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넷마블 '나혼렙' 5월 출시 확정…"원작 넘나드는 스토리텔링" 2024-03-19 11:20:53
속 다양한 캐릭터를 조작해 즐길 수 있는 콘텐츠 등도 소개했다. 넷마블은 이날 '나 혼자만 레벨업: ARISE' 사전 등록을 시작하고, 오는 21일 캐나다와 태국에서 오픈 베타 테스트를 거쳐 5월 게임을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조신화 넷마블 사업그룹장은 "글로벌 톱 성적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며 "파트너사들과도...
크래프톤 딥러닝본부 "AI로 게임 제작 과정·플레이 경험 혁신" 2024-03-19 09:00:03
합류했다. '버추얼 프렌드'는 사람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가상 친구'를 목표로 크래프톤이 개발 중인 AI다. 알고리즘에 따라 알아서 행동하던 기존의 봇(bot)과 달리 플레이어의 행동 패턴을 학습하고, 상호작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성 실장은 "AI가 음성이나 채팅을 인식하고 이에 맞는 답변을 생성...
오뚜기 진비빔면 모델에 배우 이제훈…용기면도 출시 2024-03-19 08:40:48
새 모델 발탁과 함께 진비빔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도 출시할 예정이다. 오뚜기가 2020년 출시한 진비빔면은 출시 3개월 만에 3천만 봉지가 팔렸으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은 1억3천만개가 넘는다. 진비빔면은 오뚜기의 대표 라면인 진라면 매운맛의 스프 노하우를 기반으로 했다. 기존 비빔면 중량을...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맛 출시 2024-03-18 11:35:43
2종으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2종 출시를 기념해 CJ더마켓에서 오는 30일까지 프로모션 행사를 한다. 고물가로 외식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냉동치킨 시장은 지난해 1천558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KT, 로보라이즌과 로봇·코딩 교육사업 협력 2024-03-18 10:26:28
배우고 즐길 수 있는 미래 인재 양성 교육의 장을 연다는 목표다. KT는 AI 코디니와 핑퐁로봇을 초등 정보 교과목 실습과정 교구재로 함께 제공하는 것을 시작으로 중장기적으로 대학교, 코딩 학원 등 성인 IT 전문 교육기관의 실습 도구로 확대할 방침이다. 박정호 KT 전략·신사업부문 EduDX사업단장 상무는 "KT는 미래...
"원하는 곳에서 편하게 영화 본다"…'LG 시네빔 큐브' 출시 2024-03-18 10:00:08
등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에어플레이(Airplay) 2와 미라캐스트(Miracast) 등을 지원해 iOS 및 안드로이드 OS 기기와도 간편하게 화면을 공유한다. LG전자는 이날 온라인브랜드샵 라이브방송 ‘엘라쇼’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LG 시네빔 큐브를 순차 판매한다. 국내 출하가는 139만 원이다....
LG전자, 초소형 고화질 프로젝터 'LG 시네빔 큐브' 출시 2024-03-18 10:00:01
연결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에어플레이 2, 미라캐스트 등을 지원해 애플 iOS 및 안드로이드 OS 기기와도 간편하게 화면을 공유한다. 18일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숍의 라이브 방송 '엘라쇼'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 판매된다. 이윤석 LG전자 IT사업부장은 "4K...
자연비책, 한방 재료 가득 담은 ‘진한 전통쌍화차’ 런칭 2024-03-18 09:38:40
모두 즐기고 싶은 이들을 만족시킬 진한 전통쌍화차는 먹기 용이한 파우치 타입(1팩 100ml)으로 출시되었으며, 한 상자에 총 10팩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내·외부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미세먼지와 높은 일교차로 감기가 자주 걸리는 요즘, 친구나 가족들의 선물용으로도 좋다. 자연비책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설탕과...
압도적 '인기'…사과 밀어낸 '과일왕' 2024-03-17 07:22:05
다변화로 사시사철 즐길 수 있게 되면서 매출도 늘어났다. 한 대형마트 관계자는 연합뉴스에 "딸기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압도적으로 인기가 있다"며 "아이들이 다른 과일에 비해 딸기를 좋아하다 보니 30∼40대 부모와 손자가 있는 장년층 고객까지 모두 두 팩씩 구매한다. 1인 가구도 샐러드용이나 간식으로 딸기를...
대형마트 과일매출 1위는 '딸기'…국민과일 사과는 2위 2024-03-17 06:25:01
품종 다변화로 사시사철 즐길 수 있게 되면서 매출도 늘어났다. 한 대형마트 관계자는 "딸기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압도적으로 인기가 있다"며 "아이들이 다른 과일에 비해 딸기를 좋아하다 보니 30∼40대 부모와 손자가 있는 장년층 고객까지 모두 두 팩씩 구매한다. 1인 가구도 샐러드용이나 간식으로 딸기를 산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