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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노진, 공모가 3천원 확정…20일 코스닥 상장 2023-02-08 15:09:22
2005년 설립된 이노진은 항노화 솔루션 기업으로, 탈모 전문 브랜드 '볼빅'을 보유하고 있다. 볼빅 탈모 샴푸는 전국 4천여곳 병·의원에 공급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회사는 상장으로 확보한 자금을 두피 케어 시제품 개발, 인허가와 임상연구, 홈쇼핑 채널 진출 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이노진의 총 공모 주식...
에스씨엠생명과학, 모발관리 제품 '이로로' 할랄 인증 획득 2023-02-01 14:06:03
양사는 에스씨엠생명과학의 탈모방지 샴푸 2종, 트리트먼트 및 세럼 등 모발관리 제품 4종에 대해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이 제품군에 대해 최근 KMF할랄인증위원회로부터 할랄 인증을 받았다. KMF할랄인증위원회는 다국적으로 상호인정 협정을 맺고 대내외적 공신력을 갖고 있는 인증 기관이라고 했다. 1994년부터 국내...
에스씨엠생명과학, 헤어케어 브랜드 할랄인증 획득 2023-02-01 11:22:48
전략이다. 에스씨엠생명과학은 듀오파마와 탈모방지 샴푸 2종(남성용, 여성용), 트리트먼트, 세럼 등 ‘뉴트리트먼트(Nutreatment)’ 헤어케어 제품 4종에 대해 공급계약을 체결했으며, 최근 KMF할랄인증위원회로부터 할랄인증을 받았다. KMF할랄인증위원회는 다국적으로 상호인정 협정을 맺고 대내외적 공신력을 갖고...
애경,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 론칭 2023-01-16 13:35:16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출시했다. 이 샴푸는 도포된 샴푸 제형이 조밀한 미세 거품으로 바뀌는 ‘탄산거품 발포 기술’을 적용했다. 액체가 기화되면서 주위의 온도를 낮추는 원리를 적용한 기술로 두피의 열을 낮추고 변화된 조밀한 미세 거품이 작은 두피 모공 사이까지 파고들어 효과적인 세정력을 제공한다....
"탈모 예방·치료 샴푸 없다"…식약처, 허위광고 무더기 적발 2022-11-07 11:11:10
화장품인 샴푸를 탈모를 예방하거나 치료할 수 있는 의약품으로 광고·판매하는지 등을 살펴봤다. 적발 사례로는 화장품을 의약품으로 오인·혼동시키는 광고가 160건으로 가장 많았다. 기능성화장품이 아닌 화장품을 기능성 화장품으로 오인·혼동시키는 광고도 5건 적발됐고, '두피 진피층까지 영양성분 전달'...
탈모 예방·치료 샴푸? "그런 제품 아직 없습니다" 2022-11-07 10:42:57
소비자를 기만하는 광고도 있었다. 식약처에 따르면 탈모 치료제(의약품)는 두피에 흡수돼 작용하는 방식이고, 샴푸와 같이 모발을 씻어내는 용법으로 허가받은 제품은 아직 없다. 이 때문에 샴푸에 대해서는 의약품으로 오인·혼동할 수 있는 `탈모 치료`, `탈모 방지`, `발모·육모·양모`, `모발 성장`, `모발 두께 증...
CJ온스타일, FSN 자회사에 직접투자..."신규 브랜드 발굴한다" 2022-10-25 09:57:25
브랜드 `링티`, 건강기능용품 `에어리프`, 탈모샴푸 `플랜비바이오` 등이 있다. 최근에는 화장품 브랜드 `가히`와도 마케팅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전략적 투자로 TV와 모바일을 잇는 원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부스터즈 보유 브랜드의 고수익성 상품 및 신상품 등을 TV 홈쇼핑과...
CJ온스타일, FSN 자회사 부스터즈에 직접투자…신규 브랜드 발굴 2022-10-25 08:41:30
협력사는 건강기능식품 음료 브랜드인 '링티', 탈모 샴푸 '플랜비바이오' 등이 있고 최근에는 화장품 브랜드 '가히'와도 손을 잡았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투자를 통해 부스터즈가 보유한 브랜드를 TV 홈쇼핑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소개할 계획이다. 또 부스터즈의 마케팅 역량을 활용해...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 "국내 샴푸 기술 세계로 뻗어 나가려면 규제 개혁 필요" 2022-10-24 16:36:38
론칭을 기점으로 새치 케어 샴푸가 기존 국내 샴푸 시장을 이끌던 탈모 케어 샴푸의 뒤를 잇는 신 성장동력으로 떠올랐다"며 "모다모다가 지난 7월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인 코스모프로프에서 우승하는 등 갈변 샴푸에 대한 글로벌 시장의 관심도 상당하다"고 전제한 후 "특히 염모제와 타르 색소를 쓰지 않는 갈변 샴푸의 ...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칸타 월드패널 사업부, 올해 생활소비재 트렌드 리포트 발표 2022-10-20 15:11:15
담아야 한다고 이야기했다. 예를 들면 탈모, 두피, 모발케어 모두 가능한 올인원 스마트 샴푸, 세정과 염모 기능이 함께 포함된 염색 샴푸로 기능적 만족을 높이거나, 건강과 식사를 복합적으로 챙기는 유산균 함유 샐러드 등으로 일상에 가까이 다가서거나, 유명 맛집 간판 메뉴 밀키트나 다양한 콜라보 제품으로 이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