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르노코리아, 4월 '브랜드 캠페인' 진행 2024-04-12 09:16:27
딥티크 오드 퍼퓸(30명)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는 4월 28일까지 주말마다 '일렉트로 팝 360° 스튜디오', 'AI로 즐기는 나만의 뮤직박스' 등의 이벤트가 열린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한의사 73% 가입시켰더니…231억 유치 성공한 메디테크 업체 [Geeks' Briefing] 2024-04-02 17:48:54
2일 스타트업 뉴스를 브리핑합니다. 인티크레이션, 231억원 시리즈C 투자유치 메디테크 스타트업 인티그레이션이 231억원 규모의 시리즈C 투자를 유치했다. 의료계 커뮤니티 기반 스타트업 가운데 최대 투자 유치 금액이다. 이번 투자에는 산업은행과 IBX파트너스, TBT파트너스, 한국투자증권, SJ투자파트너스,...
미다스북스, 자녀 공부 습관 제시 ‘상위 1% 아이들이 가진 공부 습관의 비밀’ 출간 2024-02-16 10:36:55
아이들의 공부 습관 개선을 위한 ‘공부습관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이전에는 ‘에듀타운’ 부사장으로 재직하며 초등 대상의 온라인 영어 교육 사업, 영어 유치원 사업, 도서 대여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했다. 또한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한국판 창간위원 겸 기획팀장, ‘매일노동뉴스’ 기획실장을 역임하는 등 언론...
'푸틴 유일한 대항마', 러 대선 출마 무산되나…"서류에 오류" 2024-02-03 08:24:22
했다. 러시아 독립 정치분석기관 R.폴리티크 대표 테탸나 스타노바야는 당초 크렘린궁이 나데즈딘이 후보 등록을 위한 지지 서명 수집을 할 수 있게 둔 이유는 그가 10만명의 서명을 모으는 것에 실패할 것이라 예측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수감 중인 야권 지도자 알렉세이 나발니 캠프에서 나데즈딘 지지 의사를...
스캐너로 근태 감시 했다가…수백억 과징금 2024-01-23 20:51:27
23일(현지시간) 아마존 프랑스 로지스티크에 3천200만 유로(약 465억원)의 과징금을 부과했다고 밝혔다. 아마존 물류를 관리하는 이 회사의 직원들은 스캐너로 물품 보관·이동·배송 준비 등을 한다. 회사는 직원들이 스캔 작업을 할 때마다 기록되는 데이터를 이용해 근태와 업무 성과를 모니터링 했다. 특히 스캐너가...
스캐너로 근태 감시 佛 아마존 물류회사 수백억 과징금 2024-01-23 19:07:22
프랑스 로지스티크에 3천200만 유로(약 465억원)의 과징금을 부과했다고 밝혔다. 아마존 물류를 관리하는 이 회사의 직원들은 스캐너로 물품 보관·이동·배송 준비 등을 한다. 회사는 직원들이 스캔 작업을 할 때마다 기록되는 데이터를 이용해 근태와 업무 성과를 모니터링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스캐너가 작동하지...
"온라인쇼핑으로 2000만원대 소파도 척척"…작년 '시마을' 트렌드 보니 2024-01-23 09:56:40
딥티크의 ‘오 드 퍼퓸 플레르 드 뽀’였고, 바이레도의 ‘라 튤립 오 드 퍼퓸’,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프리지아 오 드 코롱’이 뒤를 이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의 파자마가 지난해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총 100만여 장이 팔렸다고 전했다. 이는 경기도 용인시 인구 전체가 모두 한 벌씩...
신세계인터, 지난해 '시마을'서 니치향수 21만병 판매 2024-01-23 09:56:27
딥티크의 '오 드 퍼퓸 플레르 드 뽀' 였으며, 뒤를 이어 바이레도의 '라 튤립 오 드 퍼퓸',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프리지아 오 드 코롱' 순으로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자주(JAJU)의 파자마는 지난해 총 30초당 1벌씩 팔렸다. 자주는 지난 한 해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총 100만여 장의 파자마를...
"가성비 최고"…불티나게 팔리는 인도산 제품 2024-01-11 06:14:30
오가닉 코튼 베이직 티셔츠, 히말라야 립밤, 바이오티크 바질 파슬리 비누, 모닝컴스 숙취해소제 순으로 1∼4위를 차지했다. 이 가운데 숙취해소제는 본래 히말라야 브랜드의 '파티 스마트'가 가장 많이 팔렸으나 국내 시장에선 대체제로 모닝컴스 숙취해소제 매출이 급증했다. 위메프 관계자는 "인도는 의학·과...
'가성비 쇼핑템' 중국 이어 인도산 뜬다…립밤·비누 인기 2024-01-11 06:11:01
티크 바질 파슬리 비누, 모닝컴스 숙취해소제 순으로 1∼4위를 차지했다. 이 가운데 숙취해소제는 본래 히말라야 브랜드의 '파티 스마트'가 가장 많이 팔렸으나 국내 시장에선 대체제로 모닝컴스 숙취해소제 매출이 급증했다. 위메프 관계자는 "인도는 의학·과학 기술력 발달과 저렴한 노동력을 기반으로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