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24, 예스24 손잡고 차별화 디저트 상품 출시 2024-04-15 08:20:31
어울리는 디저트 '초코쿠키슈'와 '딥초코빨미까레'도 새로 출시한다. 이마트24에서는 협업상품을 구매하고 스탬프를 2개 모으면 1인용 피크닉매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예스24에서는 도서 '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를 구매하면 YES포인트를 활용해 이프레쏘 커피나 초코쿠키슈...
[신상잇슈] 공차 '펄볶이'·롯데칠성 '오트몬드' 2024-04-13 07:00:02
3종을 출시했다. 오리지널과 프로틴 오리지널, 프로틴 초코 등 3종이다. 오트와 아몬드를 배합한 음료로 포스트바이오틱스,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했다. ▲ 파리바게뜨가 자체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원두를 업그레이드했다. 콜롬비아 스페셜티 커피 농장인 파라이소92의 커피를 활용했으며 브...
"인도에선 내가 원조 인디아"..잘나가는 롯데웰푸드 [엔터프라이스] 2024-04-12 14:47:27
더 인지도가 높지만 인도에서는 '롯데 초코파이'가 점유율 7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롯데가 인도시장에 빠르게 진출을 해서 자리를 잡았고, 롯데웰푸드의 해외사업 집중도가 다른 나라보다 인도가 높기 때문입니다. 롯데가 인도에 진출한 것은 2004년입니다. 인도 제과업체를 인수해서 롯데인디아를...
케이크 속 촉촉한 크림 '초코파이 하우스', 입에서 사르르 녹아…커피와 찰떡 궁합 2024-04-10 19:58:43
‘초코 앤 크림’, 카카오 케이크와 상큼달콤한 딸기잼의 조화를 목표로 한 ‘딸기 앤 크림’ 등 두 가지 맛으로 나왔다. 입맛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서다. 오리온 관계자는 “초코·딸기 마블링 크림의 절묘한 조화로 디저트 숍에서나 만날 수 있는 고급 케이크 식감을 구현해 커피나 차와...
"이 버스 뭐지"…인기 '폭발' 2024-04-07 11:17:53
입구에 바구니를 설치하고 초코파이나 초코바 등 간식거리를 넣어 운행 중이다. 이른 등교로 아침 식사를 거르는 학생을 위해서다. 춘천시민버스가 부담하는 간식 바구니에는 '학생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도 적었다. 바구니에 담긴 간식거리는 순식간에 없어질 정도 호응이 좋다. 춘천시의 유일한...
오리온 마이구미 매출 1000억…9번째 '메가 브랜드'로 등극 2024-04-04 19:06:12
‘초코파이’ ‘포카칩’ ‘오!감자’ 등에 이어 아홉 번째로 연매출 1000억원이 넘는 ‘메가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오리온은 마이구미의 작년 국내외 매출이 전년 대비 56% 증가한 1305억원으로 집계됐다고 4일 밝혔다. 국가별 매출 비중은 중국이 66%로 가장 높았고, 한국(26%), 베트남(10%)이 뒤를 이었다. 중국에선...
오리온 "마이구미, 매출 1천억원 돌파…9번째 메가브랜드 등극" 2024-04-04 10:40:00
연매출액 1천억원을 넘었다고 4일 밝혔다. 이로써 마이구미는 초코파이, 포카칩, 오!감자, 예감, 고래밥 등과 함께 매출 1천억원이 넘는 오리온의 9번째 메가 브랜드가 됐다. 마이구미 작년 글로벌 매출은 전년 대비 56% 성장하며 1천300억원을 넘어섰다. 국가별 매출 비중은 중국 64%, 한국 26%, 베트남 10% 순이다....
오리온 마이구미, 글로벌 매출 1천억 돌파 2024-04-04 09:46:32
33% 성장세를 보였다. 마이구미는 초코파이, 포카칩 등을 이어 연매출 1천억 원을 넘는 오리온의 9번째 메가 브랜드로 등극했다. 오리온은 장수 브랜드인 마이구미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나라별 특성에 맞게 원료, 맛, 식감, 모양 등을 획기적으로 바꾸는 스핀오프 전략을 펼친 것이 인기 비결이라고...
금리인하 늦춰지는 분위기 '힘 빠진 시장'-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04 08:33:07
5) 초코 이어 커피플레이션…원두 가격 사상 최고치 - 전세계를 덮친 이상기후에 따라 커피 원두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 - 코코아와 마찬가지로 기후변화로 인한 가뭄과 폭염으로 수확량이 감소하면서 공급 부족 우려가 커진 탓 - 코코아는 t당 1만달러 이상에 거래되며 두 달 만에 가격이 두 배 이상 상승. 블룸버그...
시리얼 지각변동…농심켈로그 1위 등극 2024-04-03 18:07:30
지난해 ‘든든한 브랜 그래놀라’ ‘다크 초코 프로틴 딜라이트’ 등 그래놀라 신제품 5종을 연달아 출시하며 시장 주도권 잡기에 나섰다.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 등 온라인 판매 채널을 집중 공략한 것도 주효했다”고 말했다. 플레이크 매출 비중이 높은 동서식품은 그래놀라를 바 형태로 만든 시리얼 바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