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령화·저출산에…'실버세대·골드키즈' 두마리 토끼 잡는다 2024-01-26 16:25:40
마이키즈는 딸기맛·초코맛·밀크맛으로 구성됐다. 아이들 성장의 필수적인 3대 영양소와 22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마이키즈는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며 지난해 10월 기준 국내외 누적 판매 3000만팩을 돌파했다. 마이키즈의 건강기능식품 라인을 통해서도 ‘튼튼 홍삼 젤리’,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등...
오리온, 베트남 국립농업대와 감자 생산 협력 2024-01-26 08:45:27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오리온 베트남 법인은 2022년에는 연 매출 4천억원을 돌파했고 현지 수요 증가에 따라 호찌민과 하노이 공장의 증축, 증설을 추진하고 있다. 오리온은 베트남에서 초코파이 외에 쌀과자 '안', 양산빵 '쎄봉', 유음료 등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했다. ykim@yna.co.kr (끝)...
쌓인 눈으로 음료 만든 배우...따라해도 될까 2024-01-23 15:54:07
자신의 틱톡(TikTok) 계정에 '눈 오는 날은 초코치노를 먹는 날'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그는 내슈빌에 있는 자신의 집 야외 그릴에 쌓인 눈을 컵에 퍼 담고 캐러멜과 초콜릿 시럽, 커피를 넣어 먹으며 "정말 맛있다"고 말했다. 그런데 영상 댓글에 눈을 먹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다는 반응이...
헐리웃 스타도 "너무 맛있어"…마당에 쌓인 눈, 먹어도 될까? 2024-01-23 15:54:00
초코치노)'라며 담장 위에 쌓인 눈을 활용한 음료 레시피를 공유했다. 위더스푼은 집 마당에 쌓인 눈을 컵 두 개에 가득 담은 뒤 콜드브루 커피, 솔티드 캐러멜, 초콜릿 시럽을 추가해 음료를 만들었다. 그는 "지난 며칠간 눈이 많이 와서 음료를 만들기로 했다"며 "너무 맛있다"고 말했다. 위더스푼이 공개한 영상이...
쌓인 눈 퍼먹어도 될까…할리우드 스타 레시피에 '시끌' 2024-01-23 15:17:31
자신의 틱톡(TikTok) 계정에 '눈 오는 날은 초코치노를 먹는 날'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그는 영상에서 내슈빌에 있는 자신의 집 야외 그릴에 쌓여있는 눈을 컵에 퍼 담은 뒤 캐러멜과 초콜릿 시럽, 커피를 넣어 먹으며 "정말 맛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영상이 올라온 뒤 얼마 지나지 않아 댓글에는 눈을 ...
CU연세우유크림빵, 누적판매 5천만개 돌파 2024-01-18 11:31:32
생크림빵, 초코 생크림빵, 말차 생크림빵, 황치즈 생크림빵, 옥수수 생크림빵 순으로 나타났다. 우유와 초코 생크림빵이 전체 매출의 40%를 이끌고 있으며 고객들의 출시 요청에 의해 선보인 말차 생크림빵도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최애 연세 크림빵 부활 이벤트’로 재출시된 황치즈, 옥수수...
1분에 47개씩 팔렸다…'반갈샷'에 SNS 핫템 된 '이 빵' 2024-01-18 11:05:56
출시된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는 11종이며 우유와 초코 생크림빵 인기가 가장 높다. 연세우유 크림빵의 인기에 힘입어 CU의 전체 디저트 매출도 지난해 전년 대비 104.4% 늘었다. CU 디저트 매출에서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40.8%에 달한다. 연세우유 크림빵은 올해 첫 수출길에 올라 CU가 진출해...
1분에 47개씩 팔렸다…편의점 성공신화 쓴 'CU 크림빵' 2024-01-18 10:33:11
첫 해에만 1900만 개가 팔렸다. CU는 초코·황치즈 등 10종을 추가로 내면서 화제성을 유지했다. 지난해엔 소비자 요청을 반영해 말차 생크림빵도 내놨다.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가 잘 팔리자 지난해 CU의 전체 디저트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104.4% 뛰었다. 전체 매출 중 40.8%가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다. 올 상반기엔...
'편의점 크림빵' 인기 지속…신제품 출시·해외 수출 2024-01-18 08:43:54
출시된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는 11종이며 우유와 초코 생크림빵 인기가 가장 높다. CU 관계자는 "편의점의 차별화 상품이 이렇게 단기간에 5천만개를 판매한 것은 업계 최초의 기록"이라며 "일평균 6만8천여개, 1분에 약 47개씩 판매된 셈으로 우리나라 전 국민이 한 번씩 먹은 양"이라고 말했다. 연세우유 크림빵의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드래곤볼 캐릭터 스낵 2종 출시 2024-01-18 06:00:04
출시한다고 밝혔다. 초코맛과 청양마요맛 두 가지로, 안에는 드래곤볼Z 캐릭터로 만들어진 60여종의 스티커가 무작위로 들어있다. 롯데마트는 드래곤볼이 1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 선호도가 높은 뽑기형 과자 형태로 상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롯데마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