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팸레 대신 캐주얼 다이닝이라 불러다오"…잘파 겨냥한 아웃백 2024-04-20 14:19:10
‘프레쉬 카펠리니 파스타’를 내놨다. 대표 인기 메뉴인 투움바 파스타와 다른 색깔로 젊은층의 입맛 공략에 나선 것. 또한 런치 메뉴로 ‘스테이크 샌드위치’를 선보여 '잘 차린 한끼'를 원하는 20대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최근 외식시장에서 프리미엄 햄버거의 유행이 이어진 점을 반영해 스테이크를 내세운...
"사과 사먹기 겁나요"…대신 '불티'나게 팔린 과일 정체 2024-04-08 22:00:01
‘티프레쉬’ 딜 제품으로 망고를 밀며 수요가 급증했다는 설명이 뒤따랐다. 티몬 관계자는 "최대 혜택 적용 시 4kg 대과 기준 1만9900원(4일 기준) 수준의 저렴한 가격 덕분에 3월 한 달간 판매된 망고가 150t 이상"이라며 "'맛없으면 무료 반품'을 자신할 만큼 품질 관리에 공을 들였다"고 소개했다. 수입 과일의...
"폐기 직전인데 인기 폭발"…'파격 할인'에 난리 난 제품들 2024-04-04 09:47:11
'프레쉬푸드' 상품군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서비스다. 마감 할인 상품 구매자는 10명 중 7명이 20~30대였다. 20대가 38%로 가장 많았고, 30대 34%, 40대 16% 순이었다. 오피스와 학원가, 주택가 상권에서 인기가 높았고, 오전 시간대(47%)보다 저녁 시간대(53%) 매출이 높았다. 품목별로는 도시락,...
GS25 "마감 할인 상품 인기…구매자 70% 20∼30대" 2024-04-04 09:16:52
전용 앱인 '우리동네GS'에서 소비기한이 임박한 프레쉬푸드(신선식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서비스다. GS25는 고물가와 런치플레이션(런치+인플레이션) 시대에 가성비 있는 편의점 먹거리 수요가 늘면서 마감 할인 상품 판매량도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마감 할인 상품 구매자는 20대 38%, 30대 ...
농식품부, 25개국서 '한국 농식품 판매' 안테나숍 28곳 운영 2024-04-03 11:00:05
전반을 취급하는 일반 매장과 신선 농산물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K-프레쉬존' 등 두 종류가 있다. 일반 매장은 지난 2013년부터 마련됐고 K-프레쉬존은 2017년 싱가포르에 처음 문을 열었다. 농식품부는 올해 안테나숍 28곳 중 12곳을 중동, 중남미, 인도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불스원, 봄맞이 기획 행사 '춘향전' 진행 2024-04-03 09:09:53
이클립스 자동차용 방향제', 전통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인 '폴라프레쉬 파스텔' 역시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불스원 탈취제 브랜드인 '살라딘'도 큰 폭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해 출시한 '살라딘 살균탈취캔'을 2개입 구성으로 6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타가 될 거야"…캔디샵, 용감한형제 표 걸그룹 계보 잇는다 [종합] 2024-03-27 17:06:59
실감이 났다. 우리만의 프레쉬한 매력으로 살리고 싶었다"고 전했다. 유이나는 "데뷔하는 게 실감 나서 눈물이 났다. 그때 많이 울었다. 아직 한국말이 어려운데 한 번 듣고 따라부를 수 있을 정도로 중독성이 있었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멤버들이 가장 많이 내뱉은 단어는 'Z세대'였다. Z세대의 공감을 끌어내는...
수입 확대, 산지 직거래로 비용 절감…'프루트플레이션'을 잡아라 2024-03-27 16:17:59
자체 마진 감축, 대량 매입, 프레쉬센터 저장 등 가격을 낮추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통합소싱’으로 대응하고 있다.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3주간 롯데마트·슈퍼의 통합 창립 행사 ‘THE(더) 큰 세일’을 진행한다. ‘마트와 슈퍼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더 크고 더 저렴한 상품을 더...
러쉬코리아 "브랜드 앰버서더 '젤러쉬 7기' 모집" 2024-03-13 17:03:32
7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젤러쉬는 러쉬코리아가 2017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 앰버서더 프로그램으로 7기는 블랙 팟 공병 5개를 모으면 러쉬 프레쉬 마스크로 교환해주는 ‘블랙 팟의 환생’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다. 모집 인원은 총 100명이며, 참가 희망자는 러쉬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지원...
슈퍼마켓부터 이커머스·편의점까지 '물가잡기' 총출동(종합) 2024-03-12 10:44:50
티프레쉬 블랙라벨 오렌지와 대저토마토, 구룡포 일반 홍게 등을 특가로 소개한다. 편의점 이마트24는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달 말까지 계란과 치약, 샴푸, 햇반 등 34종의 상품을 원플러스원(1+1) 또는 특가에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정찬 도시락과 함께 농심 컵라면을 구매하면 300원...