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행축제' 내달 1일 부산개막…중기·소상공인 제품 90% 할인(종합) 2024-04-25 14:38:52
라이브커머스 등에서는 최대 50% 할인 쿠폰 발행 행사와 타임 특가, 특별기획전 등이 진행된다. 요기요와 지그재그, 11번가, KT 등 8개 온오프라인 연계(O2O) 플랫폼 기업과 지자체 공공배달앱은 소상공인 점포를 대상으로 할인 쿠폰 및 광고를 지원하고 배달의민족도 내달 7일까지 전국 가게배달 입점 점포 이용 시 할인...
중소·소상공인 제품 소비촉진 '동행축제' 내달 1일 부산서 개막 2024-04-25 14:00:17
라이브커머스 등에서는 최대 50% 할인 쿠폰 발행 행사와 타임 특가, 특별기획전 등이 진행된다. 요기요와 지그재그, 11번가, KT 등 8개 온오프라인 연계(O2O) 플랫폼 기업과 지자체 공공배달앱은 소상공인 점포를 대상으로 할인 쿠폰 및 광고를 지원하고 배달의민족도 내달 7일까지 전국 가게배달 입점 점포 이용 시 할인...
G마켓·옥션,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 연다…셀러들 모여라 2024-04-16 08:52:56
이커머스)가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는 가운데 국내 이커머스를 대표하는 대규모 쇼핑축제인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K셀러(한국 판매자)의 저력을 제대로 보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G마켓은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판매자의 매출 성장을 돕기 위한 '광고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빅스마일데이에 처음...
커넥트·타임빌라스…'간판' 바꾸는 백화점 2024-04-15 18:06:00
‘타임빌라스’로 스타필드 견제롯데백화점도 새로운 유통 브랜드로 승부수를 던졌다.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30일 롯데몰 수원점을 시작으로 롯데몰 브랜드를 ‘타임빌라스’로 리브랜딩한다. 수원점은 작년 10월부터 대대적인 리뉴얼 공사를 하며 단계적으로 신규 입점 브랜드를 공개하고 있는데 그랜드 오픈에 맞춰 새...
[단독] 더현대 다음 승부수는…현대百, 부산점 '커넥트현대'로 변신 2024-04-15 16:23:27
앞세워 e커머스로 옮겨간 유통시장의 무게추를 다시 오프라인으로 옮겨오겠다는 것이다. 백화점 업계 관계자는 “지난해 절반 이상의 점포가 역성장했다”며 “매출 하위권 점포라 해도 아예 문을 닫으면 백화점 전체 매출에도 타격이 큰 만큼 아예 새로운 점포 브랜드로 신규 고객층을 창출하겠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쿠팡 "식료·생필품 가격 경쟁력 자신…C-커머스 맞설 것" 2024-04-08 11:23:14
커머스(중국 이커머스)에 맞서 물가 안정화에 기여하겠다고 8일 밝혔다. 쿠팡은 고물가에 고객 부담을 덜기 위해 수시로 식료품과 대규모 할인전을 진행했다. 지난달 토마토와 사과·참외 등 과일 1천350여톤(t)을 매입해 자체 예산을 투입해 할인 판매했다. 못난이 사과(1.5kg)를 1만원 미만 가격에 팔았고, 와우 회원을...
"거짓말 같지? 진짜야"…'만우절' 80% 할인 초특가 쏟아진다 2024-04-01 14:58:37
‘총 6만원 중복 쿠폰’, ‘6시간 한정 10% 타임 쿠폰’ 등을 뿌려 해외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는 설명이다. 전통 유통 강자인 신세계그룹 계열 e커머스 역시 4월을 맞아 할인전에 돌입한 상태다. 신세계그룹의 경우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상반기 최대 할인행사인 '랜더스데이'의...
쿠팡 바짝 쫓는 알리…'1000원 한우' 초저가 무기의 비결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⑤] 2024-03-30 13:00:01
타임딜로) 1000원에 판매하는 한우를 구입하고 싶었는데 너무 빨리 매진돼 엄두를 못 냈다"고 아쉬워했다. 알리가 한국 상품 대상으로 10억원 상당 랜덤 쿠폰을 제공한 '10억 팡팡 프로모션'은 행사 첫날에만 17만명이 넘게 몰려 조기 종료됐다. 이처럼 '알·테·쉬(알리익스프레스·테무·쉬인)'로...
롯데홈쇼핑, 가상인간·유튜브 등 판매채널 다각화 큰 호응 2024-03-27 16:07:00
타임세일 방송을 선보였다. 또 유튜브 등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를 게스트로 섭외하고 TV홈쇼핑 생방송을 라이브커머스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 동시에 송출하는 등의 시도를 하고 있다. 올해로 15년째를 맞은 롯데홈쇼핑의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는 최장수 프로그램 중 하나다. 연간 2000억원 이상의 주문액을...
"이 정도일 줄은" 알리도 놀랐다…'10억' 쿠폰 첫날 동나 2024-03-22 09:45:04
중국 e커머스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상품을 대상으로 10억원어치 랜덤 쿠폰을 제공한 '10억 팡팡 프로모션'이 행사 첫날에만 17만명이 넘게 몰려 조기 종료됐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알리익스프레스는 지난 18일부터 한국 상품 전문관 '케이베뉴'에서 1000억원 상당 쇼핑 보조금을 지원하는 '1000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