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10:00 2018-02-03 10:00:01
옥죄는 첫번째 타깃이 된 은행의 가상계좌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과연 정부는 왜 가상계좌를 그렇게 싫어했는지, 가상계좌를 실명확인 계좌로 바꾸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에 대한 의문이다. 원래 가상계좌는 학교 등록금이나 공과금 등 수납을 위해 은행이 제공하는 서비스다. 전문보기: http://yna.kr/ahRn8KbDAsQ...
가상화폐 가상계좌는 왜 정부의 표적이 됐나 2018-02-03 09:31:00
정부가 가상화폐 거래를 옥죄는 첫번째 타깃이 된 은행의 가상계좌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과연 정부는 왜 가상계좌를 그렇게 싫어했는지, 가상계좌를 실명확인 계좌로 바꾸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에 대한 의문이다. 원래 가상계좌는 학교 등록금이나 공과금 등 수납을 위해 은행이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런 수납...
"EU, 미국 입장과 상관없이 대북관여정책 추구해야" 2018-02-03 08:00:01
등 북한당국이 타깃으로 삼는 분야의 개발에서 핵심적 역할을 할 수 있다며 EU가 북한 문제에 관여해야 하는 이유의 하나로 내세웠다. 그뿐만 아니라 과거 북한에 대한 에너지 지원 사업이었던 한반도에너지개발기구(KEDO)와 유사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면 EU도 참여를 요청받게 될 것이라며 EU의 경제적 영향력이 북한과의...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20:00 2018-02-02 20:00:01
미사일 방어체계) 보복 타깃에서 제외될 가능성이 커졌다. 정부 간 협력 채널을 만들어 그간 침체했던 관광을 활성화하고 동북 3성(省)에는 양국의 지방자치단체가 함께 자유무역 시범구를 설치하기로 했다. 양국이 중점사업을 정해 제3국에 공동으로 진출하는 안도 추진된다. 전문보기: http://yna.kr/xiRC8KlDAsA ■...
롯데 '사드표적' 벗을 듯…한중, 상호진출기업 여건 개선키로 2018-02-02 19:00:01
미사일 방어체계) 보복 타깃에서 제외될 가능성이 커졌다. 정부 간 협력 채널을 만들어 그간 침체했던 관광을 활성화하고 동북 3성(省)에는 양국의 지방자치단체가 함께 자유무역 시범구를 설치하기로 했다. 양국이 중점사업을 정해 제3국에 공동으로 진출하는 안도 추진된다. 김동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2일...
[bnt영상] 뷰티 유튜버로 변신한 래퍼 캐스퍼, 매력 뿜뿜! 화보 영상 공개 2018-02-02 16:52:00
했던 발언에 대해서는 “누군가에게 타깃이 될 수 있다는 말은 동기부여로 돌아왔다”며 강단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꼬리표처럼 따라붙는 실력보다 외모가 뛰어난 래퍼라는 평에 대해 “외모에 대해 스스로 언급한 부분이 없음에도 내가 말한 것처럼 방송이 돼 욕을 많이 먹기도 했다”며 “이제는 어떤 평이라도 즐기면서...
이국종 "제도 개선돼도 현장까지 안 와…악화가 양화 구축" 2018-02-02 16:10:08
잘 정비돼서 원래 목표한 바대로 정확히 '타깃'에 미치는지 그것까지 확인해야 한다. 50%만 제대로 (현장까지) 와도 정말 다행스럽다는 이야기도 들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제천 찜질방 화재사고도, 밀양의 병원 화재도, 이슈가 될 때마다 의원들은 충격을 받고 경악한다. 하지만 전 그걸 현장에서 매일...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유식 '짱죽' 1년 만에 매출 340% 뛴 이유 2018-02-02 14:42:01
저희 타깃 고객이 맞아떨어지며 큰 효과를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2015년 처음 티몬에 입점한 짱죽은 1년만에 매출이 340% 늘었다. 짱죽은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며 지속적으로 수요가 늘어 지난해 신제품인 실온 이유식을 티몬 슈퍼마트에 입점시켰으며 '여행용 실온이유식'으로 불리고 있다.짱죽...
2017 KB국민은행 UCC 공모전 시상식 ‘대상’ 김도이·이송희 씨 2018-02-02 14:28:00
주타깃 층인 30대 남성과 신혼부부가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광고 형식으로 제작했다”며 “이렇게 큰 상을 수상하게 돼 감격스럽고, 여기까지 올라오는데 도움을 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송희(계명대 시각디자인과 4) 씨는 “처음에 리브메이트(Liiv Mate) UCC를 준비하다가 어려움이 있어...
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 앤어워드(&Award) 2관왕 달성 2018-02-02 10:22:33
글로벌 타깃으로 진행한 LG모바일의 K-POP 아이돌 `KARD`와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으로Digital AD 부문의 Social Contents 분야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업계 최초로 제조사와 엔터네인먼트사의 미디어 플랫폼 콜라보레이션으로 단발적 연예인 콜라보레이션이 아닌 셀러브리티와의 롱테일 릴레이션십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높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