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세라, AI 번역 도입…4천400여 개 강좌 한국어로 본다 2024-03-12 13:47:36
내려받기, 진도·퀴즈·캘린더 동기화, 메모 등을 할 경우 데이터 소비를 최소화하는 등의 플랫폼 혁신도 진행했다고 소개했다. 마지온칼다 CEO는 "많은 학습자가 AI 기능이 적용된 코세라를 통해 균등한 배움의 기회를 얻어 불평등의 간극을 줄일 수 있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현재 한국 지사가 없는 코세라의 국내...
넥센타이어, 신규 광고 '넥스트 에볼루션' 론칭 2024-03-08 09:43:41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 된 '넥스트 에볼루션' 콘텐츠에 퀴즈 정답과 감상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작년 9월에 이어 'ev와 함께 돌아온 쎈의 일상생활'을 담은 카카오 이모티콘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급한다. 한편...
퀴즈노스, 18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2024-03-08 09:00:02
기념하여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퀴즈노스 기프트 카드 10만원, 텀블러, 머그컵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내용은 영상 하단의 고정댓글을 참고하면 된다. 18주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퀴즈노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네이버 총선 페이지 개설…여론조사 결과·관심후보 정보 제공 2024-03-07 16:00:16
퀴즈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2일 후보자 등록이 마감되면 선거 당일인 4월 10일까지 선관위가 제공하는 후보자 목록을 기준으로 후보자 명에 대한 자동완성 및 검색어 제안 기능이 제한된다. 후보자의 이름을 정확하게 입력했을 때 자동완성 기능은 노출되지 않으며, 이용자가 입력한 검색어가 오타로 추정돼도...
"여론조사·토론 정보 한눈에"…네이버 총선 특별페이지 개설 2024-03-07 16:00:03
이달 안으로 이용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선거 당일인 다음 달 10일에는 특집페이지를 통해 시간대별·지역별 투표 현황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투표가 끝나면 지상파 방송3사 공동 조사 결과를 토대로 지역별 출구조사 결과도 표시된다. 후보자 등록이 마감되는 이달 22일부터 다음 달...
아태뉴스통신사기구 이사회 도쿄 개최…'연합뉴스 게임즈' 소개 2024-03-07 10:36:18
사이트에 접속하면 ▲뉴스 퀴즈 ▲크로스 워드 ▲당신의 선택 ▲힙한 해결소 등 4가지 형식의 게임을 할 수 있다. 독자들이 딱딱하게 느낄 수 있는 일반적인 뉴스 형식을 벗어나 '게임'을 하며 새로운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김 상무는 "연합뉴스는 과거부터 이어져 온 뉴스통신사 본연의...
컴투스, 美 종합예술 축제 'SXSW 2024'서 'BTS 쿠킹온' 선보여 2024-03-07 10:05:43
게임을 소개할 예정이다. 부스는 'BTS 쿠킹온' 포스터·영상을 비롯해 타이니탄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월 등으로 구성됐다. 현장을 방문한 팬을 위한 퀴즈 이벤트와 선물도 준비됐다. 지난달 'BTS 쿠킹온' 사전 예약에 들어간 컴투스는 상반기 중 전 세계 170여개국에 게임을 출시한다. jujuk@yna.co.kr...
근로복지공단 예술인 고용보험, '찾아가는 설명회' 전국 투어 2024-03-06 12:24:57
진행하였고, 퀴즈 등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제도를 설명해 예비 예술인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근로복지공단 박종길 이사장은 “2020년 12월 10일에 시작된 예술인 고용보험제도의 가입자 수가 21만 명을 넘으며 문화예술분야에 고용안전망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기반이 마련됐다"며 "하지만 여전히 제도에...
현대차, '제페토'에 신규 콘텐츠 '타임리스 서울' 공개 2024-03-06 09:40:58
비롯한 스페셜 포토·숏폼 부스와 다양한 퀴즈 등도 체험할 수 있다. 현대차는 레트로한 한국적인 요소를 강조한 제페토 콘텐츠를 활용해 한국 문화 선호도가 높은 아세안 국가에서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주요 아세안 거점 내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특히, 태국 방콕에서 진행하는 '방콕...
메타버스 공간서 만나는 브랜드 헤리티지…현대차, '타임리스 서울' 공개 2024-03-06 08:39:46
퀴즈 등도 체험 가능하다. 현대차는 레트로한 한국적인 요소를 강조한 제페토 콘텐츠를 활용해 한국 문화 선호도가 높은 아세안 국가에서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주요 아세안 거점 내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특히 태국 방콕에서 진행되는 '방콕 국제 모터쇼'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마련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