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스원, G마켓에서 '슈퍼브랜드데이' 단독 행사 진행 2023-08-24 10:17:23
6시부터는 g마켓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인 g라이브를 진행한다. g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불키 캐릭터가 그려진 초보운전 스티커가 사은품으로 주어진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그라스 자동차용 방향제, 프리미엄 3in1 유리크리너, 물없이 간편 세차 등 사은품 3종을 증정할 계획이다. 오전 10시,...
"생큐, SK온" 미국에 SK로 생겨 2023-07-20 18:48:31
‘커머스 85 인더스트리얼 파크웨이’에서 ‘SK배터리파크’(가칭)로 바뀔 예정이다. 잭슨카운티는 “SKBA가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한 것”이라고 밝혔다. SK온은 작년 말 조지아주에 약속한 SKBA 직원 2600명 채용 목표를 달성했다. 당초 목표 시점은 2024년이었는데 2년이나 앞당겼다....
"땡큐, SK온"…미국 조지아주에 'SK로' 생겼다 2023-07-20 08:11:22
커머스 시장, 짐 쇼우 잭슨 카운티 상공회의소장 등 지역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SKBA 조지아 공장에서 현판식을 가졌다. 힐 시장은 "커머스시와 잭슨 카운티를 대표해서 스티브 레이놀즈 인더스트리얼 파크웨이 구간을 SK 블러바드로 공식적으로 개명하기 위해 이 표지판을 여러분께 선보인다"고 말했다. 새로 바뀐...
"마음 열고 ○○○ 받아들여야"…'유니콘' 몰로코 창업자의 조언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줌인센터] 2023-07-17 06:48:01
e커머스 세계에 존재하는 많은 회사가 이와 같은 광고 수익화를 할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같은 분석과 매칭 작업은 사람이 일일이 할 수 없습니다. 이 때문에 머신러닝으로 이런 작업을 하는 것이죠. Q. 몰로코의 미래 모습을 어떻게 그리고 계십니까? A.. 광고 분야를 넘어 비즈니스 솔루션...
'숏커머스'·'크로스방송'…홈쇼핑업계, 고객잡기 이색 시도 2023-07-04 06:31:00
매주 수요일 저녁에는 '최화정쇼'와 연결된 '최화정쇼 캐치타임'이, 매주 토요일 오전에는 '강주은의 굿라이프'의 숏커머스 버전인 '강주은의 굿모닝숏핑'이 각각 편성됐다. 일요일에는 '박솔미 솔깃한 생활'과 '박솔미 솔깃한 숏타임'이 연이어 방송을 탄다. TV와...
콘토로, 폰고 등 투자 유치…몰로코 기업가치는 20억달러 넘어 [Geeks' Briefing] 2023-06-30 14:57:40
개인화 커머스 인공지능(AI) 기업 옴니어스가 카카오톡에 입점한 전자상거래 업체들의 채널에 검색과 추천을 통해 구매까지 연결해 주는 대규모언어모델(LLM) 기반 AI 검색 챗봇 ‘스타일챗 플러그인’을 출시했다. 스타일챗 플러그인은 텍스트와 이미지를 동시에 분석 및 인식하는 옴니어스의 독자적 기술로 멀티모달 AI와...
'꽃중년' 패션 플랫폼·데이팅앱…"잘 벌고 잘 쓰는 4060 잡아라" [긱스] 2023-06-14 17:40:58
더했다. 4050세대 여성을 공략한 패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퀸라이브는 X세대(1970년대생) 여성들의 구매력과 감성에서 기회를 포착했다. 판매자의 매출·정산 관리나 소비자의 주문관리 기능을 하나의 앱에 모았다. 출시 2년 만에 회원 50만 명을 확보했다. ‘남성판 퀸잇’을 표방하는 ‘댄블’ 운영사 테일러타운은 최...
'컴업 2023' 역대 최다 기업 지원…야놀자, 트래블로카와 협업[Geeks' Briefing] 2023-06-05 14:22:11
스타트업 업스테이지가 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에 고객 맞춤형 AI 솔루션을 제공한다. 업스테이지의 AI 솔루션은 롯데온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취향을 분석해 제품 추천을 해준다. 김성훈 업스테이지 대표는 “AI 기술을 이용하려는 다양한 기업 고객들의 심리적, 물리적 장벽을 낮추고 더욱 쉽고 편리하게 기술을...
책 안 읽는 요즘 사람들 책 읽게 만드는 방법 [긱스] 2023-06-01 08:44:01
어렵게 생각해 시도조차 꺼려진다면, 먼저 오디오북을 통해 음악처럼 독서를 경험해보는 것도 추천하고 싶다. □박준영 윌라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팀장 △숙명여자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2010~이러닝 에듀테크 기업 마케팅팀 근무 △2017~영유아식품 구독서비스,커머스 IMC팀 팀장 △현) 윌라사업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5월엔 놀러가요"…야놀자·카모아·윌라, 여행에 '주목' [Geeks' Briefing] 2023-05-24 16:32:34
'팔도감'을 운영하고 있다. X세대 겨냥 패션 커머스인 '퀸잇' 운영사 라포랩스의 자회사다. 라포랩스와 함께 X세대를 위한 커머스 생태계를 구축한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이 세대 공략을 위해 앱 내 큼직한 화면, 간편한 결제 과정 등을 넣어 이용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클레온,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