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박해" 혹평 받은 에르메스…결국 '신의 한수' 대반전 [김세린의 디자인 카페] 2024-04-13 19:21:10
Intelligence'(Pauline Brown 지음), '패션앤아트'(김영애 지음), '컬러인사이드'(황지혜 지음) 등을 을 참조해 작성했습니다. 미대서 디자인을 전공한 기자가 전하는 [디자인 카페]는 우리 삶 속에 녹아있는 디자인의 역사와 비밀, 브랜드를 성공시킨 브랜드 디자인 이야기, 디자이너들의 성공 비화를...
11번가, '월간 십일절' 행사에 에어컨·선풍기 여름 상품 2024-04-11 08:34:02
탁상용 선풍기와 위닉스 제습기,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제주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등 호텔숙박권도 십일절 특가에 마련했다. 11번가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탐앤탐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파스쿠찌 상큼 한 스푼 세트 등 시원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이(E)쿠폰을 최대 20∼2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밖에 침구류와...
금천구립가산도서관서 만나는 키즈 매거진 ‘보나몽’ 2024-04-03 18:26:54
‘좋은 어린이’라는 뜻을 가진 키즈 패션 전문 매거진으로, 핫한 브랜드와 함께하는 어린이들이 선보이는 사랑스러운 어린이 잡지다”고 설명했다. 이달에 발행된 이번 4월 호에는 ‘리한’, ‘체리온탑(체리앤해리)’, ‘아쿠아티카’, ‘리부트라이프’ 브랜드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발행 2일 만에 전체 수량이...
[단독] "뉴욕보다 서울이 먼저"…샤넬 파격 행보에 '들썩' 2024-04-03 15:26:02
있다. 샤넬은 2021년 샤넬 앤 무아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소비자 보증 혜택을 늘리고 있다. 전 세계 샤넬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구매한 고객에 한해 AS 보증 기간을 1년에서 5년으로 늘리고, 주요국에 AS 전용 매장을 세우는 것 등이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이다. 브루노 파블로브스키 샤넬 패션부문 회장은 “샤넬이 진출한...
한국타이어, 기안84 개인전 '기안도' 후원 2024-03-22 09:17:01
웹툰 '패션왕'과 '복학왕'의 주인공 '우기명'의 캐릭터를 활용했다. 한국타이어는 2021년 론칭한 브랜드 '마데인한국'을 최근 '드라이브'로 리뉴얼하고 지속가능성과 미래 지향성 등의 가치를 더해 고객과의 접점 확대에 나서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기안84와의 협업 프로젝트 등...
크리스에프앤씨 마무트, 가을·겨울 시즌 프리뷰 컨벤션 개최 2024-03-21 11:09:15
포함해 다양한 산악 전문 플랫폼, 온라인 패션 플랫폼 등을 통해 브랜드를 전개할 계획이다. 마무트 관계자는 "이번 컨벤션은 백화점 바이어를 포함한 주요 유통 관계자들에게 마무트의 국내 전개 방향성을 선보이는 자리가 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크리스에프앤씨는 프리뷰 컨벤션 운영 기간을 다음 주까지 연장 운영하는 ...
"벚꽃 대신 핑크 한정판" 품절 대란…5분 만에 물량 동났다 2024-03-20 15:20:08
머그앤 플레이트 세트를 출시했다. 빙그레는 한정판으로 딸기맛 아이스크림을 채운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를 내놨고 하겐다즈는 딸기 과육이 박힌 초콜릿 코팅이 특징인 '스트로베리&그린티' 바를 선보였다. 패션업계에서도 분홍색 아이템이 쏟아졌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지난 11일 출시한 러닝화...
신세계백화점, 24일까지 전국 매장서 '최대 규모 골프 페어' 2024-03-19 06:00:06
골프 브랜드와 국내 여행 가방 브랜드가 만난 '마크앤로나X로우로우' 팝업을 열고 대구점에서는 다음 달 말까지 화려한 색상이 특징인 '유타 골프' 팝업을 운영한다. 센텀시티점에서는 골프웨어 '페어라이어' 팝업을 마련하고 패션 브랜드와 손잡고 한정판 상품도 내놓는다. 본점에서는 보그너와...
세럼카인드, 에이든랩과 일본 총판 계약 체결 2024-03-18 11:01:16
토탈뷰티어워드 에디터스픽(US TOTAL BEAUTY AWARDS editor’s pick), 패션 매거진 '로피시엘' 15 클린 뷰티 브랜드(15 Clean beauty brand) 등에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되며 해외에서 먼저 제품력과 브랜드 감성을 인정받았다. 최근 러시아의 ‘레뚜알(L’etoile)’, 독일의 ‘니치 뷰티(Niche Beauty)’ 등 유럽,...
품위와 편안함…프렌치 감성 추구하는 남성 셀렉트숍 '브로이어+' 2024-03-13 16:10:41
선보이고 있다. 브로이어는 단순한 패션 이상으로 파리와 니스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한다. 도시와 휴양지 어느 곳에서도 자연스러운 룩을 제시한다. 편안함과 품위를 잃지 않는 브랜드 고유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브로이어의 옷은 실내와 실외 경계 없이 일할 때나 휴식을 취할 때 언제든 입을 수 있다. 몸을 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