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금융, 혁신 스타트업 선정…위커버·에이아이매틱스 등 4社 2023-10-26 18:00:30
26일 ‘제4회 삼성금융 오픈컬래버레이션’ 최종 발표회를 열었다. 삼성금융과 스타트업이 함께하는 개방형 혁신 프로그램이다. 4회까지 스타트업 1214곳이 참여했다. 이번 대회는 금융사별 과제에 스타트업이 보유한 아이디어와 기술을 활용해 새로운 솔루션을 개발하고 검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지난 2월 공모에...
'신세계 북극곰' 푸빌라, 프랑스 브랜드 '이로' 입었다 2023-10-26 14:29:54
브랜드 ‘이로(IRO)’와 컬래버레이션(협업)했다. 신상품엔 북극곰을 닮은 신세계 캐릭터 ‘푸빌라’가 새겨졌다. 서울과 대전에선 이번 협업을 기념한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신세계백화점은 26일 이로와 협업해 자사 캐릭터 푸빌라를 그려넣은 신상품 7종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협업 제품은 후드티셔츠, 머플러 등...
트웰브랩스, 엔비디아 등서 1000만달러 유치…페이워치, 필리핀 진출[Geeks' Briefing] 2023-10-26 14:15:05
컬래버레이션' 최종 발표회를 개최했다. 삼성금융 오픈 컬래버레이션은 스타트업과 협력을 통해 금융산업의 변화를 선도하는 삼성금융의 대표적 개방형 혁신 프로그램이다. 지난 2월 진행된 공모에 지원한 317개 스타트업 중 14개가 본선에 진출했다. 최종적으로 위커버, 에이아이매틱스, 페어리, 메타로고스가 최우수...
삼성금융, 위커버·페어리 등 유망 핀테크 스타트업 4개사 선정 2023-10-26 13:44:16
26일 '제4회 삼성금융 오픈 컬래버레이션' 최종발표회를 열었다. 삼성금융과 스타트업이 함께하는 개방형 혁신 프로그램이다. 4회까지 누적 1214개 스타트업이 참여했다. 이번 대회는 금융사별 과제에 스타트업이 보유한 아이디어와 기술을 활용, 새로운 솔루션을 개발하고 검증하는 방식으로 운영됐다. 지난 2월...
삼성금융, 워커버·페어리 등 최우수 스타트업 4개사 선정 2023-10-26 09:17:14
등 최우수 스타트업 4개사 선정 제4회 삼성금융 오픈 컬래버레이션 최종발표회 (서울=연합뉴스) 박대한 기자 = 삼성생명[032830]과 삼성화재[000810], 삼성카드[029780], 삼성증권[016360] 등 삼성금융네트웍스와 삼성벤처투자는 26일 '제4회 삼성금융 오픈 컬래버레이션' 최종발표회를 개최했다. 삼성금융 오픈...
16년만에 한국서 '亞 최대 광고제' 열렸다…김연아 개회 선언 2023-10-25 19:59:41
대표가 '브랜드와 아이돌그룹의 마케팅 컬래버레이션'을 주제로 강연했고, 이상엽 현대디자인센터장(부사장)이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그리다'란 주제로 발표했다. 이와 함께 김종현 제일기획 대표이사(CEO), 하정우 네이버 AI센터장, 이원진 삼성전자 사장, 송승환 피엠씨프러덕션 예술총감독 등이...
펜·라이터·가방…자동차 레이스 '르망 24시'와 컬래버레이션 2023-10-25 16:19:23
맞이한 자동차 레이스 경기 ‘르망 24시’와 컬래버레이션(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펜, 라이터, 가방, 지갑 등에 르망 24시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들어간다. 150년 전통의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에스.티. 듀퐁은 ‘미래를 앞지르다’라는 르망의 슬로건을 모티브로 기획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스.티....
'국민 사이다' 73년…지구 120바퀴 돌 수 있는 360억 캔 판매 2023-10-25 16:19:11
갤럭시와 ‘칠성X갤럭시’ 컬래버레이션(협업)을 통해 칠성의 클래식함과 유니크함을 표현한 갤럭시 케이스 굿즈를 발매했다. 해당 굿즈는 칠성몰, 삼성닷컴, 전국 삼성 스토어 등에서 판매 중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한 브랜드와 청량함을 내세운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친밀도를...
숙성과 인생의 컬래버…삼성전자, '비스포크 숙성책방' 캠페인 2023-10-23 08:32:49
숙성과 인생의 컬래버…삼성전자, '비스포크 숙성책방'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삼성전자[005930]가 김치냉장고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의 차별화된 숙성 기능을 색다르게 소개하는 '비스포크 숙성책방'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새로워진 비스포크...
파리·런던 다음은 '이곳'…코페르니·USM 단독팝업 '국내 최초' 2023-10-19 17:20:12
등지에서 컬래버레이션(협업) 팝업을 진행한 두 브랜드가 국내에서 팝업 매장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백화점은 다음달 18일까지 럭셔리 편집숍 ‘분더샵 청담’에서 코페르니와 USM 팝업을 연다고 19일 발표했다. 팝업 매장은 코페르니의 브랜드 특성을 살려 미래지향적인 콘셉트로 꾸며진다. 방문객들이 마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