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상, 농축수산물 판매플랫폼 '감별마켓' 열어…"맞춤형 추천" 2024-04-23 09:08:29
직관적인 편집숍 방식으로 선보여 고객에게 쇼핑 편의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대상은 생산자와 협업해 감별마켓을 운영하는 만큼,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것으로 보고 있다. 또 감별마켓 입점 생산자에게 실제 도움을 줄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생산자가 운영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연결해 운영할 수...
'공병수거·헌옷나눔'…패션·뷰티업계, 지구의 날 맞아 캠페인 2024-04-22 10:24:36
포함해 최대 5천점까지 받을 수 있다. 세정그룹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는 지구의 날을 맞아 다음달 12일까지 전국 웰메이드 매장에서 '헌옷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고객들은 브랜드와 관계 없이 입지 않는 옷을 가까운 매장에 기부하면 된다. 이렇게 기부된 옷은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기부되어...
어쩐지 바글바글하더라…명동 제치고 '중국인 성지' 된 동네 2024-04-18 21:00:01
골목, 각종 편집숍 등이 몰려 볼거리가 다양하다. 의류와 액세서리, 화장품 등 다양한 품목을 싼값에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이점이 중국인 관광객들의 이목을 끄는 것으로 보인다. "싸고 좋은 옷 때문에 왔다" 이날 오후 1시께 찾은 동대문 패션타운에서는 쇼핑하러 온 중국인 등 관광객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성수 핫플 'LCDC 서울', 패션을 넘어 뮤직까지 소통 확장…홍이삭 공연 '성료' 2024-04-18 09:46:16
지닌 국내외 브랜드, 팝업, 편집숍 'SHOP LCDC', 식음 공간 '까페 이페메라(Ephemera)', '바피에스(Bar Postscript)'를 만날 수 있다. 누적 방문객수는 72만명에 이르며 특히 일본, 중국 등 해외 주요 매체에서도 '여행'이라는 독특한 테마와 디자인으로 '한국 필수 여행 코스'로...
'돌아온 패션왕' 조만호와 나이키, 그리고 초심[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4-17 12:03:37
웹매거진 ‘무신사 매거진(2003년)’과 셀렉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2009년)’를 잇따라 열었다. 당시 서버 운영비가 부족했던 조 대표는 등록금 목적으로 모아둔 비상금을 털어넣었다. 아끼던 스니커즈도 중고거래로 팔았다. 이같은 무신사 창업 초기 스토리는 조 대표와 중고거래를 했던 당사자가 2020년 인증글을 남...
이랜드 NC·뉴코아·2001아울렛, 17일 하루 '고객 감사제' 2024-04-16 09:31:19
있는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외 직매입 편집숍 NC픽스 브랜드와 국내 대표 패션 브랜드 400여개도 행사에 참여해 스테디셀러 아이템 및 봄 신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랜드킴스클럽은 식료품 대전을 통해 제철 과일부터 봄맞이 캠핑장에서 먹기 좋은 필수 캠핑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못나도...
나이키까지 입점…'신발 제국' 된 무신사 2024-04-15 18:09:50
사진을 공유하기 위해서였다. 스니커즈 편집숍을 운영하고 싶다던 조 대표의 23년 전 소박한 꿈은 신발은 물론 의류, 생활용품, 뷰티 등을 아우르는 ‘무신사 제국’ 탄생으로 이어졌다. 무신사가 탄생한 결정적인 순간에도 나이키가 있었다. 조 대표는 대학생 시절이던 2004~2005년 무렵 무신사의 서버비와 사이트 구축...
LF, 라움 편집숍 확장 리뉴얼…수입 브랜드 육성 강화 2024-04-15 09:29:14
편집숍 확장 리뉴얼…수입 브랜드 육성 강화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F[093050]는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편집숍 '라움 웨스트'를 리뉴얼 확장한다고 15일 밝혔다. 라움 웨스트는 기존 팝업 공간으로 이용하던 1층까지 편집숍으로 재단장하면서 1∼2층 모두 225평 공간의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편집숍으로...
GS25 도어투성수, 네이버페이-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팝업스토어 2024-04-12 09:58:58
오는 22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도어투성수 한정으로 편집숍 '발란사', 트렌디 뷰티 브랜드 'KEYTH'와 제작한 협업상품과 네이버 웹툰 상품, 먹태쌀칩청양마요맛, 오모리점보도시락을 구매할 수 있다. 김효진 GS25 제휴프로모션팀 담당자는 "GS25가 네이버페이 및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의 협업을...
TV 대신 '현장 라방'서 답 찾은 홈쇼핑…롯데 모바일방송 인기 2024-04-12 09:34:05
겨냥해 디자이너 브랜드 '포멜카멜레', 슈즈 편집숍 '와이컨셉' 등의 매장에서 방송을 진행했다. 해당 방송 회당 평균 주문액은 일반 방송 대비 4배 높았다. 이에 힘입어 지난달 엘라이브 전체 주문액도 전달 대비 4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홈쇼핑은 이외에 기존의 형식에서 탈피한 다양한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