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긴 꼭 가야 해"…중국인들 사이 입소문난 '핫플' 가보니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4-25 19:30:01
썸트렌드에 따르면 지난해 한남동의 인스타그램 언급량은 매월 6000~8000건 사이를 오갔으나 지난 3월부터 1만건을 넘어서고 있다. 지난 23일 기자가 찾은 낮에 이곳은 대체로 조용한 가운데, 유독 락피쉬웨더웨어, 이피티(EPT), 에미스(EMIS) 등 편집숍은 외국인들로 붐볐다. EPT와 락피쉬웨더웨어는 순번을 기다리는...
안정은 11번가 사장 "내년 턴어라운드" 2024-04-25 18:26:13
1월 출시한 인공지능(AI) 기반 검색·판매 트렌드 분석 시스템인 AI셀링코치와 2022년 시작한 익일배송 서비스 슈팅배송 등이 있다. 그는 “상품, 가격, 트래픽, 배송, 편의성 등 다섯 개 영역이 서로 시너지를 내 수익성 개선으로 이어지는 ‘파이브휠’ 전략도 강화하겠다”고 했다. 최근 성과도 강조했다. 안 사장은...
가구, 정원으로 외출…조명이 조명 받고 패브릭 소재가 대세 2024-04-25 18:02:40
가구도 올해 트렌드를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 까시나, 비앤비이탈리아와 함께 3대 이탈리아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로 꼽히는 몰테니앤씨도 패브릭 소재의 모듈형 소파, 아웃도어 가구 등을 주요 제품으로 선보였다. 가죽, 우드보다는 패브릭을 선택한 브랜드가 많은 것도 눈길을 끌었다. 특히 화이트, 오프화이트, 아이보리...
절치부심 KBS…'국민의 방송' 타이틀, 신상 예능으로 탈환할까 [종합] 2024-04-25 17:40:29
달라진 소비 문화 트렌드를 반영해 스마트한 소비법을 소개한다. 이선희 CP는 '하이엔드 소금쟁이'에 대해 "건강한 다이어트 같은 프로그램"이라며 "다이어트와 마찬가지로 절약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우리 프로그램은 건강하게,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안한다"고 소개했다. 이어 "1대1 코치를 해주지만, 그...
어버이날 최고의 효도템 등극하나…TJ 가정용 노래방 판매 급증 2024-04-25 16:56:03
합성어)'이 주요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진 TKR-370HK이 주목 받아 수요층이 증가했고, 여기에 다가오는 가정의 달 특수를 맞이해 출고량이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TJ미디어의 가정용 노래방 TKR-370HK는 카네이션이나 용돈 등 평범한 선물을 대신할 이색...
LS 구자은 "고도의 전기제어 기술력으로 에너지산업 혁신 리드" 2024-04-25 16:46:08
스마트에너지 설루션 트렌드를 직접 경험하고 이같이 밝혔다. 구 회장은 이번 박람회에서 LS일렉트릭의 부스를 찾아 임직원을 격려하고 마이크로소프트(MS), 구글, 지멘스, 슈나이더 등 글로벌 기업 부스를 차례로 방문해 에너지 산업 분야의 선진 기술을 체험했다. 구 회장은 전시장을 둘러본 뒤 "에너지 대전환 시대를...
안정은 11번가 사장 "B2B 서비스로 내년 흑자 전환" 2024-04-25 16:45:55
검색·판매 트렌드 분석 시스템 ‘AI셀링코치’와 지난 2022년 시작한 익일배송 서비스 ‘슈팅배송’이 대표적인 B2B 서비스다. 또 커머스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상품·가격·트래픽·배송·편의성의 다섯 개 영역이 서로 시너지를 만들어 수익성 개선을 만들 수 있는 ‘파이브휠(5-Wheel)’ 전략을 강화하겠다고...
투썸플레이스, 스푼으로 떠먹는 케이크 '아이스박스'…Z세대 취향에 '딱' 2024-04-25 16:18:42
라인업도 확장한다. ‘스핀오프’ 트렌드를 반영해 케이크의 디자인과 맛에 변주를 더한 제품을 내놓을 계획이다. 큰 사이즈의 ‘아이스박스 홀케이크’를 정식 제품으로 출시하고, ‘떠먹는 베리쿠키 아이스박스’도 시즌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2002년 출시 이후 혁신적인 디저트 제품을 끊임없이 ...
현대백화점, 김포점 브랜드 대폭 리뉴얼…'호카' 국내 아울렛 첫 입점 2024-04-25 16:17:33
의류를 일상복처럼 자연스럽게 입는 패션) 트렌드를 겨냥해 국내 아울렛 1호점을 오픈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번 브랜드 개편을 통해 폴로는 매장 면적을 기존보다 약 40% 확장한 695㎡(210평) 규모로 리뉴얼 오픈했다. 스테디셀러 상품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가 적용된 상품들로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롯데마트, 가성비 브랜드 100개 골라 용량 늘리고 값 20% 할인 2024-04-25 16:16:36
많이 활용되는 트렌드에 맞춰 대용량으로 준비한 단독 기획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기존 450g 용량의 유사 상품보다 2배 이상 많고 가격은 9990원으로 동일해 가성비 메리트를 극대화했다. 또 ‘나무야 벚꽃에디션 3겹 화장지(30m*30롤)’는 단위 가격이 1m당 132원으로, 롯데마트와 슈퍼에서 판매하는 대형 롤티슈 중 단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