기로 매출이 증가하는 추세다. ‘후레쉬민트’ ‘쥬시후레쉬’ 등으로 국내 껌 시장을 이끌어온 롯데웰푸드는 껌 시장을 다시 살리기 위한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를 최근 시작했다.○레트로 타고 부활하는 껌3일 시장조사업체 마켓링크와 롯데웰푸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