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온·롯데백화점, LVMH코스메틱스와 협업…온·오프 시너지 2023-03-27 10:26:36
코스메틱스와 협업…온·오프 시너지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롯데온과 롯데백화점이 LVMH코스메틱스와 온·오프라인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 롯데온과 롯데백화점은 지난 24일 LVMH코스메틱스와 업무제휴(JBP)를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는 LVMH코스메틱스의 겔랑, 프레쉬, 메이크업포에버, 베네피트,...
“티앤엘, 올해 유통망 확대 등으로 실적 성장 기대” 2023-02-20 07:55:47
티앤엘의 최대 협력사인 히어로코스메틱스를 인수키로 하면서, 인수 절차 진행에 따라 4분기 매출 성장이 제한됐다는 것이다. 채윤석 연구원은 “티앤엘의 작년 4분기 안성시 통관 데이터는 3분기 기준 해외 창상피복재 수주잔고에 미치지 못하는 약 783만달러를 기록했다”며 “2022년 4분기 영업이익률은 성과급 지급...
“티앤엘, 지난달 사상 최대 통관 실적…올해 호실적 기대” 2023-01-17 09:26:38
티앤엘의 최대 협력사인 히어로코스메틱스를 6억3000만달러에 인수키로 했다. 이후 인수 작업이 진행되면서 북미 하이드로콜로이드 공급이 다소 저조했다는 설명이다. 이에 작년 4분기 티앤엘의 창상피복재 수출은 전년 동기 대비 16.1% 감소한 783만달러를 냈을 것으로 추산했다. 다만 인수 작업 이슈는 작년 11월에...
“티앤엘, 美 고객사 피인수로 수출 확대…실적 성장할 것” 2022-09-16 09:04:47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고객사인 히어로 코스메틱스를 에 6억3000만달러에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히어로는 티앤엘의 ‘마이티 패치’를 미국에 판매하고 있다. 채윤석 연구원은 “오는 4분기 인수가 완료될 예정”이라며 “이번 인수로 강력한 유통망을 기반으로 한 매출 확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티앤...
에스티로더, '톰 포드 인수'에 4조원 베팅… 韓 닥터자르트의 3배 2022-08-02 10:04:58
브랜드인 투페이스드 코스메틱스를 15억달러에 인수했다. 2015년에는 닥터자르트 브랜드를 보유한 한국의 화장품기업 해브앤비에 지분 투자를 했고 2019년에는 잔여 지분을 전량 인수했다. 2019년 당시 에스티로더는 해브앤비의 전체 기업가치를 17억달러로 평가하고 10억달러를 투자해 인수를 마무리지었다. 지난해에는...
금융위 "코로나19로 사업·감사 보고서 제출 지연된 23개사 제재 면제" 2022-03-23 15:26:57
제재 면제를 신청해 받아들여졌다. 코스닥시장 상장 기업 중에서는 이엠앤아이, 오가닉티코스메틱스홀딩스, 레드로버, 헝셩그룹, 유네코, 모베이스전자, 모베이스, 휴온스블러썸, 휴온스글로벌, 마이더스AI, 샘코, 하이즈항공 등이 시간을 벌게 됐다. 제재를 면제받은 회사 중 사업보고서 제출 대상 법인 21개 회사와 그...
티앤엘, 1093억원 트러블케어 패치 공급계약 체결 2022-03-18 14:55:40
티앤엘은 미국 히어로 코스메틱스와 1092억8700만원 규모의 마이크로니들 패치 및 트러블케어 패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금액은 2020년 매출의 269%다. 2024년까지 히어로 코스메틱스에 미국과 캐나다 독점 판매권을 부여한다. 히어로 코스메틱스는 연간 최소 판매 의무를 갖는다. 미달 시...
티앤엘 “내달 공장 증설 완료…4월부터 마이크로니들 신제품 생산” 2022-02-22 08:43:01
여드름 패치가 각광받으면서다. 티앤엘은 미국 히어로 코스메틱스에 제조자개발생산(ODM) 형태로 여드름 패치를 공급하면서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 티앤엘의 해외 매출은 지난해 420억원을 기록했다. 수출 비중은 전체 매출의 60%로, 창립 이후 처음으로 수출이 내수를 넘어섰다. 국가별 수출 비중은 미국이 72%로 가장 크...
“티앤엘, 올 2분기부터 점진적 실적 상승 기대” 2022-02-10 09:04:11
북미 매출 성장도 이어질 전망이다. 협력사인 히어로 코스메틱스를 통한 코 부착형 제품 ‘Mighty Patch Nose’ 등 신규 추가 제품군의 초기 판매 성과도 우호적이라고 했다. 공급 지역 다변화도 본격화될 전망이다. 티앤엘은 지난해 12월 독일 소재 기업과 3년간 약 214억원 규모의 마이크로니들 패치 및 트러블케어 패치...
"티앤엘, 수요 성장에 맞춰 증설 및 신제품 출시"-이베스트 2021-12-29 08:33:13
코스메틱스에 제조업자개발생산(ODM) 형태로 여드름 패치를 공급하며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고 말했다. 히어로 코스메틱스로부터 나오는 티앤엘의 매출은 작년 70억원에서 올해 285억원, 내년 359억원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이베스트투자증권은 내다봤다. 최근 티앤엘은 독일 스트라이즈 그룹에 마이크로니들과 트러블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