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리바게뜨, '펭수 케이크'…3초당 1개씩 팔았다 2020-05-18 15:30:12
크리에이터 ‘펭수’와 협업해 한정판으로 ‘자이언트 펭수 케이크’를 선보였다. 특히 펭수 케이크는 지난 황금연휴 기간 동안 5만 개 이상 판매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역대 캐릭터 케이크 중 최단 기간, 최다 판매 기록을 세웠다. 저녁 시간대에는 3초당 1개씩 팔려나갔다. ‘자이언트 펭수 케이크’는 귀여운...
신한두드림스페이스, ‘두드림 매치메이커스 직무교육’ 참여자 모집 2020-05-18 15:19:00
잡매칭, 크리에이터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두드림 매치메이커스’는 스타트업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의 직무역량을 기르고 커리어 컨설팅 후 스타트업과 청년 인재를 매칭해 취업 성공을 지원하는 원스톱 취업 솔루션이다. 그 첫 번째 단계인 ‘직무교육’ 과정에서는 스타트업 취업에 꼭...
DK도시개발·DK아시아, 인천 서구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5월 29일 분양 2020-05-18 14:23:09
크리에이터(Life City Creator)로서 또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4세대 아파트를 넘어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대한민국 최초 ‘차세대 휴양 리조트 도시’를 만들겠다“며 “단순히 잠을 자기 위한 집이 아니라 고급 리조트에서만 누리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들이 단지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당신의 모공은 안녕한가요?...2020 ‘뷰라벨’, 워시 오프 마스크 진검승부 2020-05-15 11:42:15
뷰티 크리에이터 10인으로 구성된 겟잇크루의 깜짝 모공 검사가 열린다. 자신의 피부 상태에 충격을 받은 이와 “이렇게 (블랙헤드가) 없는 경우는 거의 없다”며 전문가도 깜짝 놀라게 만든 모공 미인이 함께 등장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온스타일, olive, 유튜브 온스타일d에서 방송. 시청자들은 온스타일d에서...
CMS에듀, 유니티와 글로벌 인터랙티브 교육플랫폼 개발 및 공급 계약 체결 2020-05-15 11:17:14
극대화함으로써 에듀테크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유니티 테크놀로지스 한국지사 김인숙 대표이사는 "CMS에듀와 유니티의 이번 협력은 `더 많은 크리에이터 및 개발자가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유니티의 가치와 그 결을 같이 한다"며, "유니티는 코딩을 보다 효율적으로,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교육...
어반플레이, '로컬게더링 2020: 로컬, 도시 임팩트를 만들다' 전국 투어 개최 2020-05-15 09:05:04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한 ‘로컬 크리에이터 박싱데이’를 진행하며 로컬 크리에이터와 기업 간의 협업 모색, 판로 개척 등 다양한 직?간접 비즈니스 임팩트 사례를 만들어 냈다. 나아가 로컬게더링 2020 범위를 전국으로 확대하여 지역별 도시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지역의 문제를 해...
국민대 학교기업 ‘할엔터테인먼트’, 3단계 학교기업 지원사업 선정 2020-05-14 18:12:00
청소년들을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키우는 ‘K*STUDIO 영화교실’ 등 지역사회 기여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창주 국민대 영화전공 교수는 “학교기업은 현장에서 발생되는 문제들을 학생들 스스로 해결하는 과정을 대학 내에서 체험할 수 있는 혁신적인 교육환경 및 산학연 협력체계”라고 말했다. jinho2323@hankyung.com <...
‘번외수사’, 시원하게 때려잡고 통쾌하게 웃기다…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2020-05-14 15:07:55
‘미쓰 와이프’의 강효진 감독이 여기에 속도감 있는 연출을 더해 영화 같은 드라마를 완성했다. 거기에 마동석의 팀고릴라는 한국형 오락 액션의 색채를 더했다. ‘팀불독’처럼 완벽한 크리에이터들의 팀플레이로 안방을 찾아갈 ‘번외수사’ 첫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번외수사’는 5월 23일 토요일 밤 10시...
다랑이·쌀알이…펭수효과 본 식품업계 자체 캐릭터 봇물 2020-05-14 14:21:13
캐릭터가 등판하고 나섰다. 최근 교육방송(EBS)의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의 효과를 바라보며 MZ세대(밀레니얼 세대+1995년 이후 태어난 Z세대)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 마케팅의 효과를 실감했기 때문이다. 1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최근 '캔을 따' 광고로 펭수 효과를 누린 동원F&B는 동원참치의 오리지널 캐릭터...
박경리x다이아TV=‘경리생활’...‘경리간길’과 별개로 혼자 놀기 끝판왕 보여준다 2020-05-14 10:38:33
개인 유튜브 채널 ‘경리간길’을 운영하고 있기도. 직접 찍은 소소한 일상을 담은 영상을 편집해 올림으로써 팬들과 더욱 친근한 소통을 나누고 있다. 가수, 예능 활동뿐만 아니라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박경리와 다이아tv의 노하우가 어우러져 큰 시너지가 기대된다. ‘경리생활’은 매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