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리플 코리아, 일본 MZ세대 유치 강화…"커머스 플랫폼과 협업" 2024-04-17 08:22:01
운영하는 인바운드(외국인의 한국여행) 플랫폼 트리플 코리아는 민간 네트워크를 활용해 일본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관광객 유치를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트리플 코리아는 MZ세대를 대상으로 한국 여행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일본 현지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누구(nugu)와 협업한다....
국내 최대 건축박람회…인테리어 신제품 각축전 [뉴스+현장] 2024-02-21 17:53:31
'유로300 오리진' ▲클래식 스타일의 욕실 '프리모 화이트' 등을 선보였다. 정유진 한샘 R&D본부 홈퍼니싱상품1부 이사는 "단순히 저가의 상품을 많이 파는 것 보다는 질 적인 향상을 해야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며 "삶을 더 윤택하게 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상품을 제안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LX하우시스, 국내 최대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위크' 참가 2024-02-21 09:51:17
열리는 국내 대표 건축박람회 '2024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해 봄철 인테리어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코리아빌드위크(옛 경향하우징페어)는 38년째 이어오는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로, 올해는 관련 업체 약 800곳이 참가했다. LX하우시스는 고단열 '수퍼세이브' 창호와 프리미엄...
[KIW 2023]박경준 글루업 대표 “텐사우전드·숙달로 3조 밸류 목표” 2023-09-12 18:34:21
코리아 인베스트먼트 위크(KIW) 2023’에서 "최근 F&B 시장에서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인 퍼센트 아라비카의 중국 지사가 기업가치 1조6000억원으로 투자 유치를 받았고 젠 코리안 바베큐가 8000억원 밸류에이션으로 나스닥 시장에 상장했다"며 "글루업은 커피 브랜드 텐사우전드와 한국 BBQ 브랜드인 숙달을 보유하고 있어...
하이브 롤모델은 넷플릭스…"북미·라틴계 '로컬 그룹' 키울 것" 2023-09-11 18:44:08
11일 ‘코리아 인베스트먼트 위크(KIW) 2023’ 행사에서 글로벌 기업으로 뻗어갈 주요 전략을 공개했다. 이재상 하이브 전략총괄(CSO)은 “글로벌 음악시장에서 K팝 비중은 5% 미만이며 미국의 매출 규모는 한국의 13배 이상”이라며 “국내가 아니라 해외를 목표로 삼아야 살아남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하이브만...
LX하우시스, 국내 최대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위크' 참가 2023-08-03 11:17:24
국내 대표 건축 박람회 '2023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LX하우시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창호, 바닥재, 벽장재, 키친 등 인기 인테리어 제품들로 꾸며놓은 모델하우스 전시 공간과 30여개의 대규모 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고객이 상담받으며 실제 인테리어 제품이 적용된 모델하우스 공간을 바로 살펴볼...
구글 바드, 40개 언어 버전 출시…"이미지 답변 기능도 준비"(종합) 2023-07-13 16:47:37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인공지능위크 2023'에서 "최근 집중하는 프로젝트는 다국어 모델 개발이고, 40개 이상 언어로 사용할 수 있는 버전의 바드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구글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도 이 같은 사실을 전하며 "이제 브라질과 유럽 전 지역을 포함한 더 많은 곳에서 바드를 이...
[이 아침의 연출가] '무용계 최강 티켓파워' 패션디자이너 정구호 2023-06-08 18:11:19
휠라코리아 부사장, 서울패션위크 총감독 등을 거쳤다. 무용을 전공하지도 않았고, 안무가도 아닌데 정구호는 최근 연출하는 무용 작품마다 연이어 성공을 거두고 있다. 지난달 25~28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한 ‘일무’는 총 4회 공연 중 3회가 매진됐고, 오는 7월엔 미국 뉴욕 링컨센터에서 공연한다....
BMW코리아, BMW 및 미니 브랜드 소모품 20% 할인 2023-04-12 11:04:45
-올 케어 위크 캠페인 시행, 순정 타이어 10% 인하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동시 교체 시 25% 할인 bmw그룹코리아가 bmw, 미니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 케어 위크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달 17일부터 5월31일까지 전국 bmw 및 미니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오일...
BMW코리아, 새 서비스 브랜드 캠페인 공개 2022-12-12 09:24:14
전용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bmw코리아는 제품 구매 이후에도 유지비용에 대한 부담없이 bmw를 소유할 수 있도록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 5월에는 구독형 자동차 관리 프로그램인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를 출시했으며, 각종 모빌리티 서비스(무상견인/대차/픽업 앤 딜리버리)와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