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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주신상] 웅진식품 '초록매실 제로'·지평주조 '보늬달밤' 2024-02-10 07:35:01
'초코볼 초코 쿨라타'를 내놨다. 초코 쿨라타에 휘핑크림과 미니 초코볼 토핑을 추가해 만들었다. ▲ 풀무원식품은 '컬러 롤유부초밥'을 출시했다. 제품은 유부, 재래김, 컬러가루, 참깨디핑소스 등으로 구성됐다. 컬러가루는 각각 단호박 가루와 시금치 가루 2종으로, 밥에 섞으면 색을 낼 수 있다. ▲...
'하트피자·가성비 케이크'…밸런타인데이 제품 봇물 2024-02-09 11:11:00
디저트 와인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리스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체 곰돌이 캐릭터 '할리베어'를 활용한 홀케이크를 내놨다. 케이크는 '할리베어 초코홀릭 케이크'와 '할리베어 러블리 케이크' 2종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롯데웰푸드 작년 영업이익 1천770억원…31% 증가(종합) 2024-02-07 16:29:58
영업이익은 21.6% 증가한 158억원이다. 초코파이 라인을 증설한 인도에서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했으나 카자흐스탄 수출과 내수 매출은 감소했다. 롯데웰푸드는 수익성 개선에 집중할 계획이다. 건과와 빙과에서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확대하고 성인 과자 등 새로운 시장을 발굴한다. 고수익 버터 등 제품을 늘리고 비식용 ...
롯데GRS, 송리단길에 초콜릿 디저트 카페 '쇼콜라 팔레트' 개점 2024-02-07 09:16:08
공략을 위해 오는 13일 서울 송파구 송리단길에 수제 초콜릿 디저트 카페 '쇼콜라 팔레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매장에서는 직접 추출한 카카오 매스로 제조한 음료, 초코 칵테일, 퐁듀 플래터 등을 판매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고객 반응과 트렌드 변화를 바탕으로 브랜드 전략을 수립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금주신상] 풀무원 '현미 부각'·파리바게뜨 '슛돌이 크림빵' 2024-02-03 07:00:08
초콜릿의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슛돌이 초코크림빵'이다. ▲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블로썸 바디워시'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피부 미백 효과를 내는 것으로 알려진 글루타치온과 수분저장 탱크로 불리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다. ▲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새해를 맞아 겨울에...
[토요칼럼] 누가 초코파이의 도전을 비웃나 2024-02-02 17:53:47
“초코파이로 돈 벌어 제약사업으로 날리는 꼴”이라는 얘기도 들린다. 작년 말 HMM 인수전이 한창일 때 하림과 동원의 싸움을 ‘치킨과 참치의 대결’이라고 조롱하던 수준을 떠올리게 한다. 시장의 우려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다. 대형 M&A에는 ‘승자의 저주’라는 경계심이 생겨나기 마련이다. ‘고가 베팅’...
롯데, 빼빼로 첫 해외 생산…인도에 330억 투자 2024-01-31 18:08:48
본격 가동하는 등 생산량을 늘려 인도 초코파이 시장에서 70%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롯데웰푸드는 초코파이에 이어 대표 브랜드인 빼빼로 현지 생산을 통해 인도인의 입맛에 맞는 최적의 제품을 선보일 방침이다. 이 대표는 “향후 거대한 인구를 바탕으로 성장 잠재력이 높은 인도 시장에 대한 투자를 적극 확대해 나갈...
롯데, 인도서 '빼빼로 신화' 잇는다…해외 첫 생산라인 구축 2024-01-31 16:33:54
초코파이에는 마시멜로에 사용되는 동물성 젤라틴을 식물성 원료로 대체한 채식주의자용 초코파이를 개발해 호평을 받았다. 이 대표는 “향후 거대한 인구를 바탕으로 성장 잠재력을 품은 인도 시장에 대한 투자를 적극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걸그룹 뉴진스를 빼빼로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롯데웰푸드, 인도에 빼빼로 해외 첫 생산기지 구축 2024-01-31 10:58:12
반응도 있었다. 롯데웰푸드는 롯데 초코파이에 이어 시장성이 높은 롯데 빼빼로를 현지에 안정적으로 정착시켜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롯데 초코파이 브랜드의 기존 영업망을 활용해 대형마트, 이커머스 채널로 대표되는 프리미엄 시장을 우선 공략하고, 추후 소규모 전통 채널로 확대해...
롯데웰푸드, 인도에 빼빼로 첫 해외 생산시설…330억원 투자 2024-01-31 10:22:11
사례다. 롯데웰푸드는 초코파이에 이어 빼빼로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초코파이의 경우 기존 영업망을 활용해 프리미엄 시장을 우선 공략한 뒤 추후 소규모 전통 채널으로 입점 영역을 넓혀간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2004년 인도 제과업체인 패리스(Parrys)사를 인수해 국내 식품 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