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맥키스컴퍼니, 선양소주로 사명 변경…백년 기업 도약 담아 2024-03-19 11:25:49
3월 출시한 국내 최저 도수(14.9도), 최저 칼로리(298㎉)의 ‘선양’ 소주가 파격적인 행보로 시장을 선도하며 대기업에 맞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도 사명 변경의 배경이 됐다. 선양소주는 앞으로 선양 브랜드의 저변 확대와 함께 미얀마에서 가동 준비 중인 해외공장을 통해 K-소주의 세계화와 시장 다변화를...
CJ제일제당, 세계 최대 자연식품박람회서 K푸드 혁신제품 알려 2024-03-19 09:11:33
사용한 저칼로리 소스와 100% 식물성 재료를 쓴 비건 소스, 발효식품인 김치와 고추장, 간장 등을 활용한 한식 퓨전 소스 등을 선보였다. 삼양사[145990]는 이 박람회에 처음으로 참가해 제로 칼로리 대체당 알룰로스와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알리는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ykim@yna.co.kr (끝)...
"초저칼로리 식단, 비만 청소년도 효과" 2024-03-18 09:15:58
섭취 열량을 800칼로리 이하로 제한하는 초저칼로리 식단은 영양사의 전문적 도움을 받아 단기간 사용할 경우 중등도~중증 비만 청소년에게도 안전하고 효과적인 체중 감량법이 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됐다. 유럽비만연구협회(EASO)는 18일 호주 시드니대 어린이병원 메간 고우 박사팀이 중등도~중증 비만 청소년...
"초저칼로리 식단, 청소년 비만에도 효과…전문가 도움은 필수" 2024-03-18 08:51:28
800칼로리 이하로 제한하는 초저칼로리 식단은 영양사의 전문적 도움을 받아 단기간 사용할 경우 중등도~중증 비만 청소년에게도 안전하고 효과적인 체중 감량법이 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유럽비만연구협회(EASO)는 18일 호주 시드니대 어린이병원 메간 고우 박사팀이 중등도~중증 비만 청소년 141명에게 52주간...
"귀찮게 스마트폰을 왜 써"…5년 뒤 세상 완전히 바뀐다 [조아라의 IT's fun] 2024-03-16 16:41:54
대고 칼로리를 물어보면 카메라가 인식해 영양정보를 대답해 주기도 한다. 휴메인의 AI핀은 'MWC 2024' 현장을 방문한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눈길 10분 넘게 사로잡기도 했다. 최근 SK텔레콤은 휴메인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협력 관계를 맺었다. AI핀은 현재 미국에서만 판매 중이며, 가격은 699달러(약...
수출 잘돼도 문제네…귀해진 김, '金값' 됐다 [하헌형의 드라이브스루] 2024-03-15 18:34:45
사람들도 요즘은 칼로리가 낮고 건강 에 좋다는 이유로 김 스낵과 조미김을 간식으로 즐겨 먹는다. 작년 한 해 전체 김 수출량은 약 1억 속으로, 국내 총소비량(약 7000만 속)을 크게 웃돌았다. 세계에서 김을 길러 파는 나라는 한국과 일본, 중국 등 3개국 정도다. 한국은 세계 김 시장에서 70.6%(2022년 기준) 점유율을...
배우 고민시 발탁…이노션, 1020 겨냥 '체리스트로베리' 캠페인 2024-03-15 16:05:54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의 신규 캠페인을 온에어 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제작한 농심 웰치스 제로 신규 캠페인 체리스트로베리 편은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 체리와 딸기를 조합해 구현한 제품을 홍보한다. 믹스베리의 상큼 달콤한 맛을 시각적으로 잘...
[게시판] 이노션,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 캠페인 2024-03-15 09:00:02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의 신규 캠페인을 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배우 고민시를 모델로 발탁,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 체리와 딸기를 조합해 구현한 믹스베리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시각적으로 잘 표현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출시 2024-03-12 09:45:58
있는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신제품 제로카페인은 칼로리와 카페인 부담은 줄이고 기존 펩시 제로슈거의 산뜻한 라임 향과 짜릿한 탄산은 그대로 담았다"고 말했다. 2021년 1월 출시된 펩시 제로슈거는 지난 2월까지 누적 판매량 약 12억 캔(250㎖ 환산 기준)을 돌파하며 국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제로 칼로리 즐겨 마셨는데 무섭네"…의외의 '부작용' 발칵 [이슈+] 2024-03-11 20:56:01
새로 출시된 '제로 칼로리' 음료의 후기를 남기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작성자는 동일 기업의 다른 음료까지 언급하며 "이왕이면 이 음료도 제로로 만들어달라"고 말했다. 지난달 매실 음료로 잘 알려진 한 식품회사에서 500ml당 12kcal 수준의 '제로 칼로리' 매실 음료를 출시하자 소비자들이 높은 관심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