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눈썹에 힘주고 입술 칠하고…마스크 벗고 화장하는 남성 늘었다 2023-05-13 07:26:01
결을 정리하고 컨실러로 잡티를 감춘다. 섀도로 눈매를 강조하고 콧대를 세운 뒤 펜슬로 눈썹에 힘을 주고 립밤으로 생기를 더한다. 언뜻 보면 여느 여성의 화장법 같지만, 남성들의 이야기다. 화장하는 남자가 대세다. 과거에는 피부 결을 깨끗하게 정리하는 정도였다면 최근에는 20∼30대를 중심으로 색조를 더한 진짜...
애경산업 루나, 中 틱톡에 단독 브랜드관 개소 2023-03-02 10:50:59
롱래스팅 팁 컨실러, 수분광 팩트 클리어 등을 판매한다. 애경산업은 지난해 중국 티몰에 이어 틱톡에 브랜드관을 열어 채널을 다각화하고 디지털 영역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틱톡 단독 브랜드관 오픈을 통해 중국 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애경산업 루나, 中 틱톡서 단독 브랜드관 연다 2023-03-02 10:12:44
컨실러'와 '루나 수분광 팩트 클리어' 등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틱톡은 세계 최대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숏폼 채널로, 중국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중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루나는 티몰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며 "중국 내 브랜드...
1층 로비에 농구장 있는 이 회사…반려견 맞춤 교육 플랫폼 투자 유치[Geeks' Briefing] 2023-02-20 16:44:30
증가했다. 쿠션,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 베이스 메이크업 상품 거래액은 155% 늘었으며, 쉐딩, 하이라이터, 치크(볼터치) 상품 거래액은 4배(300%)가량 증가했다. 그립, 클라우드 쇼츠 출시 그립 클라우드를 운영하는 그립컴퍼니가 ‘클라우드 쇼츠’ 기능을 오픈했다. 그립 클라우드는 고객사가 자사몰에서 직접 라이브...
입술·색조 화장 생략했었는데…마스크 벗자 다시 '수요 폭발' 2023-02-20 11:11:28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 베이스 메이크업 상품 거래액은 155% 늘었다. 쉐딩, 하이라이터, 치크(볼터치) 상품 거래액은 4배(300%)가량 증가했다. 얼굴 윤곽을 마사지하는 뷰티 소품 괄사와 리프팅 밴드 등도 수요도 급증했다. 눈화장 수요도 늘었다. 아이섀도우 거래액은 약 190% 증가했다.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거래액도...
마스크 벗자 립스틱 매출 67% 증가…파우더도 52%↑ 2023-02-01 10:03:17
52% 증가했고 파운데이션(26%)과 컨실러(20%)도 오름세를 기록했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뷰티관 내 이너뷰티 카테고리의 지난달 거래액은 전월 대비 3배가량 급증했다. 노마스크 시대를 맞아 메이크업의 완성으로 향수를 찾는 소비자도 증가하고 있다. 롯데온은 지난달 23∼29일 향수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0%나...
애경산업, 일본 시장 공략…도큐핸즈 등 650개 매장에 입점 2022-11-10 08:25:15
개 점포에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 제품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큐텐재팬, 일본 아마존 등 온라인 플랫폼에 진출한 데 이어 현지 오프라인 채널에도 진출했다. 판매 품목은 루나의 롱래스팅 팁 컨실러다. 애경산업은 이후 판매 제품과 채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sun@yna.co.kr (끝)...
"고객님, 아직 지갑 닫지 마세요"…유통가 '포스트 추석' 마케팅 2022-09-13 20:00:01
‘쇼핑 익스프레스 위크’ 행사를 연다. 또 패션 전문관 ‘SSG 스타일’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및 트렌드 패션 상품을 최대 79% 할인 판매한다.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에서는 파운데이션, 쿠션, 컨실러 등 베이스 메이크업 상품을 최대 47% 싸게 팔고, 유아동 전문관 ‘리틀 쓱’에서는 분유를 최대 40%, 이유식을...
SSG닷컴, 18일까지 `쇼핑 익스프레스 위크`…최대 80% 할인 2022-09-12 12:54:40
메이크업 위크`를 개최한다. 파운데이션, 쿠션, 컨실러 등 프리미엄, 트렌드 상품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일 오전 9시부터 스마일클럽 가입 고객 선착순 1,500명에게 10% 전용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일반 고객은 최대 7%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이마트몰에서 판매하는...
애경산업, 올해 1~7월 아마존 매출 작년 대비 50% 늘어 2022-08-17 11:41:32
브랜드 LUNA(루나)의 '롱래스팅 팁 컨실러'도 컨실러 카테고리 톱 100에 들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애경산업은 2020년 6월 AGE 20's의 아마존 진출을 시작으로 LUNA 등을 추가로 입점시키며 아마존 고객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