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모 가꾸는 남성…韓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 2024-01-07 13:41:52
스니키는 작년 8월 다이소에 입점해 남성용 파운데이션, 컨실러, 선크림, 립밤 등 9개 제품을 판매 중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남성 화장품 라인인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을 최근 재단장했고 아이소이는 비건 남성 스킨케어 라인인 '포 맨'을 리뉴얼했다. 후양 유로모니터 뷰티·헬스 인사이트 매니저는...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2024-01-07 07:01:00
파운데이션, 컨실러, 선크림, 립밤 등 9개 제품을 판매 중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남성 화장품 라인인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을 최근 재단장했고 아이소이는 비건 남성 스킨케어 라인인 '포 맨'을 리뉴얼했다. 후양 유로모니터 뷰티·헬스 인사이트 매니저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영향으로 자신을...
삐아(BBIA), 신제품 '쿨 누드 에디션' 올리브영 전격 입점 2023-08-21 16:25:56
베이지 컬러에 컨실러 제형인 '16 쿨 베이지'는 자연스러운 애교살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으며 핑크 베이스 글리터인 '17 핑크 쿼츠'와 함께 조합하면 더욱 쿨한 애교살 라인이 완성된다. 라스트 오토 아이브로우 펜슬 슬림 'S6 아콘 그레이 에스'와 'S7 소프트 그레이 에스'는 노란 기와...
[인터뷰] ‘밀수’ 옥분 만나 스크린 접수한 고민시 “‘갈매기 눈썹+은갈치색 한복’ 외적인 모습이 가장 큰 도전” 2023-07-31 07:00:11
밀지는 않고, 컨실러도 사용해서 연출했어요.” 고민시는 다방 막내 시절에는 당시 유행하는 감성을 살렸다면, 다방 사장이 된 후 하얀 한복을 입고 우아한 매력으로 나타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동시에 더욱 거침없어지고 당당해진 모습으로 캐릭터뿐만 아니라 관객들까지 홀린다. “감독님이 광택이 나는...
美·日서 대박…애경, 실적 청신호 2023-07-18 18:00:49
컨실러와 ‘세팅 픽서’는 컨실러 및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부문에서 각각 49위와 79위에 올랐다. 애경산업은 아마존재팬에서도 상반기 매출이 다섯 배 증가했다. 아마존재팬에서 열린 프라임데이에서는 AGE20’s의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가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6위를 차지했다. 애경산업은 앞서 중국의...
"전단지 돌리며 한땀한땀 뚫었더니"…'K뷰티'에 빠진 일본 2023-06-27 13:49:15
컨실러 등 100가지 이상의 제품을 이세탄 백화점 등에 판매하고 있다고 밝힌 연정미 데이지크 대표는 "물류업체를 안내 받고 비용 절감을 위한 지원도 있으면 좋겠다"고 요청했다. 일본 내 인플루언서와 연결되는 행사가 많이 마련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도 컸다. 반성연 달바 대표는 "한국에서는 미스트 세럼과 선크림...
호주 항공사, 여승무원 하이힐·화장 의무 폐지…100년 만에 규정 완화 2023-06-09 18:00:29
사라졌고, 남성 승무원은 반대로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 제품으로 화장할 수 있게 됐다. 또 단정하게 묶기만 한다면 원하는 만큼 머리카락을 기르는 것도 허용되고, 남녀 승무원 모두 다이아몬드 귀걸이나 손목시계 등 원하는 장신구를 제한 없이 착용할 수 있게 됐다. 콴타스 항공이 이처럼 복장 규정을 완화한 것은 192...
호주 콴타스 항공, 하이힐 의무 폐지…100년만 복장규정 완화 2023-06-09 15:58:30
남성 승무원은 반대로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 제품으로 화장할 수 있게 됐다. 단정하게 묶기만 한다면 원하는 만큼 머리를 기르는 것도 허용된다. 아울러 여성 승무원이 남성 승무원보다 큰 시계를 찰 수 없도록 하는 제약이 있던 이전과 달리 남녀 승무원 모두 다이아몬드 귀걸이나 손목시계 등 원하는 장신구를 제한 없이...
"나도 BB크림 발라야지"…이젠 남자들도 '메이크업' 한다 2023-05-13 07:49:42
전문 색조 브랜드를 내놓은 첫 사례다. 컨실러와 파우더, 섀도, 아이브로우 펜슬 등 제품 종류도 다양하다. 올해는 향수와 헤어라인으로 포트폴리오를 넓혔다. 비레디는 출시 이후 연평균 두 자릿수씩 성장했다. 지난달에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173%나 늘었다. LG생활건강도 지난해 2월 더페이스샵을 통해 남성라인...
마스크 벗고 화장하는 남자들…"아이라인 그려요" 2023-05-13 07:38:43
대비 매출이 173%나 성장했다. 제품 종류도 다양하다. 컨실러와 파우더, 섀도, 아이브로우 펜슬 등 메이크업에 필요한 기본적인 라인을 다 갖추고 있고, 올해는 향수와 헤어라인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LG생활건강도 지난해 2월 더페이스샵을 통해 남성라인 '스피프코드'(SPIFFCODES)를 내놓고 피부관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