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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 개미지옥"…수백만원짜리 '할머니 명품' 뭐길래 '불티'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3-05-06 18:00:02
쿤스트부터 패셔니스타 배우 봉태규까지 두루두루 애용합니다. 윤석열 대통령 방일 당시 김건희 여사도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다다오에게서 이세이 미야케 옷을 선물받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처럼 명품시장에서도 ‘할매니얼 트렌드(할매+밀레니얼)’가 옮겨 붙고 있습니다. 코로나 시기를 맞아 편한 의상을 찾는 현상이...
킹덤, 23일 컴백 앞두고 서울패션위크→트랙리스트 공개 2023-03-20 12:50:37
멤버들은 Z세대다운 감각적인 패션 센스로 패셔니스타로서 손색없는 아웃핏을 선보였다. 믹스 앤 매치의 감각적인 차림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선보이며 현장 인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런웨이에 오른 훤은 키 185cm의 출중한 피지컬로 모델 아우라를 발산하며 모두의 집중을 이끌었다. 자신감...
배 나온 3040 아재들도 '패피' 될 수 있다…'이것'만 안다면 2023-02-23 17:10:33
노력을 해야 달라지기 시작한다고 생각했다. 결국 패셔니스타는 누군가 등 떠밀어 하는 것에 한계가 있다. 그래서 스스로 깨닫고 노력해야 하는데, 그 지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다. ▷아마도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해서 그렇지 않을까? 주변 친구들의 80~90%가 옷차림에 큰 비중을 두지 않은 채 살아간다. 살면서 아주 중...
소디엑 리더 렉스, ‘카리스마+몽환’ 눈빛 발산 2023-02-20 13:20:07
본격 데뷔를 앞둔 렉스는 패셔니스타답게 화보 촬영 내내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자신만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마음껏 발휘했다. 멘즈우노(men`s uno)에서는 깊고 진한 뇌쇄적인 모습과 함께 또렷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비주얼을 과시했다. 엘르맨(ELLEMEN)에서는 컬러 브릿지를 한...
아크메드라비, 토끼해 기념 `레빗 컬렉션` 신제품 출시 2023-02-13 11:26:08
브랜드로, 많은 패셔니스타들과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을 비롯해 호주,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으며, 다채롭고 힙한 무드의 룩을 연출하여 국내는 물론 K-컬처를 사랑하는 이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다양한 신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이부진, 이번엔 하객룩 화제…손에 든 가방 '반전 가격' 2023-02-13 08:18:41
패셔니스타로 꼽히는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의 스타일링이 연일 화제다. 이번에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하객룩으로 주목받았다. 이 사장은 지난 11일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범 현대가 HDC(옛 현대산업개발) 그룹 정몽규 회장의 장남 정준선(31) 한국과학기술원(KAIST)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이날 이...
샤넬 재킷에 청바지·Z플립…이부진, 아들 졸업식서 포착된 모습 2023-02-09 19:20:53
아들의 중학교 졸업식에 참석한 가운데, 재계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그의 옷과 가방 등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 사장은 지난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있는 한 사립 중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다. 이 모습은 한 언론사 취재 카메라에 포착되며 화제가 됐다. 이날 이 사장은 크롭 기장의 트위드 재킷에 여유로운 핏...
유료 팬사이트 연 'SNS 골프스타' 스피래닉…예상 수입만 年 54억원 2023-01-19 18:08:56
위 패셔니스타’ 유현주(29)가 스피래닉과 비슷하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1·2부 투어를 오가는 유현주는 2021년 테일러메이드와 의류 계약을 맺으며 연간 약 3억원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 골프 의류 브랜드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S급 선수’의 의류 후원 계약이 연 2억원 선인 것을 고려하면 파격적인 대우를...
"프로스펙스·빈폴 힙해보여"…추억의 브랜드에 꽂힌 MZ 2023-01-06 17:44:13
스튜디오 톰보이의 성수동 팝업스토어엔 젊은 패셔니스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6일 톰보이 운영사인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작년 11월 문을 연 성수 체험형 매장 방문객의 90%가량이 MZ세대(밀레니얼+Z세대)다. ○성수동에 둥지 트는 ‘올드 보이’복고 열풍은 불황기의 상징이다. 글로벌 금융위기 직후였던...
'나오자마자 완판' MZ세대 열광…요즘 뜨는 '성수동 핫플'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1-03 09:09:30
패셔니스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톰보이 운영사인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작년 11월 문을 연 성수 체험형 매장 방문객의 90%가량이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용어)다. 복고 열풍은 불황기의 상징이다. 글로벌 금융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