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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프랑스 향수 에르메티카 국내 독점 유통 2024-02-19 09:08:54
몰로이 부부가 2018년 론칭한 향수 브랜드다. 에르메티카의 모든 제품은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으며 동물성 유래 원료와 유전자변형생물(GMO) 또한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를 발 빠르게 확보해 나갈 예정"이라고...
화장품 강국 日 사로 잡았다…판매 1위 'K뷰티' 뭔가 보니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17 10:00:04
평가가 나온다. 2018년 라카코스메틱스가 론칭한 라카는 ‘컬러는 원래 모두의 것’이라는 슬로건을 기치로 국내 최초 ‘젠더-뉴트럴(성 중립적) 메이크업’ 브랜드를 표방했다. 2020년에는 일본 최대 오픈마켓 플랫폼인 큐텐재팬에 입점하며 일본 시장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3년간 라카는 온라인 채널에 매진하며 ‘K...
메디톡스, '액상 톡신 제제' 日시장 공략…"2028년 허가 목표" 2024-02-16 15:28:14
홈쇼핑에서 완판 행진을 거듭하고 있는 뉴로더마 코스메틱 '뉴라덤', 자회사 뉴메코가 출시한 동결건조 제형의 차세대 톡신 제제 '뉴럭스' 등도 일본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이미 메디톡스는 세계 최초로 3종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를 개발하는 등 해당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연구개발(R&D) 역량을...
휴젤, 작년 역대 최대 실적 달성…국내외 시장 동반 성장 2024-02-14 16:56:03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 역시 매출이 28% 이상 증가했다. '리얼 히알루로닉 100' 시리즈 및 '리얼 시카 카밍 95' 시리즈 신제품을 지속 출시해 제품 포트폴리오 및 가치를 강화하고, 해외 유통, 온라인, 면세점 등으로 판매 채널도 확대했다. 흡수성 봉합사 브랜드 '블루로즈'도 제품...
휴젤 “지난해 매출 3000억 넘겼다…역대 최대 매출·영업이 달성” 2024-02-14 16:32:34
선전으로 해외 매출도 크게 증가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 역시 매출이 28% 이상 증가했다. ‘리얼 히알루로닉 100’ 시리즈 및 ‘리얼 시카 카밍 95’ 시리즈 신제품을 지속 출시해 제품 포트폴리오 및 가치를 강화하고, 해외 유통, 온라인, 면세점 등으로 판매 채널도 확대했다. 흡수성 봉합사 브랜드...
휴젤, 주력 제품 호조에 지난해 역대 최대 실적(종합) 2024-02-14 16:31:38
톡신 '보툴렉스'와 히알루론산(HA) 필러, 더마 코스메틱(피부 개선 화장품) 브랜드 '웰라쥬' 등 주력 제품이 지난해 국내외 시장에서 동반 성장하며 실적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보툴렉스는 8년 연속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했으며, 호주·중국 등 해외에서도 매출 호조를 보였다. HA 필러는 작년 매...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의료기기와 화장품을 제조하는 스타트업 ‘아루다’ 2024-02-12 16:57:35
메디컬 코스메틱 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올해부터는 품질이나 허가 인증 부분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루다는 2023년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초기 창업기업 지원사업에 뽑혔다. 창업중심대학 초기 창업기업 지원사업은 공고기준 당시 3년 미만의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창업지원 사업으로 최대 1억원의...
'MZ 취향 저격'…제약사들도 '캐릭터 마케팅' 2024-02-09 07:00:07
제약업계에 따르면 최근 동아제약의 더마코스메틱(약국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은 인기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협업한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스팟패치 기획세트',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앰플&세럼 기획세트' 등과 함께 파워퍼프걸 캐릭터 파우치, 포스트잇, 볼펜...
신세계인터내셔날, 작년 영업익 58% 감소한 487억…"체질 개선" 2024-02-06 16:17:19
결과, 어그의 경우 매출이 67% 늘었다"고 설명했다. 반면 화장품(코스메틱) 사업 경쟁력 강화 노력은 성과를 거뒀다고 전했다. '아워글래스'와 '연작' 매출이 각각 124%, 101% 늘어나 돋보이는 성과를 거뒀다고 소개했다. 꾸준히 육성에 나선 이커머스(전자상거래) 부문도 양호한 성적표를 냈다. 디지털...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자연유래 성분과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화장품 만드는 ‘데일리스테’ 2024-02-06 09:36:03
임상경험과 피부 상담을 바탕으로 메디컬 코스메틱 수준으로 품질을 끌어올리고 아로마테라피 기술을 제품에 접목해 홈 케어 아로마테라피를 선사하는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데일리스테는 실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하였으며 우수한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13년 이상의 화장품 및 원료소재 개발 등의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