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주선 빼닮은 버버리 전시장, 제주 茶밭에 착륙 2021-11-25 17:03:30
키츠네의 ‘키츠네 카페’가 인기다. 최근 버버리를 포함한 글로벌 패션업체들은 제주도로 몰려가고 있다. 프랑스 패션 브랜드 샤넬은 지난 3월 제주 신라호텔에서 팝업 스토어 ‘샤넬 인 제주’를 운영했다. 일부 제품은 서울 시내 백화점보다 먼저 선보여 서울 백화점에서나 있던 ‘오픈런’이 벌어지기도 했다. 7월에는...
'블프 대목' 해외 직구족 잡아라 2021-11-21 17:56:47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아미’, ‘메종키츠네’ 등 해외 유명 패션브랜드부터 ‘랑콤’, ‘딥티크’ 등 뷰티 브랜드 등 해외 유명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최대 12% 할인 쿠폰도 함께 발급한다. 롯데 온라인몰인 롯데온도 28일까지 해외 직구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더 블랙 위크’ 행사를 한다. 명품 의류와...
"해외 직구족 잡아라"…국내 온라인몰, 美 블프에 맞불 2021-11-21 10:51:49
키츠네` 등 해외 유명 패션브랜드부터 `랑콤`, `딥티크` 등 뷰티 브랜드, `웨지우드`, `빌보`, `로얄알버트`, `조셉조셉` 등 프리미엄 식기 브랜드 등 해외 직구 상품을 프로모션 상품으로 내놨다. 이들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12% 할인 쿠폰도 함께 발급한다. 롯데 유통사 통합 온라인몰인 롯데온도 28일까지 해외 직구...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맞춰 국내 온라인몰도 해외직구 할인(종합) 2021-11-21 10:37:05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아미', '메종키츠네' 등 해외 유명 패션브랜드부터 '랑콤', '딥티크' 등 뷰티 브랜드, '웨지우드', '빌보', '로얄알버트', '조셉조셉' 등 프리미엄 식기 브랜드 등 해외 직구 상품을 프로모션 상품으로...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맞춰 국내 온라인몰도 해외직구 할인 2021-11-21 06:00:04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아미', '메종키츠네' 등 해외 유명 패션브랜드부터 '랑콤', '딥티크' 등 뷰티 브랜드, '웨지우드', '빌보', '로얄알버트', '조셉조셉' 등 프리미엄 식기 브랜드 등 해외 직구 상품을 프로모션 상품으로...
갤럭시워치4·버즈2에 '우영미 파리' 디자인 입힌다 2021-11-18 11:01:15
키츠네, PXG 등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늘리고 있다. MZ세대가 디자인을 중시한다는 점을 감안해 다양한 브랜드의 디자인을 갤럭시 기기에 입히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18일부터 갤럭시 워치 트레이드인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작년 이전에 나온 갤럭시워치를 사용 중인 고객이 워치4를 구매하면, 기존 제품의 상태에...
메타버스 매장에서 車·가전 써보고 산다 2021-11-15 15:39:21
방식으로 판매했다. ‘갤럭시 워치4·버즈2 메종키츠네 에디션’을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일부 시장에서 온라인 선착순 방식으로 한정 판매하기도 했다. 추첨 방식 한정 판매는 엄청난 경쟁률을 기록했다. LG전자는 올해 초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온라인 브랜드 숍(OBS)을 도입한 데 이어 최근에는 제품 검색부터 체...
삼성 "가상현실서 냉장고 열어보고 구매하세요"…VR 스토어 운영 2021-11-15 15:34:41
키츠네 에디션’을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일부 시장에서 온라인 선착순 방식으로 한정 판매하기도 했다. 추첨 방식 한정 판매는 엄청난 경쟁률을 기록했다. 선착순 판매 역시 단시간에 매진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온라인 체험 프로그램도 늘어났다. 사진과 설명만으론 제품의 특장점을 제대로 설명하기...
갤럭시워치4, 골프 브랜드 PXG와 '콜라보' 에디션 출시 2021-11-08 11:00:02
PXG 골프에디션'을 선보인다. 삼성은 메종키츠네, 톰브라운 등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협업)' 확대로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공략하고 있다. 갤럭시워치4 PXG 골프에디션은 이달 11일부터 국내에서 한정 판매된다. 올 9월 출시된 갤럭시워치4 골프에디션에 PXG 로고가 새겨진 가죽 지갑·볼마커, PXG 전용...
SSF샵에 '패션피플 소통 공간' 2021-10-26 17:18:10
키츠네, 아미 등 삼성물산이 유통하는 ‘신명품’을 구입하면서 매출 증가세를 이끌고 있다. SSF샵은 단순히 오프라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자체 콘텐츠를 제작해 소비자의 관심을 끄는 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김동운 삼성물산 온라인부문 상무(사진)는 “세사패 덕분에 온라인몰 이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