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행객이 꼽은 伊 최고 관광체험, 나폴리 부르봉 터널 2023-08-18 18:35:47
파르마 대성당이 2위로 뒤를 이었다. 방문객들은 파르마 대성당을 숨 막히게 아름다운 곳이라고 묘사했고, 한 관광객은 "이탈리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대성당"이라고 묘사했다. 3위는 베네치아 대운하(96%), 4위는 로마 판테온(95%), 5위는 로마 콜로세움(93%)이 차지했다. 반대로 가장 실망스러운 관광명소는 베로나의...
파크 하얏트 서울, 이탈리아의 예술적 감성이 깃든 가을 주말 브런치 선봬 2022-10-05 12:00:10
치즈와 제절 과일인 무화과, 이탈리아산 파르마 햄을 올린 무화과 크로스티니가 쉐어링 아이템으로 제공된다. 이어지는 개별 서비스 요리로는 이탈리아산 블랙 트러플과 구운 관자를 곁들인 컬리플라워 수프와 잘 익은 배와 고소한 버섯볶음, 이탈리안 판체타 처트니를 곁들인 계란 요리, 영양가 높은 제주산 미니...
지지율 1위 오른 이탈리아 '네오파시즘 정당'…총선 돌풍 '촉각' 2022-06-13 21:09:53
핵으로 자리매김하는 양상이다. 일간 '라레푸블리카'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1천 곳에 가까운 지역 행정수장을 뽑는 12일(현지시간) 지방선거에서 극우당 이탈리아형제들(FdI)을 중심으로 한 우파연합이 승기를 잡았다. 특히 베로나·제노바·파르마·라퀼라·카탄차로·팔레르모 등 관심을 끈 6개 대도시 가운데...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 마스터 셰프들이 특별히 선사하는 미식경험 ‘고메 앳 더 파크’ 2021-03-15 16:10:03
노빌레 디너 세트는 파스타와 메인요리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구성했다. 리코타 치즈와 파르마 햄을 넣은 완두콩 라비올리와 메인으로 그릴에 구운 한우 안심, 제주도 별미 생선인 금태구이 중 선택할 수 있고, 이탈리아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피스타치오 타르투포 디저트로 코스가 마무리된다. 이용 시간은 오후 5시부터...
소비에 가치를 더하는 인식 확산... MZ세대는 가치 소비 중 2020-11-02 14:25:59
전기차를 이용한 가구 배송 서비스, 도심형 농장 `이케아 파르마레` 등 지구 환경에 보다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노력 중이다. 패션 브랜드 랄프로렌은 지난 2000년부터 암 극복을 위해 검진, 초기 진단, 치료 및 교육과 같은 환자를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핑크 포니(Pink Pony)`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올해는...
브라질 북동부 바이아주, 러시아 코로나19 백신 구매계약 체결 2020-09-12 03:02:55
체결했다고 밝혔다. 바이아주 정부는 제약 분야 공기업인 바이아파르마를 통해 '스푸트니크 V' 백신을 공급받아 판매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백신 공급은 이르면 오는 11월부터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코스타 주지사는 연방 보건부 산하 국가위생감시국(Anvisa)의 승인을 받아 '스푸트니크 V' 백신을 브라질...
이케아, 신규 매장 개점에 매출 32% 성장 2020-08-25 14:39:03
주문한 제품을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는 ‘온라인 픽업서비스’, 이케아 고객지원센터를 통한 ‘전화 주문 및 플래닝 서비스’ 등도 선보인다. 국내 1호 이케아 매장인 광명점에서는 세계 이케아 매장 중 최초로 레스토랑 내 도심형 농장 ‘이케아 파르마레(IKEA FARMARE)’를 운영한다. 레스토랑에서 식재료로 쓰이는...
이케아 `집콕족` 덕에 매출 33%↑…`도심 농장·중고 판매` 시행 2020-08-25 14:35:27
국내 광명점에 도심형 채소 농장인 `이케아 파르마레`를 선보인다. `파르마레`는 스웨덴어로 농부를 뜻한다. 매장에서 재배한 친환경 먹거리를 레스토랑 식재료로 사용하는 모델이다. 이케아는 "농약과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고, 생산 과정에서 물을 기존 재배 방식보다 최대 90%까지 절약했다"며 "지구 환경과 자원 보호를...
이케아, '친환경 농부' 선언…세계 최초 도심형 농장 선보인다 2020-08-25 12:21:21
중 처음으로 국내 광명점에서 도심형 채소 농장 '이케아 파르마레'(IKEA FARMARE)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내년 브랜드 캠페인 ‘내가 아끼는집, 나를 아끼는집’ 이케아 코리아는 이날 오전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고 '지속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내년도 성장 방향을 제시하며 이같이 밝혔다. 이케아...
이케아, 코로나19에도 매출 33%↑…광명점에 도심형 농장 첫선 2020-08-25 11:16:57
처음으로 국내 광명점에서 도심형 채소 농장인 '이케아 파르마레'를 선보인다. 이케아 코리아는 25일 오전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고 '지속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내가 아끼는 집, 나를 아끼는 집'이라는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이같이 소개했다. 이케아 파르마레는 깨끗한 환경에서 신선한 고품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