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SG닷컴, 미스터포터와 제휴…남성 명품 브랜드관 열어 2024-01-21 18:20:04
시작한 미스터포터는 전 세계 유일한 남성 럭셔리 e커머스 플랫폼이다. 로로피아나, 브루넬로 쿠치넬리, 셀린느 옴므 등 500개 넘는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SSG닷컴에 미스터포터 브랜드관이 개설되면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럭셔리 상품은 물론 미스터포터의 자체브랜드(PB) ‘미스터 피’ 제품도...
쿠팡이 불 지핀 '명품 전쟁'...SSG닷컴, 女 이어 男 럭셔리 플랫폼 들여온다 2024-01-21 15:06:05
하이엔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SSG닷컴에 미스터포터 브랜드관이 생기면 국내에 아직 출시되지 않은 럭셔리 상품은 물론, 미스터포터의 자체브랜드(PB) ‘미스터 피’ 제품도 SSG닷컴에서 살 수 있게 된다. SSG닷컴이 럭셔리에 힘을 쏟는 건 기존 주력이던 신선식품만으론 버틸 수 없게 돼서다. 코로나19 기간 거래액이...
SSG닷컴, 남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 공식관 오픈 2024-01-21 06:00:02
= SSG닷컴(쓱닷컴)은 남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MR PORTER)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미스터포터는 2011년 영국에서 출발한 남성 전문 쇼핑 플랫폼이다. 로로피아나, 브루넬로 쿠치넬리, 셀린느 옴므 등 500여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직접 디자인한 남성복 자체브랜드...
'최고인기 전기차'도 1월에는 답 없다…결국 '생산중단' 2024-01-18 16:43:09
늦어진 게 포터II 일렉트릭 생산에 영향을 미쳤다고 보고 있다. 소비자들은 보조금이 없는 '비싼 전기차'를 구매할 의향이 없다는 판단이 작용한 것이다. 포터II 일렉트릭은 지난해 2만5799대 팔려 국내 전기차 시장에서 1위를 차지했던 인기 모델. 다만 전기차 보조금이 확정되지 않는 1~2월엔 판매량이 저조하다....
현대차, 포터II 일렉트릭 생산 일시중단…보조금 지연 여파인듯 2024-01-18 15:10:21
포터II 일렉트릭 생산에 영향을 미쳤다고 해석했다. 전기차 보조금 확정 지연으로 매년 1월 전기차 판매량은 급감하는데, 지난해 1월 포터II 일렉트릭의 판매량은 13대에 그친 바 있다. 2022년 1월에도 41대가 팔렸다. 이에 따라 보조금 수령 요건이 매년 2월께 확정되는 것이 문제가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앞서 환경부는...
美까지 제쳤다…中 전기승용차 '수입 2위' 2024-01-17 06:10:31
국내 출시할 예정이다. BYD는 이미 포터와 닮은 1t 전기 트럭 T4K를 국내에 선보인 바 있다. BYD의 전기차가 인기를 끌 경우 현대차·기아가 주도권을 잡고 있는 국내 전기차 시장 구도에도 변화가 일어날 것으로 보인다. 김필수 대림대학교 미래자동차학부 교수는 "중국산 전기차들이 완성도가 뛰어나 수입 후 국내...
공식 수입도 안됐는데…작년 中 전기승용차 美 제치고 수입 2위 2024-01-17 06:05:02
'아토'를 국내 출시할 예정이다. BYD는 이미 포터와 닮은 1t 전기 트럭 T4K를 국내에 선보인 바 있다. 이런 추세라면 올해 연간 기준으로 중국이 독일을 제치고 처음 한국의 전기차 수입 1위국이 될 가능성이 크다. BYD의 전기차가 인기를 끌 경우 현대차·기아가 주도권을 잡고 있는 국내 전기차 시장 구도에도 변...
신세계-쿠팡, 온라인 럭셔리 패션 시장서 격돌(종합) 2024-01-08 18:44:14
SSG닷컴은 앞으로 남성 럭셔리에 특화된 '미스터포터' 등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산하 다른 플랫폼 브랜드관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SSG닷컴이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을 유치함으로써 명품군에서도 쿠팡과의 일전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쿠팡의 모회사인 쿠팡Inc는 지난해 12월 5억달러(약 6천500억원)를 투...
SSG닷컴, 럭셔리 플랫폼 '네타포르테' 브랜드관 열었다 2024-01-08 16:19:36
SSG닷컴은 앞으로 '미스터포터' 등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산하 다른 플랫폼 브랜드관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장지철 SSG닷컴 해외소싱·직구 파트장은 "국내 온라인 명품 직구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럭셔리 라인업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SSG닷컴, 글로벌 명품 플랫폼 '네타포르테' 공식 브랜드관 선봬 2024-01-08 09:46:49
전했다. 향후 쓱닷컴은 미스터포터 등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산하 타 플랫폼 브랜드관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장지철 SSG닷컴 해외소싱/직구 파트장은 "글로벌 기업의 사업 제휴 요청이 늘고 있다"며 "국내 온라인 명품 직구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럭셔리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