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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게 딱 맞는 골프 클럽 찾아라…주말골퍼에 더 필요한 '피팅' 2022-09-20 16:30:55
핑, 캘러웨이, 미즈노 등 주요 브랜드는 대부분 자체 피팅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박 마스터피터는 “피팅서비스로 제안받은 클럽을 반드시 사지 않아도 된다”며 “각 브랜드를 방문해 정보를 얻는 수고를 들인다면 가장 궁합이 좋은 장비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제안했다. 투어 선수들이 시즌이 끝나면 공을 들이는...
"여성 골퍼 잡아라"…합리적 가격 '풀세트'로 女心 공략 2022-09-20 16:21:44
모두 포함해 구성됐다. 특히 퍼터로는 캘러웨이 퍼터 브랜드 ‘오디세이’의 걸작으로 불리는 ‘스트로크 랩 7번’을 꽂아놔 인기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스트로크 랩 7번 퍼터는 그래파이트와 스틸을 결합한 ‘멀티 소재’ 샤프트를 사용해 안정성이 높다”며 “이미 프로 투어에서도 많은 선수가 사용 중”이라고 했...
'골프공 넘버2' 된 스릭슨…타이틀리스트 벽 넘나 2022-09-12 18:00:51
타이틀리스트는 물론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등 ‘공룡’들과 맞서 싸운 결과다. 다이아윙스는 국내에서 ‘비거리 골프공’ ‘스크린 골프공’ 등으로 유명해진 제품이다. 스크린골프에서 사용할 때 일반 공보다 비거리가 더 멀리 나간다고 소문이 나면서다. 이로 인해 국내 골퍼들 사이에선 ‘비공인 골프공’으로 알려져...
현대百, 럭셔리 골프웨어 시장 진출…佛 랑방과 협업 2022-08-08 17:30:53
연 매출 400억원을 거뒀다. 캘러웨이(1520억원), 파리게이츠(1257억원), 핑(1106억원) 등 지난해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한 메가 히트 브랜드도 잇달아 등장했다. 골프웨어 시장의 폭발적 성장세는 숫자로도 확인된다. 한국레저산업연구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골프 인구는 515만 명으로 사상 처음 500만 명을 넘어섰다....
"스핀 늘려라"…홈 더 파고, 표면 거칠게 '골프업계 웨지 개발 전쟁' 2022-07-31 17:42:15
지키기 위해 그루브 폭을 좁히는 것을 택했다. 캘러웨이골프가 최근 내놓은 ‘죠스 로우’도 새로운 스타일의 웨지다. 웨지 페이스면의 도금 처리를 생략해 표면을 훨씬 거칠게 만들었다. 또 그루브와 그루브 사이에 미세한 가공 처리를 해 공의 스핀양을 늘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조희찬 기자 etwoods@hankyung.com
LIV 골프 선택한 디섐보…브리지스톤 "후원 중단" 2022-07-13 12:48:10
잃게됐다. 앞서 디섐보는 지난달 9일 2020년 US오픈 우승자격으로 맺었던 로켓 모기지와의 후원계약도 끊겼다. LIV골프를 선택해 후원계약이 끊긴 선수는 디섐보만이 아니다. 필 미컬슨(미국)은 지난 2월 캘러웨이 골프와의 오랜 인연이 끝났고 리 웨스트우드(잉글랜드)는 UPS를 잃었다. 이언 폴터(잉글랜드)와 그래엄...
공은 타이틀리스트, 클럽은 캘러웨이 '픽' 2022-06-26 17:46:50
2위를 기록했다. 하지만 모델별로 살펴보면 순위는 달라진다. 캘러웨이에 인기 모델이 많다 보니 각각의 사용률은 타이틀리스트 인기 모델에 못 미쳤다. 최고 인기 드라이버는 타이틀리스트의 ‘TSi3’(18.74%)와 테일러메이드의 ‘스텔스 플러스’(10.69%)였다. 아이언은 타이틀리스트 ‘TSi2’(15.29%), 캘러웨이 로그ST...
'아저씨 패션' 이미지 못 벗어…'30년 1위' 뺏긴 빈폴의 수모 2022-06-09 17:12:41
‘캘러웨이’(지난해 매출 추정치 1523억원), ‘타이틀리스트’(1270억원), ‘파리게이츠’(1257억원) 같은 ‘빅3’의 4분의 1도 안 되는 수준이다. 업계 관계자는 “빈폴골프는 올 1분기에도 20위권”이라고 설명했다.○“해외 브랜드에 집중하다 보니…”빈폴은 2019년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대대적인 변신을...
30년 1위 자리 폴로에 내줬다…'토종 패션' 빈폴의 위기[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6-08 09:00:03
조금 웃돈다. 캘러웨이(1523억원), 타이틀리스트(1270억원), 파리게이츠(1257억원) 등 ‘빅3’에 비해 4분의 1 규모다. 골프웨어 업계 관계자는 “올 1분기에도 전체 순위가 20위권에 머물고 있다”며 “빈폴과 컨셉트가 비슷한 LF의 헤지스골프는 30위권”이라고 말했다. 빈폴은 지난 2019년 브랜드 런칭 30주년을 기념해...
반갑다, 여름 골프…디자인도 기능도 쿨, 무더위 잊은 라운드 2022-05-30 15:31:23
겸비하고 있다. 캘러웨이어패럴은 브랜드 시그니처인 ‘트리플트랙’을 활용한 셋업 세트로 여성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신축성에 냉감이 뛰어난 소재에 짧지 않은 길이에 스포티함과 우아함을 살린 원피스도 인기다. 원지현 캘러웨이어패럴 부장은 “선명한 컬러의 상·하의 세트로 이뤄진 셋업은 진초록의 필드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