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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준회 알타바 대표 "NFT는 웹3를 현실과 이어주는 포털" 2022-12-19 17:51:22
프라다, 미우미우, 버버리, 아르마니, 불가리, 발망, 톰브라운 등 40개 이상의 브랜드사들을 고객 및 파트너로 보유하고 있다. 알타바가 강조하는 키워드는 '연결'과 '경험'이다. 알타바는 사람과 사람, 사람과 패션 브랜드를 연결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오프라인으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없어서 못 산다"…'225만원 한정판 휴대폰' 1초 만에 완판 2022-12-01 14:11:42
삼성전자는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을 내놨는데 추첨 이벤트 9시간 만에 46만명이 몰릴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스마트워치와 무선이어폰까지 포함하는 패키지 가격이 396만원에 달했지만 없어서 못 살 만큼 인기를 끌었다. 톰브라운 에디션이 3040 세대를 염두에 뒀다면, 이번 메종 마르지엘라...
"샤넬 가방이 이렇게 싸다고?"…역대급 할인에 '들썩'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11-26 10:34:43
대상은 샤넬을 포함해 몽클레르 구찌 프라다 톰브라운 버버리 등 인기 명품들입니다. 트렌비도 최대 85% 할인으로 맞불을 놓았습니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7시 두 차례 랜덤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고객 유입을 유도합니다. 고가 명품을 무료 제공하는 행사도 있습니다. 머스트잇 역시 오는 30일까지 최대...
삼선·하트 패션 많이 보이더니…신명품 효과에 줄줄이 '최대 매출' 2022-11-09 22:00:01
톰브라운', '메종키츠네'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삼성물산 패션부문도 3분기 양호한 성적을 발표했다. 각각 특유의 하트(아미), 삼선(톰브라운), 여우(메종키츠네) 로고로 어필하는 브랜드들이다.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25.6%, 81.3% 증가한 4710억원, 290억원을 거뒀다. 수입 상품과 온라인 매출의...
"럭셔리한 갤플립4"…메종 마르지엘라 한정판 에디션 나온다 [배성수의 다다IT선] 2022-10-20 17:57:06
톰브라운 에디션 응모 때는 46만여명이 몰렸다. 톰브라운 에디션이 30~40대 남성을 겨냥했다면 메종 마르지엘라와의 협업은 2030세대를 겨냥한 것으로 분석된다.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메종 마르지엘라를 앞세워 명품 마케팅에 다시 시동을 걸겠다는 것이다. 갤럭시Z4플립 관련 삼성전자와 패션브랜드 간 협업이 처...
'200만원 코트·105만원 책가방'…요즘 초등생의 기막힌 패션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10-09 11:27:44
품절되기도 했다. 이같은 톰브라운 성인 제품과 동일하게 정교한 공정으로 제작된 다양한 아동 의류가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된다. 톰브라운의 대표 상품들을 미니어처 스타일로 재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체스터필드 코트(216만원) △120수 클래식 수트(166만원) △옥스포드 셔츠(36만8000~84만6000원) 등이 있다. 명품...
갤러리아百, 국내 최초 `톰브라운 키즈` 팝업스토어 오픈 2022-10-03 13:24:54
팝업스토어다. 팝업에서는 ▲120수 클래식 수트 ▲체스터필드 코트 ▲옥스포드 셔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키즈 컬렉션과 함께 다양한 갤러리아 독점 콘텐츠를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론칭하는 톰브라운 향초 `비스포크 베티버 175G 캔들`와 함께 다양한 동물 가방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톰브라운을...
CJ온스타일-머스트잇, 명품 전문 라이브커머스 선봬 2022-09-21 16:16:30
의류, `보테가베네타`, `톰브라운`, `꼼데가르송`의 잡화 등을 선보인다. 김신유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담당은 "CJ온스타일 방송 역량에 머스트잇의 상품 전문성을 더하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머스트잇LIVE`를 통해 성장성 높은 명품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골프 빠진 MZ세대 사로잡더니…두 달 만에 매출 20억 '대박' 2022-08-22 22:00:02
인기를 끈 신명품 대표 브랜드 '메종키츠네', '톰브라운' 등 브랜드를 운영하는 삼성물산 패션부문도 양호한 성적을 내놨다.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6%, 44% 증가한 5140억원, 620억원을 기록했다. 여우 심볼을 내세운 메종키츠네의 경우 매출이 50% 넘게 뛰었다. 박종렬 흥국증권 연구원은 "패션...
"저위험·중수익"…대기업은 '신명품'에 집중 2022-08-19 17:46:19
톰브라운’ 등 해외 브랜드를 들여왔다. 지난달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아미 단독 매장을 추가로 여는 등 오프라인 점포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역시 ‘메종마르지엘라’ ‘알렉산더왕’ ‘사카이’ 등을 들여와 국내 신명품 시장을 이끌고 있다. 대기업 가운데 토종 고가 패션 브랜드 판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