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역겨운 복장, 끔찍하다고"…中 MZ 직장인 '출근룩' 실태 2024-03-26 07:56:41
에스(Kendou S)'라는 아이디를 사용하는 여성이 슬리퍼와 파자마 하의, 갈색 스웨터 드레스와 구멍 난 모직 장갑을 착용한 '출근룩' 영상을 게시하면서 시작됐다고 가디언은 소개했다. 켄도스 에스는 "직장 상사가 옷차림을 보고 '끔찍하다'며 '회사 이미지를 염려하고, 정신을 차려야 한다'고...
슈퍼주니어-L.S.S., 이 유닛 성공적…단독 콘서트 '성황' 2024-02-05 11:04:04
파자마파티' 등 강렬함과 유쾌함이 공존하는 색다른 레퍼토리의 슈퍼주니어 단체 및 유닛곡 메들리 섹션, 슈퍼주니어 '거울'과 'So I', 동방신기 'Love In The Ice' 커버까지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 섹션도 펼쳐 반전 매력을 입증했다. 슈퍼주니어-L.S.S.는 "재미로 시작한 유닛...
"온라인쇼핑으로 2000만원대 소파도 척척"…작년 '시마을' 트렌드 보니 2024-01-23 09:56:40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의 파자마가 지난해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총 100만여 장이 팔렸다고 전했다. 이는 경기도 용인시 인구 전체가 모두 한 벌씩 입을 수 있는 수량이며 지난해 30초당 한 벌씩 팔린 셈이라고 설명했다. 에스아이빌리지는 2023 연간 리포트 발행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신세계인터, 지난해 '시마을'서 니치향수 21만병 판매 2024-01-23 09:56:27
파자마, 키즈 보드라운 피치스킨 체크 파자마 세트 등 베스트셀러 60여 종이 두루 좋은 반응을 얻었다. 고객들이 지난해 쇼핑을 가장 많이 즐긴 시간대는 월요일 저녁 8~9시로 나타났다. 이 시간 모바일을 통해 방문한 고객 비중은 90%를 육박했다. 여성과 남성 고객의 구매 비중은 70:30으로 의류와 향수 외에 여성은...
신세계인터 에스아이빌리지서 작년에 니치 향수 21만병 팔려 2024-01-23 08:30:04
수 있는 분량이다. 자주(JAJU)의 파자마는 지난해 30초당 1벌씩 팔리며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다. 자주는 지난 한 해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총 100만여장의 파자마를 판매했다. 경기도 용인시 인구 전체가 모두 한 벌씩 입을 수 있는 수량이다. 고객들이 지난해 쇼핑을 가장 많이 즐긴 시간대는 월요일 오후 8∼9시로...
"푸바오 中 반환 시기 이달 결정" 2024-01-15 18:38:11
푸바오 캐릭터를 앞세운 각종 티셔츠, 후드, 파자마도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중국이 해외 각국에 보낸 판다는 멸종위기종 보전 협약에 따라 만 4세가 되기 전에 중국으로 돌아가야 한다. 에버랜드는 푸바오가 3세 생일을 맞은 작년 7월부터 중국 측과 귀환 문제를 협의해왔다. 베이징=이지훈 특파원 lizi@hankyung.com
2030은 옷 선물도 '모바일'로 한다...올해 이용자수 2배↑ 2023-12-14 10:35:11
연말 선물을 테마로 파자마, 식기 등 홈 파티용품부터 장갑, 액세서리, 화장품, 인테리어 소품까지 200여 종의 상품을 소개한다. W컨셉 관계자는 "다중 상품 선물, 상품 옵션 변경, 메시지 카드 등 다양한 선물하기 기능을 도입해 고객 편의성이 높아졌다"며 "선물하기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하고, 고객이 선호하는 선물...
마뉴엘 솔라노 "시력 잃고나니 예술이 더욱 간절해졌어요" 2023-12-13 18:47:00
파자마’를 연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여러 궁금증이 떠올랐다. 퍼포먼스가 끝난 뒤 만난 솔라노에게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이라고 운을 띄우자, 그는 웃으며 받아줬다. “제일 많이 받는 질문 중 하나예요. 저는 조수들과 함께 일합니다. 제가 그리고 싶은 그림을 설명하면 조수들이 캔버스 위에 못과 핀, 줄을 놓죠....
푸바오 인기, '이것'까지 잘 팔리네 2023-12-07 07:59:27
스웨트셔츠, 후디, 파자마 등 의류를 출시했다. 파우치, 카드지갑 등 액세서리도 내놨다. 협업 상품은 다양한 표정의 푸바오 얼굴과 판다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대나무, 당근, 사과, 장화 등으로 구성된 실사 이미지를 프린트와 자수를 활용해 디자인했다. 에잇세컨즈에 따르면 협업 상품 중 특히 액세서리 상품이 인기를...
푸바오 인기에 에잇세컨즈 '바오 패밀리 상품'도 순항 중 2023-12-07 07:01:00
티셔츠, 스웨트셔츠, 후디, 파자마 등 의류뿐 아니라 파우치, 카드지갑 등 액세서리 상품도 선보였다. 대표 상품인 푸바오 파자마 세트는 준비 수량의 70%가 판매됐으며 그래픽 후드 스웨트셔츠는 50%가량 판매가 된 상태다. 에잇세컨즈에 따르면 협업 상품 중 특히 액세서리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푸바오 파우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