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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IT쇼 2018] 업계 첫 5G 상용 모뎀 '스냅드래곤 X50' 선보여 2018-05-22 16:06:23
받고 있다. 영상과 소리를 보다 생생하게 재현하는 점도 특징이다. 직관적인 상호작용 경험을 구현하는 기술들을 통해 한층 몰입감 넘치는 초고화질(uhd) 프리미엄 콘솔급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삼성 '갤럭시 심폐소생', 美서 '올해의 환경프로젝트' 선정 2018-05-18 06:01:01
콘솔, 사물인터넷(IoT) 제품 등으로 재탄생시키는 것이다. 삼성전자 사내벤처 프로그램인 'C랩'을 통해 탄생한 이 프로그램은 지난 1월 미국 환경보호청(EPA)이 주관한 '지속가능 소재 관리상(SMM)'의 챔피언 부문에서 '신기술상'을 받기도 했다. 인바이런멘털 리더는 갤럭시 업사이클링에 대해...
손 안에서 즐기는 '배틀그라운드'…모바일 서비스 시작 2018-05-16 11:03:10
4000만장이 넘는 누적 판매고를 올렸다. 지난해 12월에는 콘솔(비디오게임) 판매량 400만장을 돌파했다. 이 게임 판매로 블루홀은 지난해 매출 6665억원, 영업이익 2517억원을 거뒀다. 이달 초에는 게임 개발자 200여 명에서 성과급 300억 원을 지급하기도 했다.모바일 버전은 펍지주식회사와 텐센트가 재현한 것으로 지난 ...
2018 플레이엑스포, 역대 최다 관람객·수출 성과 2018-05-15 16:30:24
콘솔, 아케이드, VR/AR 등 게임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선보이며 관람객을 사로잡았습니다. 가장 많은 시선은 신작 게임에 몰렸다. ‘펄어비스’는 최신 출시작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콘텐츠 ‘월드보스 카란다’를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유니아나’는 화려한 비주얼의 신감각 댄스...
'낙동강 오리알'된 소형차…신차로 활력 되찾을까 2018-05-15 12:46:08
콘솔 등을 추가했다. 또 새로운 디자인의 16인치 알로이 휠과 열선 시트, 후방 주차 거리 경고, 무선 잠금장치를 갖췄다.회사 관계자는 “소형차 뿐만 아니라 업무용 차 구입을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만 해외에서 완전 변경(풀 체인지)을 거친 신형 엑센트가 이미...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 "리니지M 앞세워 해외시장 공략" 2018-05-15 11:22:43
신작과 콘솔 등 사업 다각화를 강조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 블레이드앤소울 2, 아이온 템페스트 등을 앞세워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라며 "pc온라인 및 콘솔 mmorpg로 개발 중인 프로젝트 'tl'의 연내 테스트를...
경기도 융복합게임쇼 '플레이엑스포' 역대 최대 성과 2018-05-14 11:34:11
물론 콘솔, 아케이드, VR/AR 등 게임의 현재와 미래를 조명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선보였다. 특히 '펄어비스'의 최신 출시작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콘텐츠 '월드보스 카란다', '유니아나'의 신감각 댄스게임 '댄스러쉬 스타덤'과 비디오 볼링게임 '스페이스...
경기도 주최 '플래이엑스포', 게임산업 활성화 '전진기지' 역할 2018-05-14 11:27:04
킨텍스가 주관했다. 엑스포에서는 pc/모바일게임은 물론 콘솔, 아케이드, vr/ar 등 게임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선보이며 관람객을 사로잡았다. 관람객들이 가장 많이 몰린 곳은 신작 게임부스였다. ‘펄어비스’는 최신 출시작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콘텐츠...
[특징주]펄어비스, 1분기 실적 전망치 하회에 약세 2018-05-14 09:19:31
증권사 이동륜 연구원은 "연내 검은사막 콘솔, 검은사막 모바일의 글로벌지역 확장, 신규 pc·콘솔 및 모바일게임 2종 출시를 예상했으나, 대부분의 출시일정이 지연된 것으로 파악된다"고 설명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게임업계, 플랫폼 다변화 잰걸음…IP 확장·북미 겨냥 2018-05-13 07:00:04
위한 것으로 볼 수 있다"며 "국내 콘솔 이용자도 많이 늘어 이들의 수요도 있다"고 말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2016년 세계 콘솔 게임 시장은 약 38조원 규모로 전체 게임 시장의 24%였지만 이 중 한국 시장 비중은 채 1%가 되지 않는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