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스템바이오텍, 1분기 매출 35억원…전년 동기比 170%↑ 2022-05-16 09:01:01
탈모완화 기능성 샴푸의 판매가 늘고 있다는 것이다. 자회사인 비임상 임상시험수탁기관(CRO) 크로엔의 수주율도 증가했단 설명이다. 전년 동기 대비 크로엔의 매출이 약 9억원 늘었다고 했다. 영업손실 증가는 아토피피부염 줄기세포 치료제인 ‘퓨어스템-에이디주’의 임상 3상으로 연구비가 늘었기 때문이라고 회사는...
"흰머리 티 안난다"…60대 주부도 반한 '이 제품' 뭐길래 2022-05-15 10:01:43
염색 샴푸를 구입해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 정 씨는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새로 염색을 하기 전까지 올라오는 흰머리가 상대적으로 티가 덜 나는 느낌"이라며 "꾸준히 사용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다. 머리를 감으면 흰 머리가 염색되는 '염색 샴푸' 시장에 K뷰티 기업이 줄줄이 참전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과...
클린 뷰티의 시작, 임비올 ‘소프트 스칼프 샴푸’ 솔루션 2022-05-13 11:37:00
모발의 ‘사막화’ 현상이 가속돼 탈모의 원인으로 작용할 수도 있기 때문. 이러한 변화에 단기간의 문제라며 소극적으로 대응하지 말아야 할 이유이기도 하다. 그렇다면 이러한 과정에서 이뤄내야 할 것은 무엇일까. 그 해답은 헤어 케어의 ‘클린 뷰티’에 있다. 피부 관리의 기본이 세안이듯, 건강한 모발의 기본은...
"봉숭아 물들이듯 새치커버"…LG생활건강, `리엔 물들임` 출시 2022-05-12 10:28:51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와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트리트먼트’ 2종이다. 이번 신제품은 손톱에 봉숭아 물을 들일 때 주황색 염료가 더욱 선명하고 오래가도록 백반을 매개체로 사용하는 원리에서 착안해 개발됐다. 모발에 염료를 단단히 결합시켜줄 수 있도록 백반의 역할을 하는 ‘블랙틴트 콤플렉스TM’를 함유한 것이...
커지는 새치 샴푸 시장…LG생활건강도 새치 커버 제품 출시 2022-05-12 10:21:29
기자 = 국내 새치 커버 샴푸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다. LG생활건강[051900]은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도 새치 커버 효과를 내는 '리엔 물들임 새치 커버 샴푸·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손톱에 봉숭아 물을 들일 때 색상이 오래 가도록 백반을 매개체로 사용하는 원리에서 착안해 제품을...
늘어나는 '젊은 새치' 이젠 뽑지 말고 '새치 샴푸'로 관리하세요 2022-05-11 15:37:13
공통 관심사가 됐다. 생활 환경이 변하면서 탈모와 새치를 겪는 인구가 늘어난 탓이다. 최근 유명 남자 연예인은 자신의 SNS에 새치염색에 지쳐 삭발한 모습을 올려 주목을 받기도 했다. ○새치, 뽑지 말고 관리해야젊은 층까지 두피 건강에 관심을 보이자 그동안 세정력과 향에만 집중했던 샴푸 시장도 변하고 있다. 탈모...
쿤달, 유럽 뷰티산업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참가 2022-05-11 12:30:00
셀러 헤어o바디o탈모케어 제품부터 스킨o구강o리빙케어 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친환경 업사이클링 제품 샴푸바, 린스바, 앰플바와 쿤달의 프리미엄 라인 `오브제 바이 쿤달(Objet by kundal)` 핸드크림 2종, 올인원 멀티밤 아쿠아세라 링클스틱o아이스스틱을 유럽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쿤달...
[포토] 닥터방기원,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탈모샴푸 부문 수상 2022-05-03 23:35:26
호텔에서 열렸다. 탈모샴푸 부문을 수상한 닥터방기원(기업명 코스니즈) 권수환 대표이사와 서경덕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위원장(왼쪽)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감으면 새치 염색된다"…홈쇼핑 '염색샴푸 대전' 아모레도 등판 2022-04-27 14:53:28
샴푸에 앞서 고급 모발 관리 제품으로 꼽히는 탈모 샴푸의 경우 1위(2019년 칸타월드패널 집계 기준) 기업인 TS샴푸가 TV홈쇼핑을 기반으로 시장 1위에 오른 바 있다. 염색샴푸 선발주자 모다모다 역시 홈쇼핑이 국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40% 수준이다. 업계 관계자는 "경쟁이 심한 화장품 시장에서 모발 관리 시장은...
빠지고 세는 머리카락에 속앓는 2030…탈모·새치 시장 큰손으로 2022-04-24 07:17:01
구매량이 크게 늘면서 전체 판매량은 전년 대비 2% 증가했다. 탈모 샴푸 등 헤어케어 용품의 판매량도 4050 세대에서는 9% 줄었으나 2030 세대에서는 62% 늘었다. 2030 세대는 탈모 케어제품(27%)과 헤어팩(90%) 등도 많이 구매하면서 전체 탈모 제품 시장의 성장률을 견인했고, 새치 관련 상품에도 지갑을 많이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