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이에스지 주식회사, ‘자원순환 재활용 위한 무인수거기’ 보급사업 전개 2024-04-24 10:32:25
직영점 늘려가는 것에 총력을 다 한다는 입장이다. 직영점 및 페트이리와 장비 위치 및 이용 방법은 페트이리와 어플리케이션 설치 후 이용 및 사용이 가능하다. 이 사업의 전국적 보급과 함께 재활용이 가능한 캔의 수거 활성화를 위해 ‘캔 이리와’ 출시를 통해 자원순환 재활용 플랫폼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편의점 250m 출점제한 어긴 가맹본부 경고 처분은 적법" 2024-04-22 18:42:12
‘가맹본부는 A씨 점포로부터 250m 내에 CU편의점(직영점 포함)을 신규로 개설하지 않는다’는 내용이 담겼다. 다만 기존 가맹사업자가 거리 제한 기준 내에서 폐점 후 재출점하거나 이전하는 경우 등은 250m 내에서도 점포를 열 수 있도록 예외 조항을 달았다. BGF리테일은 2021년 5월 기존 가맹사업자인 B씨에게 A씨의...
갈비탕·칼국수 팔아 매출 100억…외국인들도 줄섰다 2024-04-22 18:16:04
직영점 등의 건물·토지 소유주로 임차료 부담이 없다. 그만큼 상대적으로 영업이익률이 높다. 올해 2월 대표 메뉴인 칼국수 가격을 1만원에서 1만1000원으로 인상하기도 했다. 부산 갈비탕 맛집으로 유명한 사미헌은 지난해 매출 382억원, 영업이익 24억원을 기록했다. 전년에 비해 11.1%, 2.0% 늘었다. 가정간편식 매출이...
'대박 맛집' 명동교자, 1만1000원 칼국수 팔아 번 돈이…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4-04-22 16:27:57
수준인 여타 유명 맛집을 웃돈다. 명동교자는 명동 직영점 등의 건물·토지 소유주로 임대료 부담이 없다. 그만큼 상대적으로 영업이익률이 높다. 올해 2월에 대표 메뉴인 칼국수 가격을 1만원에서 1만1000원으로 인상하기도 했다. 주요 빵집·디저트가게들도 100억원대 매출을 올리고 있다. 지난해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
반경 250m 안에는 편의점 안생긴다더니…'꼼수'에 당했다 2024-04-22 16:09:19
A씨 점포로부터 250m 내에 CU편의점(직영점 포함)을 신규로 개설하지 않는다'는 내용이 담겼다. 다만 기존 가맹사업자가 거리 제한 기준 내에서 폐점 후 재출점하거나 이전하는 경우 등은 250m 내에서도 점포를 열 수 있도록 예외 조항을 달았다. BGF리테일은 2021년 5월 기존 가맹사업자인 B씨가 A씨의 점포로부터...
[골프브리핑] PXG, '얼굴에 입는 패션' 아이웨어 최초 론칭 2024-04-18 13:15:59
중 PXG 그라파이트 도곡 직영점과 전국 백화점에 입점한 PXG 스토어 13개 지점 및 인천국제공항 T1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PXG 아이웨어 라인의 제조사인 디에잇은 “야외 필드 환경에 최적화된 X-Pro 렌즈를 제품에 사용함으로써 시각적인 편안함은 물론 99.9%의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렌즈 코팅 시...
맘스터치, 日 도쿄 직영1호점 개점..."일본시장 본격 공략" 2024-04-16 10:27:56
맘스터치는 도쿄 시부야구에 해외 첫 직영점인 '시부야 맘스터치'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작년 10월부터 3주 간 운영한 팝업스토어의 폭발적인 현지 반응에 힘입은 반년 만의 정식 진출이다. 김동전 맘스터치앤컴퍼니 대표이사는 "일본 외식 시장에 안착해 향후 '시부야 맘스터치'를 K-버거를...
도쿄에 직영 1호점 열자 2주치 예약석 마감 2024-04-16 09:47:45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16일 일본에 해외 첫 직영점을 열자 뜨거운 반응이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맘스터치는 이날 도쿄 시부야에 해외 첫 직영점인 '시부야 맘스터치'를 열었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일본 맥도날드가 39년 동안 영업한 자리에 들어섰다. 3개 층(B1∼2F)에 220석을...
맘스터치, 도쿄 시부야에 직영 1호점 열어…2주치 예약 마감 2024-04-16 09:41:34
첫 직영점을 열었다. 맘스터치는 이날 도쿄 시부야에 해외 첫 직영점인 '시부야 맘스터치'를 열어 일본 퀵서비스레스토랑 시장에 정식 진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부터 3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반년 만에 정식으로 매장을 열었다. 김동전 맘스터치앤컴퍼니 대표이사는...
[게시판] LGU+ 틈, 커피 리브레와 '데일리 링크드 커피' 팝업 2024-04-16 09:00:00
운영되는 이번 팝업에서는 커피 리브레 바리스타가 내린 커피를 최대 두 종까지 시음할 수 있으며 원두, 그라인더, 드립백 등도 구매할 수 있다. 강남과 분당, 잠실, 일산에 있는 LG유플러스 직영점을 재단장해 만든 '일상의틈' 4곳에서도 커피 리브레 원두를 판매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