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트토이에 동심을"…팝마트, 신규 시리즈 '동물의 왕국' 출시 2024-03-24 16:04:15
인형, 헤어밴드, 뱃지 등 상품으로 출시됐다. 제품은 전국 7개 팝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마트 앱 신규 가입 고객은 오는 31일까지 10%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팝마트 관계자는 “동물의 왕국 시리즈 출시와 3월 프로모션을 기회로 소비자들이 팝마트 아트 토이에 입문할 수...
롯데면세점, 일본 직구몰 강화…프리미엄 피규어도 출시 2024-02-02 08:42:37
'팝마트' 피규어 등도 만날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엔저 현상이 장기화하면서 국내 일본 직구 금액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직구몰에서 신규 브랜드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여 고객을 끌어모은다는 계획이다. 긴자 일본 직구몰에서 선보이는 730여개 상품은 모두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에서 직접 조달한...
손가락 근질근질한 40대 아저씨들, 여기에 푹 빠졌다는데… 2024-01-08 16:06:14
전문기업 팝마트코리아의 피규어 제품도 인기다. 아트 토이는 미술작가 등이 디자인을 입히는 방식으로 제작된 완구로,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전미영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은 “성인 소비자의 개인적인 취향 표현이 일종의 ‘놀이화’가 된 선진국형 모델”이라며 “한정판 제품을 가지고...
"아티스트와 전속 계약·IP개발"…팝마트코리아, 국내 작가 협업 '아트 토이' 선봬 2023-12-28 17:23:05
팝마트 매장을 열고 한정판 피규어를 공개한다. 피규어의 한 종류인 아트 토이(Art toy)는 아이들보다는 성인 등을 겨냥해 디자인 소품에 가깝게 제작한 장난감을 일컫는다. 팝마트코리아 측은 이번에 총 4종의 한정판 피규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한정판 피규어는 각각 △핸즈인팩토리 코비(COBI) △베이비 몰리 레인보우...
팝마트, 런칭 13주년 맞아 럭키백 프로모션 진행 2023-10-27 11:15:12
팝마트가 런칭 13주년을 맞아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7일 간 럭키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럭키백은 매장당 하루 10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매일 2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이번 럭키박스는 6개의 랜덤박스와 3개의 팝빈, 하나의 디자인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확률성으로...
한중관계 난기류에도…한류 콘텐츠업계, 중국시장 도전 계속 2023-06-14 10:00:02
캐릭터기업인 팝마트를 비롯한 중국 측 주요 바이어들과 함께 7월 13∼1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캐릭터라이선싱페어'에 참가해 한중 기업들의 비즈니스 교류를 지원한다. 아울러 센터는 '중국 한류 25년' 다큐멘터리와 '중국 진출 비즈니스 가이드' 동영상을 제작 중이라고 전했다. 또...
"피규어 때문에 햄버거 106개 샀다"…'중국판 포켓몬빵' 열풍 2022-05-04 10:31:16
열풍을 토대로 해외 사업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팝마트가 현재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매장 수는 18곳이다. 올해 초엔 영국 런던에 매장을 설립해 처음으로 유럽 시장을 뚫었다. 저스틴 문 팝마트 부사장은 "향후 4~5년 안에 해외 수익이 50% 이상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김리안 기자 knra@hankyung.com
中 소비자단체, KFC 비난…"랜덤박스 이벤트, 음식낭비 조장" 2022-01-13 15:24:16
장난감 제조사 팝마트(POPMART·泡泡瑪特)와 함께 치킨, 콜라, 햄버거, 에그타르트 등으로 구성된 99위안(약 1만8천원)짜리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 세트 메뉴에는 치킨 등과 함께 팝마트 인기 캐릭터 '디무'(DIMOO)의 7가지 캐릭터 가운데 한 개의 피규어가 들어있다. 소비자협회는 KFC의 이벤트가 음식물을 뜯기...
중국, IT기업 규제 심해지자…中 'MZ세대' 겨냥 소비재 뜬다 2021-07-10 07:57:35
투자에 참여했다. 중국의 완구업체 팝마트는 지난해 12월 홍콩 주식시장에 상장하면서 6억4400만 달러의 자금을 확보했다. 찻집 체인점인 헤이티는 미국 IDG, 중국 세쿼이어차이나 등이 투자하면서 기업가치가 92억 달러를 넘을 것으로 추산된다. 헤이티의 경쟁사인 나유키도 지난달 홍콩에서 상장 후 6억5600만 달러를...
빅테크 규제 반사이익…中 'MZ 소비재' 뜬다 2021-07-09 17:30:10
이끌어냈다. 완구업체 팝마트는 지난해 12월 홍콩 주식시장에 상장하면서 6억4400만달러를 조달했다. 찻집 체인점 헤이티는 미국 IDG, 중국 세쿼이아차이나 등이 투자하면서 기업가치가 92억달러를 넘어선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경쟁사인 나유키도 지난달 홍콩증시 상장 후 6억5600만달러를 모금했다. 겐키포레스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