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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알 판매 200만대 돌파" 2024-04-25 09:51:56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알 판매 200만대 돌파"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278470]은 자사 뷰티 디바이스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국내외 누적 판매량이 200만대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2021년 3월 첫 출시 이후 약 3년 2개월 만이며 누적 판매량 100만대를...
에이피알, 우크라이나 등 해외 5개국 업체와 총판·대리점 계약 2024-04-23 08:37:29
기자 =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은 해외 5개국 현지 업체와 총판 및 대리점 계약을 맺고 글로벌 판로 다변화와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우크라이나, 튀르키예, 몰도바 등 유럽 국가 및 동아시아의 몽골, 중남미의 멕시코 등 5개국 업체와 총판 혹은 대리점 계약을 맺었다. 이번에 맺은 계약은...
'뷰티 디바이스' 뭐길래…에이피알 시가총액만 2조 2024-02-23 17:34:41
건 에이피알의 브랜드 '에이지알'입니다. [신재하 / 에이피알 부사장: 소비자들이 원하는 리프팅이나 아니면 안티에이징 같은 시술의 효능·효과들을 집에서도 충분히 볼 수 있을 정도로 기술적인 부분들이 많이 상승이 됐기 때문에 지금 홈 뷰티 디바이스가 많이 각광을 받고 있다…] 에이피알은 10년간 뷰티...
"한국 말고 일본·대만 픽"…외인, Bye 코리아 [마켓플러스] 2024-02-15 18:03:20
테크 기업인데요.이외 널디, 포토그레이 등 2030세대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김희선 뷰티기기인 메디큐브 에이지알 디바이스의 수혜를 톡톡히 보며 꾸준한 실적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작년 3분기 에이피알의 영업이익은 698억 원으로 전년 대비 140%가량 오른 성적을 거뒀습니다. 앞서...
올해 첫 유가증권시장 상장..."예상 시총 1.5조 원" 2024-02-13 14:39:35
에이지알'은 2021년 론칭 이후 누적 판매 168만 대를 넘기는 등 글로벌 인기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는 설명이다. 에이피알의 전체 공모 주식수는 37만 9천 주이며, 희망 공모가는 14만 7천~20만 원으로 예상 시가총액은 최고 1조 5,169억 원이다. 대표 주관사는 신한투자증권으로 오는 14일부터 이틀 간의 일반투자자...
상장 앞둔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석달 만에 10만대 판매 2024-02-05 18:02:38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의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대를 돌파했다. 에이피알은 지난달 둘째주 기준 부스터 프로 판매량이 10만 대를 넘어섰다고 5일 발표했다. 부스터 프로는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기술 노하우가 집대성된...
에이피알 창업자도 IPO 공모 때 100억원대 주식 판다 2023-12-26 14:53:45
지알’를 선보이며 뷰티 테크 기업으로 전환했다. 에이지알은 국내외 누적 판매 150만대를 넘겼다.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 3718억원, 영업이익 692억원을 올렸다. 작년 동기 대비 매출은 37.9%, 영업이익은 277.6% 증가했다. 공모 규모는 557억원에서 758억원이다. 오는 1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기관 투자자 대상...
에이피알, 내년 유가증권시장 1호 IPO 도전...기업가치 최대 1조5169억원 2023-12-22 18:22:26
있다. 2021년부터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를 선보이며 뷰티 테크로 기업 정체성을 바꿨다. 에이지알은 11월 둘째 주까지 국내외 누적 판매 150만대를 넘겼다. 뷰티 디바이스가 시장에 안착하면서 실적 상승세도 가파르다.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 3718억원, 영업이익 692억원을 올렸다. 전년...
‘뷰티테크’ 에이피알, 코스피 상장 예심 통과...내년 대형 IPO 첫차 예약 2023-12-12 18:00:16
알려졌다. 최근에는 미디어커머스 기업을 탈피해 뷰티 테크로 기업 정체성을 바꾸고 뷰티 디바이스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사세가 확장됐다. 2021년 첫선을 보인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에이지알(AGE-R)’은 올해 11월 둘째 주 기준 국내외 누적 판매 150만대를 달성했다. 모공 관리와 콜라겐 관리 등 미용 관리를 집에서...
"놀라운 결과 나왔다"…'김희선 뷰티기기'로 대박 터트린 비결 [그래서 투자했다] 2023-11-21 09:03:10
뷰티테크로 더 높은 도약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기존 가정용 미용기기 시장은 유수의 대기업 및 다수 중소기업이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지만, 디바이스 가격이 높았지만 효과가 뚜렷하지 않았고 기능 유지를 위해 고가의 소모품을 교체해야 하는 경우도 많아 시장이 활성화되지 못하고 있었다. 에이피알은 뷰티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