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룰루레몬은 흔해?…한국인 늘어난 레깅스 매장 [바이 아메리카] 2024-03-03 17:47:19
레깅스 패션의 인기를 반증하는 이슈이기도 합니다. 몇 년 전 만해도 정말 이렇게 입어도 될까 싶은 민망함을 논해야했던 옷, 레깅스는 샤넬, 프라다의 미우미우 등 명품 브랜드까지 고가의 디자인을 선보이는 지경이 됐고, 신생 기업인 알로 요가의 LA와 뉴욕 매장은 미국 여행길에 일부러 들르는 코스로 떠오르고 있기도...
하루 5000만원씩 날려도…샤넬이 백화점 매장 문닫는 이유 2024-02-29 21:19:15
공을 들여왔다. 샤넬에 내준 매장만 네 곳(샤넬 패션 부티크·샤넬 슈즈·샤넬 코스메틱 프리베·샤넬 워치 앤 화인 주얼리 부티크)이다. 수수료도 일반 점포의 절반 수준으로 매겼다. 백화점이 명품에 적용하는 수수료율은 회사·점포별로 다르긴 하나 매출의 15% 안팎으로 알려졌다. 통상 일반 점포는 20%대 후반~30%대다...
"가격만 싼 줄 알았는데"…3040女 홀리는 유니클로 '비장의 카드' 2024-02-28 11:57:07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니콜슨’과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H&M은 코스(COS),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아르켓(ARKET)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내세우며 다양한 고객층을 공략 중이다. 앞서 에잇세컨즈도 프리미엄 캐주얼 라인 '유니에잇(UNI8)'과 기존보다 소재를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에센셜...
[주말N쇼핑] 유통가 '봄 쇼핑' 시즌 돌입…신상품 한가득 2024-02-24 07:00:04
패션&뷰티 위크' 기획전을 통해 봄철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온앤온과 루시앙 등 남녀 의류 브랜드와 에스콰이아, 엘칸토, 제이에스티나 등 주얼리·잡화 브랜드, 미샤와 셀퓨전씨 등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패션·뷰티 TOP5' 코너에서는 주요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1만원...
'이베이·알리바바·마플·세일즈포스' 등 글로벌 플랫폼 내달 18일 한자리에 2024-02-20 09:54:43
패션기업의 소싱경쟁력 강화와 디지털혁신, 글로벌 비즈니스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SFI·중국경방성집단 공동 주최, 디토앤디토 주관 2nd 설텍은 지속가능패션이니셔티브(SFI)와 중국경방성집단이 공동 개최하며, 컨퍼런스&미디어 플랫폼 디토앤디토)와 중국 SAM-EXPO, QSL이 공동 주관하고...
이제 곧 골프시즌…신세계 강남점 골프전문관 팝업행사 2024-02-20 06:00:04
52%까지 커지며 성장을 견인했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강남점 골프 전문관을 통해 국내 골프 트렌드를 선도해왔다고 자부한다"며 "본격적인 골프시즌을 맞아 최신 트렌드의 골프웨어·용품을 지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무신사, 日 도쿄 쇼룸 열어 2024-02-19 17:39:48
무신사는 일본 도쿄에서 쇼룸을 열고 일본 내 ‘K패션’의 입지를 넓혔다. 무신사가 지난 13~16일 도쿄에서 연 ‘24 FW(가을·겨울) 시즌’ 쇼룸에는 글로니,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총 7개 국내 브랜드가 참여했다. 쇼룸에는 4일간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무신사 도쿄 쇼룸에 日 바이어 150여명 다녀갔다 2024-02-19 16:33:29
내 ‘K패션’의 입지를 넓혔다. 무신사가 지난 13~16일 도쿄에서 연 ‘24 FW(가을·겨울) 시즌’ 쇼룸에는 글로니,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총 7개 국내 브랜드가 참여했다. 쇼룸에는 4일 간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명이 방문해...
무신사, 일본 도쿄서 두번째 쇼룸…바이어들 K패션 '눈독' 2024-02-19 11:26:57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가 밀집한 미나미 아오야마에 쇼룸을 열어 현지에서 큰 관심을 모았다고 무신사는 소개했다. 행사에는 글로니,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GR8, 빔즈, 유나이티드 애로우즈와 같은 현지 유명 편집숍과 이세탄,...
무신사, 도쿄서 쇼룸 열었다...日 판로 확대 2024-02-19 10:43:54
토앤토 등 총 7개 브랜드가 참여해 24 FW(가을·겨울) 시즌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쇼룸은 럭셔리 부티크를 비롯해 전 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가 밀집한 미나미 아오야마에서 운영했다. 4일간 운영된 쇼룸엔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 명이 참여해 K패션 브랜드의 새 시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