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카의 #MAKE-UP] 2020 SS메이크업 트렌드 2020-03-19 16:55:00
트러블 부위에만 아주 소량의 컨실러로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게 깨끗하게 연출해보자. 블러셔는 말린 장밋빛 컬러나 따뜻한 느낌의 시즌컬러로 광대뼈 전체를 감싸듯이 로맨틱하고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콧등에도 살짝 연결해주어도 좋다. 아이메이크업으로는 피넛버터 계열의 컬러로 자연스러운 음영을 준다. 누디한...
[인터뷰] ‘코코미카’ 수미 원장 “메이크업 아티스트 꿈꾸는 후배들, ‘마라톤’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하길” 2020-01-30 16:15:00
바르는 등 과욕은 금물이다. 베이스와 컨실러는 소량만 사용하는 것이 좋고 아이 메이크업 단계에서는 마스카라나 아이라인 둘 중 하나를 선택하는 등 메이크업 단계를 생략하거나 조절해야 한다” q. 유튜브 같은 영상 콘텐츠 제작 계획은 없나 “코코미카 공식 홈페이지나 sns에 아이라인 팁, 피부 관리 팁 등 짧은...
[넥스트K] 더워도 안지워지는 K립스틱…동남아 여심 홀렸다 2020-01-30 08:18:21
비중이 높지만, 북미 고객들은 의외로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 베이스 제품을 많이 구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립스틱을 비롯해 아이섀도우와 같은 색조 제품에도 힘을 실을 계획이다. 표 팀장은 "중국에서도 한류 메이크업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어 티몰에선 섀도우 브로우 아이라이너 이런 쪽으로도 매출이 증가...
홈쇼핑 히트 화장품 브랜드(철벽녀) 뷰티피플, '돌(doll)녀' 브랜드와 신제품으로 시장 공략 2020-01-02 08:44:20
동백꽃수(水)로 보습력을 유지하고 컨실러(피부 결점을 감추어주는 화장품) 베이스로 더 강력해진 파우더가 잡티 등을 막아주는 게 특징이다. 공기를 막는 실리콘링과 3중락 시스템을 적용,기존 쿠션 용기의 단점인 밀폐가 완벽하지 않다는 점도 개선했다. 아이라이너는 색상지속력이 최대 150시간에 눈밑 및 눈꼬리 번짐을...
피부 철벽같이 보호하는 '철벽녀'…3년 연속 홈쇼핑 화장품 히트상품 2020-01-01 18:30:51
동백꽃수(水)로 보습력을 유지하고 컨실러(피부 결점을 감춰주는 화장품) 베이스로 더 강력해진 파우더가 잡티 등을 막아주는 게 특징이다. 아이라이너는 색상 지속력이 최대 150시간으로 길고 눈밑 번짐을 개선했다. 아이라이너의 누적 판매량이 470만 개, 금액으로는 330억원을 웃돈다. 이 대표는 홈쇼핑뿐 아니라...
'탐그사2' 서울대 뇌섹녀 이시원부터 '연말 전지현' 되는 뷰티 꿀팁까지 2019-12-30 08:14:01
위한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손대식은 팩트, 컨실러, 수분 밤, 장미빛 립스틱 등 단 5가지 아이템 만으로 화려한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손대식은 '동안 피부 종결자' 고현정에게 혼난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톱스타의 행차(?)에 숍 안의 공기를 따뜻하게 덥히려고 히터를 틀어놨는데, 고현정이 오자마자 “...
[넥스트K] 중국서 200만개 팔린 '김수현 쿠션'…K뷰티 새 바람 2019-12-12 07:44:32
△컨실러 부분을 회오리 문양으로 담아, 피부에 고르게 바를 수 있도록 구현했다. 유봉호 엠에스코 영업본부 이사는 지난 6일 서울 DPC 본사 인터뷰에서 "올해 DPC는 '김수현 쿠션'을 앞세워 중국에서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봉호 이사는 "아시아인들이 좋아하는 미백과 자연스러운...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이익 42%↑...턴어라운드 `성공` 2019-10-30 14:44:50
불어넣었다는 평가다. ‘헤라 블랙 컨실러’,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비글로우 쿠션’ 등을 통해서는 메이크업 트렌드도 주도했다. 감각적인 디자인에 감성과 취향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와 Z세대 남성을 위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 등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눈썹 그리고 쉐딩까지"...색조 화장품에 눈 뜨는 男 2019-09-27 17:38:30
남성 화장품 브랜드 `스키니`를 통해 컨실러, 컬러립밤, 아이브로우 키트 등 색조 화장품 라인업을 갖췄습니다. 남성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은 사용하기 쉬운 BB스틱, 발색량을 조절할 수 있는 트리플 립밤 등 차별화된 제품으로 승부수를 던졌습니다. 지난해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성장세를 기록한 제품군도...
고객만 보고 품질·가치·경쟁력 높였더니…'국가대표 브랜드'로 우뚝 2019-09-26 16:23:16
더샘 컨실러, 삼양사 상쾌환, 아모스프로페셔널 녹차실감, 애경산업 AGE 20’s 커버팩트, 엡손 프린터, 웅진코웨이 비데 및 정수기,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이마트 피코크 등이 산업별 1위 브랜드로 선정돼 수상했다. 소비자평가 브랜드대상은 다이어트식품부문에서 메디쿼터스 닥터리브에 돌아갔다. 서정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