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정판 출시된 '한류맛' 코카콜라…K-pop 팬심 저격한다 2024-02-21 00:01:48
한 아이디어와 컬래버레이션, 문화 트렌드 등을 다양하게 접목하며 이색적이고 독창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코카콜라에 따르면 코카콜라 제로 한류는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된다. 세계적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K팝과 아티스트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열정을 모티브로, K팝의 세계적 파급력을 높이고...
파리의 낭만에 취한 서울…들라크루아展 10만명 몰렸다 2024-02-20 18:28:02
스텔라장과 컬래버 효과지난해 12월, 개막 열흘 만에 2만 명의 관람객을 불러 모으며 화제가 된 ‘미셸 들라크루아, 파리의 벨 에포크’전. 당시 일각에서는 ‘연말 반짝 흥행’이란 분석이 나왔다. 하지만 들라크루아전의 인기는 두 달이 지난 올해 2월까지 이어지며 관람객을 전시장으로 꾸준히 불러 모으고 있다. 흥행의...
코카콜라, 'K팝 모티브' 한정판 제품 출시...전 세계 36개국 판매 2024-02-20 16:42:57
브랜드 마케팅 리드인 권정현 상무, 그리고 이번 프로젝트를 위한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아티스트 박진영(J.Y. Park)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한정판 실물과 함께 K팝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타이틀곡 'Like Magic'의 뮤직비디오를 세계 최초로...
병아리에 파묻히는 꿈…그렇게 탄생한 '후쿠오카 명물' 히요코 만주 2024-02-15 19:03:00
과자 브랜드와도 컬래버레이션을 하고 있다. ▲구루밋코 틴 케이스 10개입 2160엔. 도쿄 바나나 도쿄 바나나는 일본인뿐만 아니라 일본을 방문하는 외국인에게도 굉장히 인기가 많은 상품이다. 도쿄 바나나는 도쿄의 제과회사 ‘그레이프 스톤’과 제조사 ‘마스닥’이 협업해 탄생시킨 브랜드로 1991년 출시돼 30년이 더...
NHN 작년 4분기 영업손실 78억원…'일회성 요인' 2024-02-14 09:10:23
컴파스의 컬래버레이션 효과 등으로 모바일 게임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9% 증가했다. 결제 및 광고 부문은 NHN페이코의 핵심 사업 중심의 성장과 NHN KCP의 국내외 주요 가맹점 결제 규모 증가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23.6%, 전 분기 대비 10.5% 증가한 2,930억원을 달성했다. 특히 페이코는 포인트 결제, 쿠폰,...
NHN, 지난해 영업이익 555억원...전년비 42.2%↑ 2024-02-14 09:10:11
컴파스의 컬래버레이션 효과 등으로 모바일 게임 전체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4.9% 증가했다. '결제 및 광고' 부문은 NHN페이코의 핵심 사업 중심의 성장과 NHN KCP의 국내외 주요 가맹점 결제 규모 증가로 전년 동기 대비 23.6% 증가한 2,930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페이코는 포인트 결제, 쿠폰, 기업복지 솔루션...
아이유, '닮은 꼴' 트위티 드디어 만났다 2024-02-07 09:59:43
노란색 컬러와 귀여운 비주얼로 유명한 트위티 버드는 지금까지도 전 세계적인 팝컬쳐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트위티 버드는 이번 협업을 통해 기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 외에도 아이유의 새 미니앨범 곡 콘셉트를 적용해 각기 다른 스타일로 탄생한다. 특히 '더 위닝' 앨범 스페셜반부터 대형 프로젝트의...
로마에서 런던·도쿄까지…세계 미술관은 알칸타라 전시중 2024-02-01 17:32:51
세계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하고 있다. 패션 및 산업 디자인, 음악 등 장르를 따지지 않고 폭넓게 손잡는다. 그동안 협업한 아티스트만 90명이 넘는다. 산업 디자이너 마르셀 반더스와 로스 러브그로브, 줄리오 카펠리니, 잉고 마우러, 인테리어 디자인에 공간주의 개념을 도입한 것으로 유명한 건축가 난다 비고,...
루이비통보다 더 눈에 띄네…노랗고 투박한 작업용 부츠 2024-02-01 17:31:26
퍼렐 윌리엄스는 직접 지휘한 팀버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부츠를 공식 SNS에 공개했다. 그때만 해도 별 예고나 설명이 없었다. 퍼렐이 팀브스를 신고 있는 사진은 루이비통 사무실의 평범한 일과처럼 보였다. 눈썰미 좋은 대중들은 곧바로 그 의미를 눈치챘다. 이날 구글에서 ‘팀버랜드’의 검색어 트래픽 수는 전일 대비...
지니뮤직X하이브, 오디오드라마 앨범 '다크문: 달의 제단' 공개 2024-02-01 15:12:37
달의 제단'은 그룹 엔하이픈과 컬래버레이션한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로, 웹툰·웹소설로 전개돼 1억8000만뷰를 달성했다. 지니뮤직과 하이브는 이를 듣는 형태로도 즐길 수 있도록 몰입도 높은 오디오 드라마로 재탄생시켰다. 오디오드라마 앨범 '다크 문: 달의 제단'은 총 14개 트랙을 수록해 전체 21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