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예쁨 발산’ 김소현, 어느 각도에서도 완벽한 비주얼 2017-02-24 10:52:03
페리페라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 봄을 부르는 화사한 미모와 변함없는 예쁨으로 각광받고 있는 것. 24일 sidusHQ 공식 트위터에는 “어느 각도에서도 예쁨 발산한 이 구역 상큼 보스 소현이의 페리페라 비하인드 짤 털이! 화사한 봄 같은 더 많은 소현이는 여기에서->http://tv.naver.com/v/1470406”라는 멘트와...
<특징주> 클리오, 상장 첫날 공모가 하회(종합) 2016-11-09 18:17:27
가격 부담도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1997년 설립된 클리오는 20∼30대 여성을 겨냥한 색조 화장품 브랜드 '클리오'와 18∼23세 여성용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 20∼25세 여성 기초화장품 브랜드'구달' 등 특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는 업체다. sj9974@yna.co.kr(끝)<저 작 권...
[특징주]클리오, 상장 첫 날 '하락'…공모가 밑돌아 2016-11-09 09:12:56
여성을 위한 클리오, 18~23세 여성용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 20~35세 여성을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 등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실적도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2013년부터 3년간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78.5%에 달했다. 지난해 매출액은 1071억원, 영업이익 225억원, 순이익 177억원을 기록했다. 올...
<특징주> 클리오, 상장 첫날 공모가 하회 2016-11-09 09:11:33
4만1천원이다. 1997년 설립된 클리오는 20∼30대 여성을 겨냥한 색조 화장품 브랜드 '클리오'와 18∼23세 여성용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 20∼25세 여성 기초화장품 브랜드'구달' 등 특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는 업체다. sj9974@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코스닥 입성 앞둔 클리오 "中 색조화장품 시장 공략" 2016-10-24 14:05:01
페리페라', 20∼25세 여성 기초화장품 브랜드'구달' 등 특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제품 개발과 제조는 물론 화장품 용기도 직접 디자인해 만들고 있다. 한현옥 대표는 현대리서치연구소 연구원 출신으로 재직 당시 화장품 산업을 전문으로 취급했다. 그는 '코리아 뷰티' 산업의...
벨벳으로 물들인 입술, 분위기있는 가을 여신으로 거듭나다 2016-10-06 11:10:51
사용할 수 있다. 앙큼한 파피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peripera)의 ‘페리스 잉크 더 벨벳’은 부드러운 크리미한 텍스처에 강렬한 발색력이 특징인 잉크 틴트 이다. 매트 립이지만 풍부한 보습성분을 함유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질 부각 없이 예쁘고 진한 컬러를 오랜 시간 동안 유지시...
페리페라, 씬님의 잉크빨 `깨알 뷰티팁` 영상 공개 2016-09-26 11:10:43
페리페라(peripera)가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과 특별한 콜라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신제품 잉크빨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뽀샵빨, 얼굴빨, 머리빨, 옷빨로 해결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씬님이 페리페라 잉크 대세템과 추천 뷰티템을 활용해 `5kg 날씬해보이는 드라마틱한 메이크업`을 소개하여...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6-09-01 18:22:37
등 모든 면에서 우수하다는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페리페라(peripera)의 2016 F/W 신제품 ‘잉크빨’ 바이럴 영상이 지난 8월 11일 공개후, 2주만에 75만뷰를 달성하며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신제품의 특징인 잉크 속성을 감각적이고 세련된 비주얼로 담아냈으며, 짧은 스낵영상으로 ‘잉크 라...
클리오, 루이비통 계열 사모펀드서 5000만불 투자 유치 2016-07-25 17:37:08
1993년 창립한 화장품 기업으로 클리오·페리페라·구달 등 3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국내에 9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올해 말까지 중국에 매장 40여 개를 낸다는 계획을 세웠다.또한 이번 투자 계약으로 중화권, 동남아시아 뿐 아니라 면세점 등으로 클리오의 유통채널을 대폭 확대한다는...
[bnt포토] 클리오, ‘2016 중국상하이국제뷰티엑스포’서 브랜드 경쟁력 과시 2016-05-20 14:10:00
또 클럽클리오 아래 영타겟 뷰티 브랜드 페리페라와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의 제품도 선보여지며 클리오는 종합 뷰티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인정받았다. 페리페라의 대표 제품은 ‘페리스 워터 워터 촉촉 쿠션’, ‘페리스 잉크 더 촉촉’, 구달의 대표 제품은 ‘수분장벽 크림’, ‘프리미엄 스네일 톤업 크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