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CU "연세우유 크림빵 3만6천개 몽골로 수출" 2024-03-27 10:13:48
편의점 CU "연세우유 크림빵 3만6천개 몽골로 수출" 몽골 390여개 CU 편의점에서 인기 상품으로 등극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메가히트' 상품인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 2종 3만6천개를 몽골로 수출했다고 27일 밝혔다. CU가 2022년 1월 연세대학교 연세우유와 손잡고...
"편의점에서 좋은 감정은 사고 나쁜 감정은 파세요" 2024-03-25 10:17:56
커피, 크림빵, 사탕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병행된다. 특히 카드 뒷면에는 감정가게 플랫폼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QR코드를 마련해 청소년들이 평소 느끼는 감정에 대해 자신의 감정을 잘 표현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감정가게 온라인 플랫폼으로 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했다. 김정석 생명보험재단...
모두가 예상한 그 맛?…'비비고 빵' '햇반 빵' 나왔다 2024-03-19 15:05:28
진출하려는 CJ제일제당과 가파르게 오르고 있는 편의점 빵 수요를 선점하려는 CU의 계산이 맞아 떨어진 결과다. CU는 20일부터 CJ제일제당과 손잡고 만든 차별화 빵 제품 4종을 순차 출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비비고 빵교자’, ‘맛밤 알밤 크림빵’, ‘백설 단짠불고기밀빵’, ‘햇반 밥알 크림빵’ 등 CJ제일제당의 ...
"없어서 못사"…크림대빵 리셀까지 등장 2024-03-15 18:16:08
대신 ‘정통 크림빵’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정통 크림빵 매출도 전년 대비 평균 20% 이상 급증했다. SPC삼립은 당초 계획을 바꿔 한정판인 크림대빵 생산량을 세 배 늘리기로 했다. 크림빵은 1964년 처음 출시됐다. SPC 전신인 삼립식품의 창업자 고(故) 허창성 명예회장은 도쿄올림픽 참관단 일원으로 일본에 출장 가...
"완전 힙한 '빵' 나왔다" MZ들 열광…없어서 못 판다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3-15 16:07:51
‘크림대빵’이 인기다. 품귀 현상을 빚으면서 정가 8800원짜리 이 제품이 당근, 번개장터 등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1만1000~1만5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크림대빵은 크림빵 60주년을 맞아 크기를 기존 대비 6.6배 키워 내놓은 대형 크림빵이다. 크림대빵을 구하기 어려워지자 대신 ‘정통 크림빵’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SPC삼립, 중량 6.6배나 큰 크림대빵…17일까지 '60인증 이벤트' 2024-03-13 16:07:43
‘크림대빵 사용 설명서’를 첨부해 재미를 더했다. 크림빵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레시피도 넣었다. 제품은 전국 편의점 및 삼립 공식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PC삼립은 크림대빵 출시를 기념해 17일까지 ‘60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속 종이 트레이 후면에 스티커 60을 찾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함께...
9일 만에 20만개 넘게 '불티'…뜨거운 편의점 크림빵 인기 2024-03-03 14:05:38
찰깨크림빵 2종의 판매량이 9일 만에 20만개를 넘어섰다고 3일 밝혔다. 해당 기간 '찰깨크림빵솔티밀크'와 '찰깨크림빵커스터드'는 각각 10만2000개, 10만개씩 팔려 냉장 디저트류 매출 1, 2위에 올랐다. 자체 애플리케이션(앱) '우리동네GS'의 상품 검색량 순위에서도 단숨에 1위 자리를 꿰찼다....
GS25 "찰깨크림빵, 20만개 팔려…디저트류 매출 1위" 2024-03-03 10:50:22
디저트 전문점 '치키차카초코'와 손잡고 지난달 23일 출시한 '찰깨크림빵' 2종이 9일 만에 20만개 이상 팔려 냉장 디저트류 매출 1, 2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찰깨크림빵' 2종은 GS25가 '치키차카초코'의 주력 상품인 '크림찰깨빵'을 편의점 특성에 맞춰 재해석해 선보인 디...
'이쑤시개 튀김','딸기잼 바른 생선회'…1020 '괴식'에 빠졌다 2024-03-03 08:34:56
해치우고, 소고기 4㎏을 먹고도 모자라 후식으로 크림빵 8개를 먹는 유튜버 ‘쯔양’은 구독자 930만 명의 인기 스타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사이다를 부은 라면, 튀긴 고추를 넣은 커피, 아이스크림 비빔밥이나 딸기잼 바른 생선회 등의 괴식이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같은 SNS에서 하나의 콘텐츠로 자리잡고 있는 모양새이다...
작년 8일 만에 100만잔 팔린 '봄맞이 음료'의 귀환 2024-02-28 11:54:01
과일을 활용한 '슈크림 딸기 블루밍 케이크’와 '블루베리 수플레 케이크', '딸기 요거트 젤라또' 등 먹거리와 소금빵 3종도 출시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스타벅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소금빵과 샌드위치 '햄&딥 치즈 소금빵' 등 소금빵 3종도 선보인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