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출시 2024-03-14 08:55:55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사이다 제로에 매실 향을 더했다"라며 "소비자 참여형 행사와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국민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MZ 맞춤 신제품…청량감은 극대화, 칼로리는 제로 2024-02-22 16:03:35
누구나 추억할 만한 소풍날 풍경이다. 그만큼 칠성사이다가 국내 소비자의 곁에 오랜 추억처럼 자리 잡았다는 뜻이다.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제품 칠성사이다가 올해 74주년을 맞았다. 지금껏 팔린 칠성사이다는 누적 360억캔. 한 캔당 높이가 13.3cm인 점을 감안하면 캔을 나란히 연결했을 때 지구 둘레(4만㎞)를 120바퀴...
'제로'에 '새로'까지 인기 끌더니…롯데칠성 "국내 최초 3조 매출" 2024-02-06 10:43:37
거둔 것이다. 회사 측은 이 같은 매출 성장의 핵심 요인으로 ‘제로’ 및 ‘새로’ 효과와 필리핀펩시 경영권 취득을 꼽았다. 롯데칠성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자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발맞춰 2021년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슈거’를 내놨다. 이후 ‘탐스 제로’ ‘핫식스 제로’ ‘밀키스 제로’ 등으로...
펩시제로·새로 덕에…롯데칠성, 연 매출 첫 3兆 돌파 2024-02-06 10:10:21
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맛있는 음식을 먹는 즐거움을 포기하지 않으면서 건강 관리에도 신경 쓰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기민하게 대응해 매출과 수익이 동시에 늘었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1년 초 ‘칠성사이다 제로’와 ‘펩시 제로슈거’를 내놓으며 제로(0) 탄산음료 시장 개척에 나섰다. 이후...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매출 3조' 첫 달성 2024-02-05 17:30:41
탄산 카테고리는 지난해 상반기에 선보인 '밀키스 제로', '칠성사이다 블루라임'과 기존 제로칼로리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전년비 2.7% 증가했다. 특히, 제로칼로리 탄산 음료의 매출은 2021년 890억 원, 2022년 1,885억 원, 2023년 2,730억 원 규모로 성장했다. 올해도 전년비 약 10% 증가한...
AI·미래 담은 12편의 광고 창의성·다양성 빛났다 2023-12-06 16:43:49
‘청량한 순간에 언제나 칠성사이다’ 편과 동화약품의 ‘국민 생활 건강 캠페인’ 편이 함께 받았다. 롯데칠성음료의 수상작은 ‘청량한 이 순간 언제나 칠성사이다로부터’라는 헤드라인으로 칠성사이다의 대표 속성인 청량함을 시청각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소비자들로부터 호평받는 장기 캠페인 광고이다. 동화약품은...
롯데칠성음료, 수영장·바다 배경에 시원한 여름노래…'청량함'이 흐른다 2023-12-06 16:38:49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광고로 ‘2023 한경광고대상’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이 회사는 올해 광고 캠페인에서 칠성사이다의 대표 속성인 ‘청량함’을 시청각적으로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수영장과 바다를 배경으로 제작한 영상에는 가수 십센치가 편곡한 여름 노래가 삽입됐다. 모델로는 청량한 이미지의...
'국민 사이다' 73년…지구 120바퀴 돌 수 있는 360억 캔 판매 2023-10-25 16:19:11
이 청량함이 칠성사이다의 인기 요인이다. 젊은 층 사이에서도 칠성사이다의 존재감은 확실하다. 갑갑한 상황이 시원하고 통쾌하게 풀릴 때 ‘사이다’라고 표현한다. 칠성사이다는 단순히 음료를 넘어 시대와 문화를 잇는 공감의 아이콘으로 성장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1년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 오리지널 제품...
이마트, 물가안정 위한 '더 리미티드' 4차…이번엔 레트로 콘셉트 2023-10-25 16:19:05
가격이다. 치킨 너겟 스테디셀러인 ‘하림 용가리 치킨 750g 레트로 기획’ 상품은 9980원에 판다. 기존 450g 상품 정상가 1만480원 대비 약 42% 저렴하다. 탄산음료 인기 브랜드인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 더 리미티드 상품도 출시했다. ‘코카콜라 350mL×10입 기획’ 상품을 개당 898원인 행사가 8980원에, ‘칠성사이다...
"K드링크 알린다"…롯데칠성음료, 식품박람회 '아누가' 첫 참가 2023-10-05 09:32:48
처음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박람회에서 'K드링크'를 주제로 한국 시장을 대표하는 음료와 주류를 소개한다.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와 과일소주 순하리뿐 아니라 칠성사이다, 레쓰비, 처음처럼 등을 선보인다. 또 수출 신제품으로 주류 '새로', '별빛청하 스파클링' 등을 알린다. 롯데칠성음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