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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아이오닉6, 독일 전기 세단 평가 1위 2024-04-15 15:59:18
차체, 안전성, 편의성, 파워트레인, 친환경성 등 다섯 가지 항목에서 1위를 기록하며 총점 582점으로 경쟁 모델인 폴스타2(576점)와 ET5(519점)를 제쳤다. 특히 아이오닉 6는 항속거리, 전비, 소음 및 진동 등과 관련된 파워트레인 항목에서 평가 항목 중 가장 높은 점수인 104점을 받았다. 폴스타2는 해당 항목에서 103점,...
모코엠시스, 최첨단 AI 기술 적용한 모아이(MOAI) 개발 2024-04-15 13:35:00
또한 회사는 구글 Gemma 등 오픈소스 sLLM을 기반으로 도메인에 최적화된 sLLM 개발 연구도 수행하고 있다. 모코엠시스 조천희 대표이사는 “사내 문서 기반 AI 서비스에 대한 고객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며 “엠파워 이지스씨, 엠파워클라우드와 모아이를 통해 기업의 문서 관리 및 활용 효율성을 높이고 생산성을...
YBM, ‘콴다’와 손잡고 베트남 하노이에 영어 전문 어학원 열어 2024-04-15 10:22:00
콴다의 브랜드 파워를 결합하여 베트남 영어교육 시장에서 새바람을 일으키겠다는 계획이다. 허문호 YBM 대표는 “영어와 수학 분야 선두 주자인 두 기업이 뜻을 함께 하여 전략적 투자 관계를 실질적인 결과물로 구체화했다는 데 큰 의의가 있다”며, “베트남을 대표하는 어학원으로 성장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한국서 만든 차 미국 시장 휩쓸었다"…GM 1분기 美 소형 SUV 점유율 1위 2024-04-15 08:51:16
제이디파워에 따르면 GM은 올해 1분기 미국 전체 소형 SUV 시장에서 39.5%의 점유율을 기록해 제조사 가운데 가장 높은 판매고를 달성했다. 미국 내 소형 SUV 구매자 10명 중 4명이 GM 모델을 선택한 셈이다. 1분기 미국 소형 SUV 시장 내 점유율은 트랙스 크로스오버 18.6%, 트레일블레이저 11.5%를 기록했다. 특히 트랙스...
4월 15일 글로벌이슈 [글로벌 시황&이슈] 2024-04-15 08:32:16
쓰일 예정입니다. 미국 국제개발국의 사만다 파워는 “전쟁 당사자들에게 정상적인 협상에 참여해서 휴전에 이르기 위한 선의의 협상에 참여할 것을 촉구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수단 내전은 딱 1년전인 2023년 4월 15일에 시작됐습니다. 수단 군대와 준군사조직인 신속지원군, 즉 RSF 사이에서 발발했는데요. 이...
GM 美소형SUV 1위는 한국 공장 덕분 2024-04-14 21:28:43
차지했다. 미국 시장조사기관 제이디파워 조사 결과 GM은 1분기 미국 소형 SUV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한 두 모델은 GM 한국사업장에서 생산해 수출하는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였다. 점유율은 각각 18.6%와 11.5%를 보였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점유율이 작년 1분기보다 15%포인트 상승했다. 이...
"웰컴 투 데이식스 월드"…3만명 심장에 꽂은 'K팝 밴드' 자부심 [리뷰] 2024-04-14 19:55:55
'베러 베러(Better Better)', '러브 퍼레이드(LOVE PARADE)', '더 파워 오브 러브(The Power of Love)', '행복했던 날들이었다', '딥 인 러브(Deep in love)'까지 무려 6곡을 잇달아 불렀다. 팬들은 기립과 떼창, 환호로 데이식스의 기를 팍팍 살렸다. 오프닝부터 폭발적이었다....
"한국 덕에 더 잘 나갑니다"…미국 시장 휩쓴 GM의 비결 2024-04-14 19:08:15
JD파워를 인용해 14일 발표했다. GM은 “미국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쉐보레의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의 활약 덕분”이라며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의 1분기 점유율이 모두 ‘톱3’에 들었다”고 설명했다. JD파워가 집계한 지난 1분기 미국 소형 SUV 시장 점유율은 스바루의...
'무료 미술관'이 당연한 나라는 세계적 명작 영원히 못 품는다 2024-04-14 18:46:36
재정은 국가의 소프트 파워로 이어진다. 해외 경매 시장과 아트페어 등에서 적극적으로 소장품을 사들이고 수준 높은 전시를 지속적으로 열면 국내는 물론 해외 관람객까지 빨아들이는 관광 자원이 되기 때문이다. 프랑스 퐁피두와 루브르, 미국 구겐하임 등은 이미 예술계를 움직이는 하나의 브랜드가 돼 중동과 아시아,...
일본은 수십억 쏟는데…"돈이 없다" 한국 미술관에 무슨 일이 2024-04-14 18:42:24
재정은 국가의 소프트 파워로 이어진다. 해외 경매 시장과 아트페어 등에서 적극적으로 소장품을 사들이고 수준 높은 전시를 지속적으로 열면 국내는 물론 해외 관람객까지 빨아들이는 관광 자원이 되기 때문이다. 프랑스 퐁피두와 루브르, 미국 구겐하임 등은 이미 예술계를 움직이는 하나의 브랜드가 돼 중동과 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